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작문 지침

경제 학부 논문 상담


졸업 논문은 전문 학업의 학습 결과를 요약하고,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습득 한 지식을 종합적으로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을 키우며, 학부생 자문 경제학을 측정하기위한 목적으로 고등 교육을 마친 마지막 링크입니다. 풀 타임 칼리지에서 동일한 수준의 학업 능력을 지닌 중요한 토대 중 하나인지 여부. 그러나 정규 교육이 부족하기 때문에 졸업 논문의 독자적인 글쓰기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강조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많은 것을 작성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학부생에게 논문 작성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I. 졸업 논문 및 필기 시험
졸업 논문이란 무엇입니까?
문체면에서 논문, 종이가 특정 값을 가지고 담론 이론 문제를 탐구하는 교육 또는 과학 연구 분야에서 진짜 문제입니다. 다른 초점, 학술적이고 이론적 인 논문으로 구분에서. 학부 논문은 일반적으로 이론 논문이며, 이론 논문은 논증을 주요 표현으로 사용하여 이론적 문제를 토론하고 논리적 연구의 결과를 표현하거나 이론을 적용하여 분석하고 설명하며 실제 문제에 대한 대책을 제안합니다. 이론적 수준의 글쓰기 스타일 졸업 논문 작성, 이론적 학습 결과의 결론, 학생들의 독립적 인 분석 문제 및 문제 해결 기술을 배양하는 능력으로 인해 기존의 결론을 단순히 반복하는 것이 아니라 알려진 것으로부터 미지수를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새로운 생각과 자신의 견해와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논문 작성의 목적
논문 작성과 졸업 논문 심사는 고등 교육 졸업장을 얻는 데있어 중요한 링크 중 하나이며, 졸업 논문은 전문 교육 이론의 학습 결과를 요약하고 그 결과를 기르기위한 것입니다.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습득 한 지식을 종합적으로 적용 할 수있는 능력은 자율 학습 졸업자가 정규 대학과 동일한 수준의 학업 능력에 도달하는지 여부를 측정하는 중요한 기초입니다. 졸업 논문의 작성과 방어는 전체 학습 과정의 중요한 부분이며 학생들은 심각하고 과학적인 태도를 가져야하며 문제에 대처해서는 안됩니다.
졸업 논문의 기본 요구 사항
1. 첫째, 졸업 논문은 사회 과학 논문의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측면이 있습니다 :
이데올로기 : 사회 과학의 다양한 분야는 저자의 세계관과 방법론을 반영하는 고도의 사상 학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마르크스주의를 지침으로 삼고,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의 입장, 견해와 방법을 사용하여 우리 주변의 객관적인 것을보고 과학 이론의 지침에 따라 문제를 분석하고 해결해야합니다.
Academic : Academic은 학술 논문의 기본 특징입니다. 졸업 논문의 주장과 주장은 사물을 묘사하는 외적 현상에 머물러 있어야 할뿐만 아니라 논증과 논증 과정에서 사물의 더 깊은 내면을 만져야하며 사물의 내적 본질을 깊이 분석하여 사물의 규칙 성을 드러내야한다.
과학 : 졸업 논문이 미지를 탐험하기 위해 엄격한 접근 방식을 취할 결론을 도출, 과학 이론과 실천 기반 연구 가이드로 올바른 세계관과 방법론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과학 논문은 객관적이고 정확한 할 용지의 주장에 반영된다 인수는 완전히 신뢰할 수, 논증을 논리적, 꽉 강한로, 신중하고 정확하게 진술.
창의력 : 창의력의 핵심은 혁신입니다. 졸업 논문을 쓸 때 연구 질문에 대한 새로운 분석 방법을 채택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끌어내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이전 연구 나 사람들을 반복해서는 안되며 큰 부분에서 기존 지식을 반복해서는 안됩니다. 물론 창조성은 상속을 배제하는 것이 아니라 사실 상속에 기반한 혁신입니다.
2. 졸업 논문은 위의 네 가지 요점 이외에도 몇 가지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이 전공의 가르침의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당신이 공부 한 전공을 중심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경제 전문직이 요구하는 경제 관리의 범위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긍정적 인 문자의 수는 5000-7000 단어입니다.
출판 된 논문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둘째, 졸업 논문 주제

주제별 졸업 논문 선정의 의의
주제가 논문의 성공을위한 열쇠입니다. 이 주제가 논문 작성의 첫 번째 단계이기 때문에 실제로 무엇을 써야하는지, 즉 연구 방향을 결정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쓸 내용"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 "작성 방법"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습니다. 화제의 질은 특정 시대의 사회적 욕구와 저자 자신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과 분리 될 수 없다.
논문 주제 선택 방법
우리는 과학적이고 실용적인 의미의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주제를 고수해야합니다.
첫째, 우리는 실질적인 중요성을 가진 주제를 고수해야합니다. 과학 연구의 목적은 세상을 더 잘 이해하고 세상을 변화시켜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졸업 논문의 주제는 사회주의 물질 문명과 영성 문명 건설의 필요를 긴밀하게 결합시켜야하며, 과학적 사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현실의 문제를 출발점과 발판으로 해결해야한다. 주제는 과학 연구의 올바른 방향과 일치해야하며 참신하고 혁신적이며 이론적이며 현실적이어야합니다. 무의미한 연구는 비록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고 정제하더라도, 전혀 가치가 없습니다. 특히 학생들은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주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핫스팟"문제에서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사회 발전, 경제 발전과 학제 간 연구에서는 특히 국가의 심화 개혁 조류에 종종 "핫"문제, 학계와 공공 문제의 다른 측면에 초점 아주 따뜻한 토론의 매우 높은, 다양한 형태입니다. "핫 스폿"문제는 일반적으로 특정 기간에 강한 실용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영 기업 계약 시스템", "국유 기업 재산권 권리 문제", "자산 구조 조정 문제"및 현재 "경제 과열 문제"등등.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핫 스팟"문제가 주목을 끌고 있으며, 특정 기간 동안의 "핫 스팟"문제에 관한 문헌 또한 상당히 풍부하며, 논문의 주제를 결정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핵심은 지식, 정보, 이론 수준, 분석 및 개선 능력이라는 "핫스팟"문제를 파악하는 능력입니다. "핫스팟"은 크고 작습니다. 포괄적 인 능력으로 마스터 할 수있는 논문 주제를 선택해야합니다. 2. 현실의 단점에서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전문 지식을 배우면 책에 머물러있을 수는 없지만 이론적 인 연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이론과 실천 사이의 연관성은 습득 한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업무 관행에서 긴급히 해결해야하는 문제를 찾아 해결하는 것입니다. "국유 자산의 손실 문제", "거주자의 소득 격차 문제", "산업 독점의 문제"등등.
3. 특정 경향이있는 문제에서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성향 문제의 출현이 활력이나 결과를 예상하기 위해 이론적 인 관점을 사용하는 경우, 그러한 미래 지향적 인 주제는 종종 "주민들은 지적 투자를 늘리기에 부자이고"주민들의 수입은 증가했다. "여행 나가기", "개발 지대를 무질서로 경작지를 파괴"등등.
둘째, 우리는 자신의 능력에 따라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주제를 선택해야합니다. 졸업 논문 작성은 일종의 창조적 인 노동이며, 개인적인 의견과 의견을 가져야 할뿐만 아니라 객관적인 조건을 갖추어야합니다. 개인의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이 다르므로 주제 선택에서 자신의 전문 분야, 관심사 및 그들이 갖고있는 객관적인 조건에 따라야합니다. 구체적으로 학생들은 다음 세 가지 측면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첫째, 충분한 정보 출처가 있어야합니다. "좋은 여성이되기 어렵습니다."정보가 없으면 고품질의 논문을 쓰는 것이 어렵습니다. 풍부한 데이터 소스로 주제를 선택하는 것은 프로젝트의 심층 연구 및 개발에 매우 ​​유용하며 두 번째로 강한 연구 관심이 있습니다. 관심있는 주제를 선택하면 자신의 연구 열정을 자극하고 자신의 주도권과 열의를 동원 할 수 있습니다. 집중력, 간호 및 인내에 대한 긍정적 인 태도로 끝내십시오. 마침내 비즈니스 전문 지식을 결합 할 수 있어야합니다. 능력 수준에 관계없이 모든 학생은 비즈니스 전문 지식을 통해 주제의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론 수준과 재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셋째, 적절한 크기를 선택해야합니다. 강한 현실에 대한 주요 문제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문제는 당연히 좋은 주제이지만,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조건의 한계로 인해 너무 크면 질문을 작성하는 것이 쉽지 않은 경우가 많으므로 일반적으로 주제는 아직 작고 구체적입니다. 학생이 직장에서 문제의 특정 측면에 익숙하다면, 자료는 풍부하고, 문제의 이해는 깊으며, 작은 문제는 이론적 인 수준으로 진행될 수 있으며, 훌륭한 기사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임금 체계의 개혁은 기관의 임금 체계의 개혁으로 제한 될 수 있으며 특정 기업의 국유 기업의 재산권 제도 개혁과 같은 작은 방법으로도 수행 될 수있다. 요컨대, 주제의 선택은 자신의 능력과 일치해야하며, 크기가 적절해야합니다.
넷째, 좋은 제목을 써야합니다. 제목은 기사의 제목, 즉 이름입니다. 논문의 제목은 종이의 눈썹이며주의 깊게 조사해야하며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기 위해 가능한 한 모든 각도에서 고려해야합니다. 좋은 제목은 정확하고 간결하며 눈길을 사야합니다. 제목은 너무 길어서는 안되며 20 단어 이내로 시도하십시오. 예 : "제대로 가격이 현재의 상승을 볼해야한다"첫째, 직접 또는 일반화 테마를 공개 셋째, 힌트를 시각화, 두 번째는 "어디 주택 개혁의 밖으로 방법이 있나요?"와 같은 흥미로운 제목입니다 :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제안 된 방법의 제목은 예 : "중국의 인구 상황에 지구 과부하 ----"등의 테마, 넷째, 주제의 범위를 나타내는으로는 등등 "세 번째 산업 수준의 평가 및 개발 안후이 지역의 전략"과 같이 속한다.
최고의 논문을 얻는 방법?

1. 관심이 많고 전문 지식이있는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2.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새로운 주제를 선택하는 데 능숙하십시오.
3. 충분한 참고 자료를 찾을 수있는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4. 강사의 의견을 듣고 강사의지도 아래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5. 도서관 및 전자 네트워크의 자료를 사용하여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셋째, 논문 구조

졸업 논문 구조의 기본 형식은 제목, 중국어 및 영어 초록 및 키워드, 텍스트 및 참조의 네 가지 측면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요구 사항은 직접적이고 구체적이며 눈길을 사로 잡고 간결합니다.
중국어 초록은 200 단어 이하의 어휘로 종이의 주요 요점을 추출하여 독자가 종이 내용의 요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연구 목표, 방법, 결과 및 결론을 포함하여 일반적인 구조 요약이 현재 포함됩니다. 내용 요약은 독자의 읽기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종이 본문 앞에 놓이므로 간결하게 요약해야합니다.
본문은 소개, 이론 및 결론을 포함하여 논문의 핵심 내용입니다. 머리말, 서문 및 소개라고도하는 소개는이 백서의 시작 부분에서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저자의 의도를 기술하고, 주제의 목적과 중요성을 설명하고, 논문 작성의 범위를 지적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필요합니다. 소개는 짧고 정확해야하며 주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몇 백 단어입니다. 이론의 일부는 논문의 주요 부분이며 저자는 자신의 견해와 증거를 분석, 시연 및 명확히해야합니다. 인수, 인수 및 인수 프로세스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이 부분에서 우리는 충분하고 강력한 자료로 관점을 정교하게 분석해야하며 기사 내용의 수준과 크기의 단락 사이의 내부 관계를 정확하게 파악해야합니다.
결론 부분은 논문의 결론과 수축 부분이며, 논증의 결과를 쓰는 것이 필요하며 처음과 마지막에 일치 함과 동시에 주제에 관한 연구의 전망을 쓰고 문제점이나 가능한 해결책을 언급해야한다.
논문에서, 서론, 이론 및 결론은 거기에 있어야하지만 반드시 세 부분과 세 부분 일 필요는 없습니다. 일부 논문은 세 부분으로 나뉘며, 소개는 질문을 제시하고, 논증은 논증을 위해 몇 개의 층으로 나누어지고, 마지막으로 결론이 도출되며, 일부 서적은 결론 소개를 미리 도입하여 문제를 해결하고 논점을 단계적으로 분석하고 결론을 내리지 않습니다. 또는 단 하나의 결말이 있으며, 일부 논문은 질문을 소개하고, 문제를 논의하고, 결론을 내리고, 대책을 제안한 다음 끝을 씁니다.
참조 요구 사항 :
참고 문헌은 일반적으로 저자가 개인적으로 조사한 문헌이며 참고 문헌을 가지고 있어야한다.
참고 문헌은 권위가 있어야하며 최신 문헌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학업 의견이나 학업 성취도를 인용하는 것은 참고 문헌에 열거되어 있어야합니다.
참고 문헌은 문서 전체에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으며, p>
(일련 번호, 저자, 종이 이름, 잡지 이름, 발행 번호, 출판사, 연도, 페이지 번호 등 5 개의 참고 문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