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작문 지침

글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경험


첫째, 우리는 재료를 축적하고 사용하는 데 능숙해야합니다. 파블로프 (Pavlov)는 "조류의 날개가 얼마나 완벽하든, 언제든지 하늘을 날기 위해 공기에 의존 할 수는 없다. 사실과 정보는 과학자의 공기이며, 없이는 언제든지 이륙 할 수 없다. 당신의 이론은 쓸데없는 투쟁입니다. "정부의 간부들에게, 당신이 일을 잘하고 자료를 잘 쓰기 원한다면, 당신의 참고 자료로 당신의 손에 귀중한 정보는 없습니다. 자기 개선과 초월성을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공통점이 하나 있는데, 다양한 자료를 축적하고 타인의 경험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으며 "계단을 위층으로 가져 가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연습은 일부 동지들이 장기에 동시에 옮겨졌지만 처음에는 기본 조건과 조건이 비슷하지만 1, 2 년 후에는 거리가 열리 며 "산의 돌"을 배우고 배우는 것이 낫다는 것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명한 프랑스어 판타지 소설가 베른 (Verne)은 그 당시 과학 기술 분야의 거의 모든 분야를 다루면서 100여 편의 공상 과학 소설을 생생하게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그의 창조물 그 자체 이상으로, 그의 죽음 이후에, 사람들은 그의 연구에서 개인적으로 25,000 개가 넘는 다양한 재료를 집계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신화 통신은 Khrushchev를 비난하면서 1960 년대에 9 개의 의견을 발표했으며, 각 논평을 작성하는 과정에서 People 's Daily 국제부의 두 명의 고위 정보 원은 그들의 참여로 조언을 제공하고 정보를 제공하도록 초청 받았다. 협력은 의견 초안 작성에 "절대적인"효과를 나타 냈습니다. 고대 중국과 현대 중국 및 외국에서 경력을 쌓은 사람들은 모두 자료의 축적 및 사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사실, 조직의 뛰어난 동료 중 많은 사람들이 자라면서 다양한 재료의 축적과 사용으로 성숙해 가고 있습니다. 정보를 수집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단위, 부서, 조직이 제공하고, 조사하고, 연구하고, 텍스트와 개인 지식 등을 확인합니다. 어떤 방법이 좋고, 고정 된 방법이 없습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하든 필요한 정보를 수집 할 수 있다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보 수집은 관련 기밀 규정을 준수해야하며 기밀성 상실 문제는 발생할 수 없습니다.
누적 정보는 정보를 사용하는 방법, 정보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지식입니다. 첫째, 우리는 신중하게 자료를 공부해야합니다. 자료를 자르고 자르면 다른 사람들이 직접 해보고 스크랩북을하고, 수집 된 자료를보고 익숙해지며주의 깊게 읽고주의 깊게 읽고주의 깊게 읽고주의 깊게 읽고주의 깊게 읽은 다음 중요한 아이디어, 의견, 사례는 영감을 주거나 직접 사용 가능하지만 마음 속에 심각하게 생각하고 이해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이것의 목적은 데이터의 내용을 소화하고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입니다. 소화와 흡수를 통해 정보는 실제로 유용한 정보로 바뀔 수 있으며 마음의 특정 위치에 정보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아이디어를 배우고 작문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이데올로기 적 영역을 경험하고 그것으로부터 배웁니다. 두 번째는 신중하게 재료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공식 문서 내용의 필요에 따라 자료를 선택하고 가장 일반적이며 가장 유익한 정보를 선택해야합니다. 사용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선택된 데이터는 분류되어야하고, 선택된 재료는 공식 문서의 요건에 따라 분류되어야한다. 동시에 관련이 있지만 직접적으로 사용되지 않는 일부 경우 황삭이 필요하며 중요한 관점, 표현 및 유명인의 유명한 말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소스를 찾고, 중요한 사실과 수치를 확인하고, 정확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좋은 정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료를 쓸 정보가 없기 때문에 정보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이 사본, 붙여 넣기 및 나오는 것들은 자신의 생각과 의견없이 수천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좋은 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정보의 가치는 상대적이며 생각의 문을 열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져 오기"에 관여하지 마십시오. 정보의 사용은 포괄적이고 규범을 초월해야합니다. 자료 작성시 정보를 잃어 버리거나 데이터를 이해하는 기준으로 작성하거나 비교 및 ​​식별을위한 참조 시스템으로 정보를 사용하고 그 중 성공과 현명함을 취해야하며 데이터의 약점이나 실패를 " 반대편의 거울은 그 차이가 무엇인지, 왜, 왜 그리고 무엇이 제자리에 있지 않은지를 비교하고보고, 돌파구를 찾는데 사용됩니다. 이 방법으로 만 원래의 데이터보다 지적 도약이 업데이트되며, 재료 자체를 초월한 고품질의 재료가 쓰여질 것입니다. 드래프트 된 텍스트 자료가 정보보다 더 높은 데이터에서 파생 될 수 있다면 정보의 축적 및 사용이라는 새로운 영역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리더십의 의도를 효과적으로 이해하고 파악해야합니다. 이 공식 문서는 개인적인 견해를 설명하거나 개인적인 견해를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리더십의 의도를 따르고 작업의 필요에 따라 공식화하기위한 것입니다. 초안 작성자의 역할은 단어를 통해 리더십 의도를 표현하고, 리더십의 생각을 완전히 표현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문맥에서 규칙을 벗어나고, 원하는대로하고, 다른 스토브를 시작하지 말아야합니다. 이것은 신중하게 리더십의 의도, 생각 방향,주의 집중 등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파악하고,보다 포괄적이고 심오한 숙달, 더 매끄러운 필기, 더 많은 리더십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제도 작성자가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첫째, 적극적으로 리더십의도를 확장하십시오. 몇몇 선도하는 동지들이 그들의 의도를 설명 할 때, 그들은 단지 예비적인 아이디어 일 뿐이지 만, 어떤 각도 또는 특정 측면으로부터 만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초안자는 더 많은 수준과 각도에서 문제를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추론을 이끌어 내고, 리더십에 의해 형성된 기본 견해를 확장하고 확장하며, 리더십이 생각하지 못했던 문제를 보완하고 더 중요하게 생각하고 리더십을 나누어야합니다. 의견은보다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의견으로 확대되어 기계적으로나 양심적으로 리더십의 의도를 파악하고 리더가 말하고 싶지만 말하지 않은 단어를 효과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두 번째는 리더십 의도를 탐구하는 것입니다. 일부 지도자는 큰 문제가있을뿐 공식 문서 작성에는 특별한 문제가 많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직면 한 초안자는 주도적 인 동지들과 연구를 논의하고, 지도력지도를 구하고, 지도력의 의도를 깊게하고, 지도력이 요구하는 것, 왜 쓰는지, 목적을 알아 내야합니다. 공부하고 더 깊이있는 것을 파고 들기 위해서. 지도자의 의도를 발굴 할 때, 초안자는 감독자의 의도를 다른 지도자의 의도와 결합하고, 브레인 스토밍을하고, 집단 지도력 및 노동 분업의 원칙을 구체화하는 데 능숙해야합니다.

세 번째 목표는 리더십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문서 작성 과정에서 일부 지도자는 충분히 생각하지 못했고 의견이 명확하지 않고 어수선하게 생각한 반면 일부 사람들은 명확하게 생각하지 못하고 잠시 동안 설명했지만 지각적인 지식은 전혀 없었으며 일부는 완전히 합리적이고 필요하지 않았으며 일부는 집중되지 않았거나 완료. 이 점에 대해 초안자들은 지도자들과 의사 소통하고, 일반화를 다듬고, 공석을 찾아 내고, 신중하고 적절하게 다루고, 합리적으로 흡수하고 집중하며, 불확실성을 결정하고, 합리적인 것들을 합리적인 것으로 끌어 들여 불필요하게 만든다. 불완전하게 제거되고 보완되어야하며 불명확 한 문제가 명확하게 설명되어야하며 불일치가 더욱 조정되고 강화되어 지도력의 의도를 포괄적으로, 완전하고 정확하게 반영하고 공식 문서의 질을 보장해야합니다.
네 번째는 적시에 리더십의 의도를 포착하는 것입니다. 장기 간부는 리더십 및 공식 문서를 자주 접할 수있는 편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적극적인 문의에서 얻을 수 있고 지도력 지침을 이해하고 비판에서 이해하고 말하기 자료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제로가 통합되었습니다. 리더와의 대화, 컨퍼런스 참석, 자료 조사, 식사, 걷기, 채팅을 할 때 리더십 대화의 최신 하이라이트, 특히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록 할 기회를 놓치지 않고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귀납적 분석. 이 밝은 장소 또는 이러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아이디어는 문제를 생각할 때 획기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셋째, 서면 자료의 이데올로기 적 성격을 반영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생각은 모든 서면 자료의 중추이자 핵심이며 모순 된 문제와 해결책에 대한 사람들의 깊은 이해에 대한 깊은 통찰력입니다. 사상이없는 텍스트 자료는 "영혼"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생각"과 "영혼"없이 죽어가는 영원한 생명에 의존합니다. 서면 자료의 이데올로기 적 성격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점은 전반적인 상황과 사고 이론의 지평에 서서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대책을 제안하며 물질 주의적 변증법의 위대한인지 도구를 사용하고, 문제를 한 눈으로 관찰하고 분석하며, 통일되고 완전한 그리고 변증 법적 사고 논리는 모든 사람의 공명을 불러 일으키고 사람들에게 심오한 통찰력을주었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하나가 목표입니다. 대부분의 텍스트 자료는 문제를 중심으로 구축되며, 문제는 자료의 기초이자 영혼입니다. 텍스트 자료의 영향력의 크기는 단순히 문제를 실제로 파악하고 있는지 그리고 일반적인 문제에 대해 작성되었는지 여부입니다. 문제에 대해 작성된 경우 영향은 클 것이지만 영향은 미미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원터치 앤 링"의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파악해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가 필요하며, 통찰력과 문제 분석에 대한 높은 수준의 민감성, 단위 구성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문제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서면 자료를 설정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일반화하는 것입니다. 지역적, 지각 적, 피상적 인 현상을 뛰어 넘어 포괄적이고 이성적이며 변증 법적 분석을 통해 사고를 정제하고 승화시키고 규칙 성을 가지고 일들을 요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높은 수준의 일반화는 마무리 작업과 함께 서면 자료의 "눈"뿐만 아니라 리더십 사고의 본질입니다. 예를 들어, 감정을 향상시키기 위해 팀 구성원의 일반화에 관한 자료가 있습니다 : "좋은 감정, 잘못된 것, 나쁜 감정, 아무것도 찾을 수없는 것, 깊은 감정, 큰 일은 작을 수 있고, 감정은 얕고, 작은 일은 크고 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시끄러운. "아주 계몽적이고 생각을 자극. 어떤 물질은 항상 좋아 보이지만, 물질이 적다는 느낌을받습니다. 종종 매우 일반화되고 간결한 단어로 사람들은 깊은 인상을 남기지 않습니다.
세 번째는 심오함을 갖는 것입니다. 우울함은 종종 서면 자료의 이데올로기 적 본질을 결정합니다. 이차적 인 현상이나 가지를 파악하는 데 만족하지 않고 문제의 주요 사항을 이해하고, 사물의 외부 특징을 파악하는 데 만족하지 않고, 사물의 내적 관계를 탐구하는 데 깊이 관여하는 문제를 분석합니다. 즉각적인 결과에 만족뿐만 아니라 개발의 추세를 추적하기 위해, 얕은, 두꺼운 라인을 마스터의 문제에 만족 아니라, 어려운 문제를 공부하고 세부 사항을 공부합니다. 수많은 모순으로부터 주요한 모순을 제시하고 복잡한 문제에서 핵심적이고 필수적인 이유를 제기해야합니다. 이런 식으로 서면 자료의 자료는 심오하고 기억에 남습니다.
네 번째는 독창성을 갖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서면 자료의 공통적 인 문제 중 하나는 큰 단어, 빈 단어 및 많은 단어가 있고 빈 공간에는 물건이 없다는 것입니다. "옳은 큰 진실"의 패치 워크, 우수한 파일의 복제 및 신문 기사 편집입니다. 서면 자료의 이데올로기 적 성격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의존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의 업적을 복사하거나, 자신의 말로 표현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친해지거나, 만나고 싶어하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독자적으로 발표 할 수 있도록 자신의 두뇌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다섯 번째 이유가 있습니다. 서면 자료의 주요 기능은 모든 사람이 정확한 이해와 구현을 이해하고 이해하고 촉진 할 수 있도록 작업을 안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서면 자료가 진실을 철저히 설명 할 수 있어야한다는 결론을 내리고 이것이 완료되며 이데올로기 적 본성이 그 중 하나입니다. 추론의 기술을 이해할 필요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상위 수준의 정신을 충족시킬 필요가 있지만 또한 실제 상황과 가까워 야하며, 훌륭한 회의와 아카이브의 정신에 대한 적절한 평가와 깊은 이해가 있어야하지만, 또한 축소되고 작아 져야합니다. 이미지로 추상화하고 특정 능력으로 원칙을 변경해야하며 분실되었거나 심지어 모순 여부에 관계없이 포괄적이고 변증 법적이어야하며 정확하고 생생해야하며 이사회를 떠날 필요가없고 상급 및 당위원회의 의도를 분리하여 별도 설정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명 할 수없는 느낌. 경험 많은 동지들은 종종 사물을 설명하기 위해 물건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진실을 설명하고 얕은 곳에서 깊이를 묻는 전형적인 경우를 사용하여 많은 사람들로부터 영감을 얻고 예기치 않은 결과를 얻습니다.

"3"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