비서 지식 > 작문 지침

비서 작성의 열쇠


소위 글쓰기의 의도는 심리적 인 조작 하에서 내면화 된 지각 적 자료를 이미지 또는 특정 개념으로, 그리고 의식 및 잠재 의식 시스템으로 변환 시키거나 유도 적, 이성적 분별력을 분석하거나 연관성을 상상하고 이미지를 양육하며, 또는 의도적으로 몸을 형성하고 외곽선을 스케치하며 점차적으로 점차 "의도적 인 상태"의 과정을 형성합니다. 고대인들은 그것을 "缺 思"이라고 불렀습니다. 그것은 서면의 임신 단계입니다. 다시 말해, 글쓰기의 의도는 생각의 녹는 냄비에 내재화를 재결합시키는 의도와 의식이다. 그것은 디자인과 이미지를 쓰는 심리적 인 구조이다. 주제의 관점에서 볼 때,이 과정은 역동적 인 심리적 내부 활동, 사고에서의 심리적 공제 또는 정서적 관류입니다. 내용의 관점에서 볼 때, 생각의 녹아내는 냄새를 통해 내면화가 열매를 맺어 내고, 합리화되고 결합되고, 살아있는 태아를 낳기 위해 신체를 형성합니다.
글쓰기의 의도는 "감각"에서 "사고력"에 이르기까지이며 신체를 형성한다는 목표를 중심으로 수행됩니다. 의도는 불확실성에서 의미 결정에 이르는 과정입니다. "이탈리아"의 심리적 결정은 "이탈리아"영혼의 탄생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의식 시스템에서 강조된 "텍스트"의 원형을 "의도적 인 상태"라고 부릅니다. 거친 플라스틱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몸은 "의도적 인 상태"를 정신적으로 형성하는 과정입니다. 주제는 의도적으로 특정 스타일의 적응력을 고려해야하지만 혁신 감각을 가져야합니다. "이탈리아어"는 내용이고 "몸"은 형식이며 "의미"와 "몸"의 단결은 내용과 형식의 완벽한 조합이며 두 개는 편향되지 않습니다.

의도적 인 작문의 열쇠는 주체의 사고와 사고 활동입니다. 미적 목적은 "내면화"에서 온다. 마음을 생각하면서, 주제가 이해하고 번역 할 때, "이것도 같다"라는 상태가 유지되고 "외부화"에 대한 변화가 분명해진다 ". "개발. 그러므로 내부화와 외부화의 이중적 성질이 사고의 이데올로기에 존재한다. 이데올로기에서의 "사고"는 전례없이 활발하며 촉감으로 인해 받아 들여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침묵 속에서 놀라운 힘을 누릴 수 있으며 영감으로 인해 영감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글쓰기가 매우 복잡하고 상상할 수없고 설명력있는 임신 기간을 완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