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작문 지침

남자가되고 비서가되는 법을 배우십시오.


중국은 오랜 역사와 오랜 문화사를 가진 고대 문명입니다. 수천년 동안 총무의 역사를 통틀어서, 과거의 비서가 뒤 따르는 자기 재배를 완성시키는 전통적인 방법이 요약됩니다. 다음과 같은 측면이 학습과 학습에 가치가 있습니다 :

첫째, 의무에 충성하십시오. 사실, 무결성 및 사심으로부터 진리를 찾고, 일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봄과 가을 기간 전국 시대의 역사, Qi Taishi, Nan Shishi 등등.

둘째, 곧장 감히 항의하십시오. 당나라에있는 Wei Zheng, Song 왕조에있는 Tian Xi, Chen Chuanliang 등등. Wei Zheng, Xuan Cheng, Guan Tao라는 단어. Wei Zheng의 삶은 다소 거칠고 가난하고 외롭다. 그는 도교가되었다. 왕조 말기에 그는 왕만의 반 왕강 군대에 참여하여 그 책을 책임지고 나중에 당으로 돌아 왔고 도우 지안데가 이길 것이고 그는 살아있는 사람으로 임명되었고 지안 드는 패배하여 당나라에 들어갔고 Li Jianfu 왕자로, Li Jiancheng가 살해당한 후 Li Shimin 그것은 정부의 주요 책으로 사용됩니다. 리 시민은 왕좌에 앉은 후 의사로 일하면서 비서실로 옮겨 중간 지점에서 근무하고 청구공을 봉인했다. Wei Zheng의 인생은 Yan Zhizhen에게 용기를주는 용기로 알려져 있었고 그는 계속해서 200 가지가 넘는 것을 위해 Tang Taizong Chen Yu에게 갔다. "6 월, 저우, 사람, 물, 보트는 보트를 타고 다니며 보트도 뒤집을 수 있습니다."Taizong의 유명한 단어를 상기시키는 경고로서의 죽음의 사용은 여전히 ​​실용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그의 열정은 치열합니다. 그는 종종 타이 즌을 빨간색과 빨간색으로 만들고 매우 경외심에 사로 잡니다. 한때 타이 중 (Taizong)이 뒷뜰에서 놀고 있었는데 웨이 쳉 (Wei Zheng)이 와서 슬리브에 전갈을 넣는 것이 바빴다 고 들었는데 웨이 청 (Wei Zheng)은 보지 못했으며 국영에 관해 타이슨과 끊임없이 이야기하면서 황제의 장례식 물건에 대한 이야기를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야기를 그만 두지 않았습니다. 그가 떠날 때 장님은 태종의 소매에서 질식했습니다. 웨이 징 (Wei Zheng)의 소개는 태종 (Taizong)의 행동과 중요한 국정에 큰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태종은 종종 금 광석과 비교하고 위 정을 훌륭한 장인과 비교한다. Weizheng의 죽음 후에, Taizong은 슬프게 말했다 : "거울로 사람들과, 당신은 이익 및 손실, Wei Zhengyu를 알 수 있고, 거울을 죽는다!"

셋째, 국가와 국민에 대한 걱정, 국가의 완전성이 강하다. 예를 들어, 송나라 시대의 Qu Yuan, Hu Hong, Hu Anguo, Huang Guinian, Hong Mai 등.

넷째, 광범위한 지식, 소문의 일부 측면은 매우 깊고, 일부 업적입니다. 예를 들어, 전국 시대에는 추 주 의사 인 만원, 한 왕조의 Meicheng, 당나라의 Li Bai, Du Fu, Bai Juyi, Zuo Xiong, Song Dynasty의 Su Shi, Su Shi 및 다른 사람들은 유명한 작가, 시인 및 시인 인 한 왕조의 Liu Xiang, 청나라 Gao Shiqi와 Zhao Yi는 유명한 역사가이며 진나라의 Cheng Hao, Yuan 왕조의 Yelu Lu, Qing Dynasty의 Erdeni는 중국의 여러 국가 캐릭터의 창작과 발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당나라의 왕 Xizhi, Liu Gongquan, Shen Zhou 및 명나라의 다른 사람은 고명 한 서예가이었다.

다섯째, 글쓰기 능력이 뛰어나고 비즈니스 능력이 매우 강합니다. Cao Wei의 Chen Lin, Yan, 남 왕조 Ren Yi, Yan Ziye 등. Ren Biao는 공식 문서를 쓸 것이고 그 당시 왕궁의 시계와 공연은 글쓰기를 요구 받았고 황실 시스템과 언어는 하나 이상이었다. 사람들은 그를 유명한 시인과 함께 "선심의시"로 칭찬했으며, 남부 왕조의 가장 유명한 서기관이었다.

여섯째, 전략이 풍부하고 기여 전략이 좋다. 예를 들어, 봄과 가을 기간에 Jin Guoren Yu Yu, Cao Wei Shi 이순신, Guo Jia, 명나라 Zhu Sheng 등등.

일곱, 변화하는 능력이 매우 강하다. 당나라, 외로운 추, 왕 예, 청나라 군사 항공기 장 징 등등.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청 왕조는 군 항공국 직원에게 신속하고 긴급한 요청을했습니다. 장 징은이면에서 매우 재능이 있습니다. 그는 법령을 담당 할 때 초안 작성, 철거, 조언, 초안 작성, 검토 및 연주 과정을 완료했으며 그 과정이 모두 같은 날에 완료되었으며 그 다음날은 황제에게 보내 져서 심사와 승인을 받았습니다. 때때로 나는 긴급한 목적을 만났습니다. 그때 나는 그것을 건네 주었고 몇 마디로 따라갔습니다. 내가 초안을 작성한 지 한두 시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긴급 군사 신문 밤에 베이징에 보냈다, 황제가 직접 그 장소에 있었 즉, 황제의 승인 후 즉각 넘겨지기 위해, 의도를 입력 군사 기계 장 징이라고했다. 황제 순찰의 경우, 또는 여단이 진입했을 때, 그는 즉시 길가에서 스 와이핑 및 글쓰기를 멈추고 다음 여정으로 달려갔습니다. 사업이 숙련되고, 작문 기술이 두껍고, 작문 속도가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현대 비서직 직원의 전문 교육을 향상시키는 것이 매우 유용합니다. 현대 비서의 문해력에 관해서는, 전문가, 학자, 심지어 비서직 직원의 나이든 세대도 많은 것을 소개했습니다. 동시에 비서직 직원은 자신의 업무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가지며 많은 소중한 경험을 축적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현대 비서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가져야한다.

첫 번째는 "충성도"입니다. 충성도는 "충성도"가 아니며 머리에 충성스럽지도 않지만 국가에 충실하고 국민에게 충성하며 사회주의의 원인에 충실합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4 가지 기본 원칙을 고수하고, 회사와 올바른 정치 방향을 고수하고, 4 가지 원칙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정직성입니다. 공평하고 공정한 것은 모든 공무원이 가져야 할 덕목이지만, 특히 비서에게 중요합니다. 대담하고 개방적이며 정직하며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진정으로 직원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옛 비서관은 수십 년 동안의 교훈을 요약 해 지도자 지도자의 약점이 항상 경고를 울리고, "추운"때 옆에서 한숨을 쉬었으며 그가 뜨거울 때 그는 물을 마셨다 고 결론을 내렸다. 소리와 함께 울리지 말고 혼동을 이해하십시오.

세 번째는 개방성이다. 가슴은 순수하고 가슴은 넓으며 항상 인류의 고귀한 미덕으로 칭송받습니다. 이는 비서직 직원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비서직 직원은 "전세계를 돌아 다니며"비서관은 의사 결정 센터와 집행 시스템에 배치되며 일반 대중과 사람과 물건의 "교통 센터"가됩니다. 지도자의 의도를 전달하고 국민의 의견을 반영하고 상하 관계를 조정하는 과정에서 모순이 발생하면 "호랑이와 동행하는 동반자와 함께"라는 오래된 구절과 같이 특히 위아래로 조여지는 상황에 처하게됩니다. 밥 그릇을 버리십시오. 그러나 그것을 정확하게 다룰 수 있기 위해서는, 이러한 문제들을 다루기 위해서는 원근감을 얻는 것 외에도 순수한 마음이 필요한 기초입니다.

네 번째는 겸손입니다. 겸손은 널리 들립니다. 예의를 갖추면 관계의 모든 측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조직을 개선하는 현재의 스타일에서 "문은 들어 오기가 어렵고, 사람들은보기가 어렵고, 얼굴이보기 싫고 다루기 힘들다"라는 스타일을 극복해야합니다.

위는 도덕의 배양에 관한 것이지만, 미덕과 재능만으로는 무능력이 아닙니다. Wu Dalang은 "Water Margin"으로 정직하고 정직하기에 충분합니다. 영혼은 아름답 지 않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그의 동생 우 송의 기술과 기질이 부족합니다. 그는 호랑이와 싸우기 위해 징양 강에 갔다고 말하지 않으며 자신의 가족조차 잘 관리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충분히 가련합니다. 실제 작업에는 너무 많은 인스턴스가 있습니다. 시대에 비서직 직원은 심오한 지식과 재능을 가져야합니다.

요약하면 도덕적 경작과 성장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 미덕과 재능을 길러주는 것입니다. 각 특정 비서직 직원들에게 그것은 어떤 종류의 사람이되어야하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사람이 먼저 나서 텍스트를 만드십시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재능을 키울 수 있습니까? 한마디로, 그것은 배우고 있습니다.

유능한 비서직 직원은 재능있는 사람이어야하며, 비서직을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사무 총장의 업무 특성에 따르면 장관은 유연하고 신속하며 신속한 사고가 있어야하며, 지식이 풍부해야하고 백과 사전이 있어야하며, 규모가 크든 작든간에 즉시 얻을 수 있어야합니다. 이 점에서 이것은 고대부터 필요했습니다. 웨스턴 저우 왕조에서와 마찬가지로 왕 Guanli에 "쳉"이라는 특별한 비서가 있었는데, 그의 임무는 황제의 편에 서서 잊혀진 것들을 황제에게 상기시키고 황제가 제기 한 질문에 답하는 것이었다. "다 대오 바오 푸"구름 : "보 Wenqiang 오른쪽에 권리를주고, 기억 상속을 기억,받는 사람, 쳉 Tianzi은 종종 뒤에 서서 Shi 유 또한 잊어 버린 사람을 잊었습니다."가시, 쳉입니다 지식은 넓고 잘 대처할 수 있습니다. 비서직 직원으로 조언과 상담을하는 전임 직원입니다. 마오 쩌둥 (Mao Zedong) 비서 인 티안 지에잉 (Tian Jiaying)은 광범위한 지식을 가진 매우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다. 마오 쩌둥은 종종 고대시 또는 특정 구절의 출처를 찾아달라고 요청했으며, 그는 빨리 알아낼 수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1964 년 12 월 29 일, 마오 쩌둥은 Tian Jiaying에게 "San Tenggang"시의 저자와 나이를 물어 보았다. 또한 1961 년 4 월 24 일, 항저우에서 수사를 할 때, 마오 쩌둥은 티안 징 (Tian Jiaying)에게 1929 년에 쓰여진 6 단어를 채워달라고 요청했으며, "노동자 분노는 산에 없다"라는 암시를 발견했다.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는 마오 쩌둥 (Mao Zedong)의 기본 생각과 의견을 그 기사에서, 그리고 몇 페이지까지도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서직 직원은 우선 순위를 정하고 중대한 실수와 작은 사건을 일으킬 수 있도록 신속하고 체계화되어야하며 사례 앞에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비서직 직원이 "전문직"일 필요는 없지만 복잡성에 관계없이 무술을 다룰 수 있고 당황스럽지 않은 "일반인"이어야한다고 말합니다. 요구 사항이 너무 높기는하지만 자체 재배를 위해 노력하는 것이 여전히 목표입니다.

현대 비서 업무의 비서 업무 요건은 다방면으로 이루어지며 기준이 매우 높습니다. 첫째, 비서직 근로자는 높은 정치 및 정책 수준을 가져야합니다. 자연, 사회 및 인간 사고에 관한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의 보편적 인 법을 이해하고,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의 세계관과 방법론을 사용하여 실제의 다양한 실용 문제를 관찰하고 분석하는 법을 배우고 사회 실천을 통해 이론의 진실성과 옳고 그름을 시험합니다. 이것은 비서직 직원이 육성하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이 전제하에, 비서직 직원은 또한 능숙하고 능력있는 능력을 가져야합니다. 높은 수준의 언어 실력을 갖추십시오. 강한 언어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노력과 적극적인 책임감을 가져야합니다. 기관의 주요 동지들의 일하는 규칙과 생활 습관을 숙지하고 익힐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풍부한 현대 과학적, 문화적 지식과 기본적인 비즈니스 지식을 갖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문화 수준은 높지 않으며 지식은 광범위하지 않습니다. 비서직에는 좋지 않습니다. 문해력이 없거나 문맹자가 아닌 사람들이 파일 초안을 작성하지 않는다고 가정하면 가장 단순한 전화 기록 및 회의록조차도 할 수 없으며 파일을 복사 할 능력이 없습니다.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에 일하기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초안 아카이브는 언어, 논리, 역사, 정책 및 정책, 문화, 교육, 건강 및 기타 여러 비즈니스 지식을 포함하여 많은 지식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측면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경우, 당신이 나쁜 파일을 쓸 수 없다고 말하지 마라. 문장을 시작할 수는 없다. 총무는 지식을 넓히고 새로운 지식을 흡수해야합니다.

비서직의 문화적 수준의 요구에 따라 언어 지식뿐만 아니라 사회 지식과 역사 지식을 배우고 철학, 정치 경제, 법, 논리 등을 이해하는 "연구와 축적"의 정신을 확립 할 필요가있다. 물론 수학, 물리학, 화학 및 기타 자연 과학 분야에서 무엇인가를 아는 것도 도움이됩니다. 탄탄한 문화 지식을 바탕으로, 귀하는 귀하의 기관에 대한 정치적, 사업 적 지식을 잘 알고 있어야하며 비서 업무에 익숙해야합니다.

비서직 직원은 "만능 인"과 "일반인"이어야합니다. 비서관으로 일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무엇인지를 반드시 묻는 것은 아니지만 다재다능하며 지식이 풍부하고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재다능한 일이며 열심히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