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작문 지침

보고서에서 "실적"을 설명하는 방법


일반적으로,보고서는보고 기간에 도덕성, 능력, 부지런함, 성과 등의 상황에 대한 진술과 자기 평가를해야하며, 따라서 공연 기간 동안 지도자와 대중이 서술적인 직원의 성과를 이해하고 확인하며 감사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공연"의 발표와 발표가 최우선 과제이며 독일, 에너지, 근면은 "공연"에 따라 확장되고 요약되어야합니다. 따라서 보고서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성과"를 작성하는 방법은 작가가 중점적으로 고려해야하는 핵심 사안이되었습니다.
첫째, 얼굴의 포인트와 함께, 포인트와 얼굴의 결합 지점과 얼굴은 종종 예술적 성과에서 부딪히는 한 쌍의 모순입니다. "얼굴"은 일반적으로 광범위하고 일반적인 일반적인 이유와 사실로 표현되며, "포인트"는 특정 사실 또는 전형적인 경우입니다. 얼굴은 포인트로 구성되며, 포인트가없는 얼굴은 비어 있고 퍼지기 때문에 얼굴의 배경에 눈에 띄는 점으로 그 의미를 나타내며 얼굴이 없으면 의미가 없으며 발목을 잃어 버립니다. . 표현의 필요에 따라 때로는 얼굴에 포인트를 찍는 것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브리핑의 과정에서, 브리핑은 필연적으로 집단적 업적을 수반 할 것입니다. 집단 성취는 전체 조직 또는 단위의 이름으로 얻은 업적을 말하며, 예를 들어 특정 회사는 "소비자 신뢰 기업"으로, 특정 대학은 "과학 연구 활동의 선진 단위"등으로 평가됩니다. "얼굴"에 대한 이러한 업적의 경우 담당 책임자에게 "포인트"크레딧이 있어야하며,이 보고서는 자연스럽게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보고 과정에서이 "얼굴"의 점수를 쓰는 방법은 사람들에게 일종의 의심을 줄 수 있다고 쓰여졌 고, 글을 쓰거나 글을 쓰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기자들을 약화 시키거나 익사시킬 것입니다. 성과로 인해 해설자는 능력이없고 무거운 책임을지는 사람들에게 나쁜 인상을주기가 쉽습니다. 분명히이 두 결과는 책임자가 볼 수 없기 때문에 "얼굴"에 대한 집단적 성취와 "지점"에 대한 개인적인 기여 사이의 관계를 다루고 글쓰기의 전략과 기법을 파악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실제 작문에서 집단 작업과 개인 성과 간의 관계를 다루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책임자는 집단 작업을 보여줄뿐만 아니라 개인 성과를 이끌어 내고 점과 얼굴을 자연스럽게 결합하는 대면과 지점을 결합한 작문 전략을 채택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유료 방송국 관리자는 자신의 보고서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주 유료 방송국의 연간 유료 방송국은 1,600 만 위안입니다.이 어려운 과제에 부응하여 우리는 연초에 팀 회의에서 집단 연구를 실시하고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 과금 작업을 과장했습니다.
보고서는 전체 유료 방송국의 공동 노력과 상급자의 올바른 지도력의 결과 인 명백한 1600 만 위안의 과업에 대한 과다한 성취를 언급했다. 그러한 "얼굴"의 정확한 표현이있다. 이 기사에서 저자는 "우리는 연초에 팀 회의에서 집단 연구를 시작하고 실용적인 전략을 수립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성취의 성취는 집단에서 비롯되었으며 내가 작성한 방법에 대해 직접 쓰지는 않았다. 표면적으로, 그것은 그것의 개인적인 지위와 역할을 강조하지 않는다. 사실 그것은 그것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단어가 의도 된 것이라고 말할 수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들에게 겸손 함을 줄 것이고, 겸손은 분명히 존경받는 전통 덕목 중 하나이며, 당연히 보고서 목적의 우승에서 이기게 될 것입니다. 집단 작업을 기술하고 개별 업적을 보여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얼굴"의 퍼포먼스가 "포인트"의 퍼포먼스를 포함한다는 것을 명확히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전제입니다. 둘째, 단어를 조심스럽게 조각하고 집단적 업적에서 개인의 위치를 ​​정확하게 표현해야합니다. 장점은 너무 자기 절제가 아닙니다. 위의 두 가지 사항 만 수행하면 정신을 미묘하게보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가상 현실의 경우, 가상 현실, 당신이 기사를 생각하면, 당신은 가상과 현실 사이의 관계의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이른바 상상적이고 실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표현의 대상이 잉크로 채워지고 유 형이되고 유형이없고 구체적이지 않고 비특이적 인 경우 상대편의 단결의 법칙을 가리킨다. 가상은 가상의, 정서적 인, 퍼지스러운 추상화 또는 삶과 생각의 결합을 말하며, 사실상 구체적이고 명확하며 명확한 글을 가리킨다. 가상은 환상이 아니지만 항상 실제 변화에서 비롯됩니다. 기사 작성의 관점에서 환상과 현실은 사고와 물질 간의 관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가상은 기사의 이데올로기 적 관점을 의미하는 반면, 기사의 사실적 자료를 나타냅니다. 보고서, 특히 "공연"에 대한 글을 쓰는 것도 이러한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보고 서의 공연 중 일부는 종종 소제목의 형태로 요약되고 표기되어야하며, 이는 단락으로 종종 불리는 "가상"질문을 초래할 것입니다. 그러한 일반적인 "가상"문제에 대해서는 견고하고 효과적인 "실제"지원과 지원이 필요하며 이미 수행 된 실제 작업과 활동이 있어야합니다. 사실은 결정적이어야하며 원본은 그 사안의 진정한 본질을 반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상"이 창백하고 힘이 없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
......
4. 고용을 자극하기위한 작업 방법을 혁신하십시오. 200 × 1 년 재취업을 목표로 "Ten, Hundred and Thousands"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아 같은 해에 도시에서의 자영업 사례를 확립하고 총 x × 1 만 명의 해고 된 노동자가 재취업됩니다. 연말 연시에는 겨울에는 "스킬 파견, 일자리 파견, 훈련"이라는 대형 워밍업 행사를 개최하여 다양한 구직자 × 1 만명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고용 계약을 맺었습니다. ......
평가 된 성과의 "성과"는 사실이며, 사실이라고 말하면서 강력하고 설득력이 있으며, 사실과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표현은 당연히 지도자들에 의해, 국민의 만족과 검토의 긍정으로 인정 될 것입니다.
물론, 사실을 말하고, 위조와 모호성을 피하면서, "연료와 식초를 첨가"하거나 게임을하거나, 단어 게임을하고, 피상적 인 기사를 쓰거나, 임의로 태어나지 않고 태어나지 못하게해서는 안됩니다. 그런 종류의 일의 결과는 자멸해야하며 결국에는 "대나무 바구니에 물이 채워질 것입니다."

셋째, 억압과 승진의 결합은 삶의 진실과 예술의 변증법에 따른 삶의 변증법을 나타내며, 음모 배열, 사물의 발전 등은 삶의 목적과 저자의 주관적 주관성에 부합하도록 부침을 보여준다. 침체 방법의 사용은 초등과 중등의 구별을 이해해야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있다. 글쓰기에는 글의 의도에 집중하거나 억제 할 필요가 있으며 평균적인 힘을 행사하지 않아야한다.
디 브리핑에 대한 좋은 보고서는 점수에 열거 될 수 없습니다. 또한 사람들에게 멜론 판매에 대한 왕의 사랑에 대한 감각을 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관행은 먼저 제기 한 다음 억압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자신의 업적을 "건조"하는 동안 자신의 존재에 대한 문제 또는 결함, 개선 할 가치가있는 측면 등을 보여줍니다. 개인적 문제를 객관적으로 나열하여보고 서에있는 개인 문제는 관련 부서 나 지도자가 변증 법적 지혜와 자기 비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점은 작업 스타일 작성에도 반영됩니다.
작문 전략의 관점에서, 후자의 "억압"은 자기 평론 태도 일뿐만 아니라 책임자의 개인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기회이기도합니다. 잘 처리, 그것은 책임자의 지혜, 용기와 마음을 보여줄 수 있으며, 효과적으로 "양"을 앞에 강화하고 지도자 또는 판사에게 더 포괄적이고 심오하고 좋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빨간색은 금이없고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이 경우 우리는 성적을 진술 할 필요가 없을 때 성명을 발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결점이나 결점에 관해 이야기 할 때 우리는 뒤틀리고 꼬집습니다. 사실, 당신이 당신의 성과의 단점을 피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점을 호의적 인 것으로 바꿀 수 있고, 수동적이되고 주도권을 잡고, 판사와 사람들의 선의를 얻고, 당신의 보고서에 광택을 더할 수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
200 배 년 동안, 나는 내 업적에서 약간의 업적을 달성했지만 아직도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주로이 도시의 명승지 개발 및 건설, 실명 및 무작위성에 대한 세부 지침 부족, 관광 관련 산업과의 약한 조정 및 조정, 업계로의 도약을 제한하는 것, 국의 정치 이론 학습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엄격하고 정치적이며 이데올로기적인 작업은 세부적으로 수행되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앞으로의 작업에서 점차 해결해 줄 것입니다.

1 2 3


본문에서 책임자의 자기 해부는 상대적으로 적절하다고 말해야합니다. 게다가 이러한 자체 검토는 이전의 "성과"의 가치에 영향을 미칠뿐만 아니라 창구 직원의 신뢰도와 "성과"의 신뢰도를 더 잘 강조 할 것입니다.
넷째, 스트립 절단, 장 절단의 개요는 기사의 구조 레이아웃 방법입니다. 기사를 구상 할 때 객관적인 사물의 논리적 순서에 순응하는 기본 요구 사항을 지칭합니다. 이데올로기의 필요에 따라 구조는 많은 상호 관련 부분으로 나뉘며 부제는 논증 자의 수행을 안내하는 데 사용됩니다. 쓰기의 응용을 위해,이 방법은 상황을 더 잘 표현할 수 있고, 생각이나 목적을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debrievers는 한편으로 감독자와 많은면에서 있습니다. 설명 될 많은 것들과 업적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공연의 과정에서 우리는 쪼개림, 겹겹이 쌓기, 그리고 블록의 도입이라는 개념을 확립해야합니다. 눈썹과 수염을 잡지 말아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상당한 무게의 좋은 점수를 쏟아 낼 수 있으며, 또한 사람들에게보고의 논리적 혼란에 대한 나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보고의 질에 영향을 미치고 피할 수있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대학 지부의 한 분파의 부회장에 대한보고 서한 :
친애하는 지도자와 동지들 :
안녕 여러분!
저는 200x 년에 복무했습니다. 능력, 부지런함, 성과 및 성실에 관한 다섯 가지 측면과 결합 된 당 지부 차관보의 의무에 따라 여기서 논평하고 싶습니다.
I. 이론적 연구 및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 II. 파티 건물 및 일상 업무에 관하여 III. 교사 활동 및 교사 팀 빌딩에 대해 IV. 자기 학습, 자기 재배 및 기타 5 가지, 기존 문제 및 향후 계획에 대해.
동지애를 감독하십시오.
귀하의 브리핑에 감사드립니다.
전체 텍스트는 5 개의 유기적 인 연결로 나뉘어져 있는데, 각각은 자신의 상대적으로 독립적 인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책임자의 성취와 도덕, 에너지, 근면 및 정직과 같은 다른 조건을보다 잘 설명하기 위해 결합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틈새 쓰기와 윤곽 쓰기는 실제로 널리 인정되고 채택되었습니다. 특히 서면 실습에서 지도자와 판사가 그것을들을 수 있도록 블록을 나누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기술 책임자가 개인적 책임과 함께 상급자의 요구 사항 및 실제 상황에 따라 신중하게 계획하고 과학적으로 계획하여 세그먼트 또는 블록이 중첩 및 내용없이보다 포괄적 인 방법으로 인물의 성과를 반영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와 같은 논리 문제.
물론 위의 전략은 기술적 인 사람이 상응하는 성과를 달성했음을 토대로해야하며,이 보고서가 없다면 수동적 인 물과 나무가없는 기초가 될 것입니다. 현명한 전략은 쓸모가 없습니다. 따라서 일을 최선을 다하여 헌신하는 좋은 보고서를 작성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침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