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작문 지침

총무는 남자 다. 서로 다른 기질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는 법


인생에는 느낄 수있는 기질이 있기 때문에 "사회적이지 않은", "급한"사람들과 "피곤한"사람들이 함께하기가 어렵고, "빠른 사람들은 빠르다", "오래된 사람들"은 모일 수 없다. "용과 호랑이"를 가진 사람들이 모이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것은 삶과 일과 의사 소통의 단점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사람들을 어떻게 서로 다른 기질로 결합 할 수 있습니까?
첫째, 평등의 개념을 수립하는 것 소위 말하는 "공동체"는 평등 한 교류를 유지하고 일반적으로 "함께 모이는"이라고하는 심리적 호환성을 통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사람들과 "결합"하기 위해서는 먼저 사람들을 기다리고 계층 구조가 없어야합니다. 저속하고 재배가 부족하며 문화적 수준이 낮고 그들을 경멸하며 어떤 경우에도 접촉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상호 이별과 반대로 이어질 불평등 한 사고 방식입니다. 사실, 다른 사람을 내려다 본 사람은 분명히 내려다 보거나 심지어 던져 버릴 것입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의 생활 습관이나 습관을 싫어할 때, 그들을 존중하고 평등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들을 경멸하지 마십시오. 자신보다 낮은 사람들과 훌륭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실, "천의 방향"은 가장 친밀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또한 당신에게 가장 유익합니다.
둘째, 오스트리아의 유명한 심리학자 Alf Adler는 "다른 사람들에게 관심이없고 자신의 삶에서 가장 어려움을 겪고 다른 사람들에게 가장 큰 해를 끼친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관심이없는 사람은 그 사람과 "따라 다니지"않을 것입니다. 무관심은 감정적 인 소외로 이어지기 때문에 감정이 소외되면 틈이 생기므로 틈이 있으면 외면하게 될 것이며 점점 더 고립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보살핌을 잃어 버리고 무관합니다. 중요한 외로운 남자. 따라서 외로움을 없애고 다른 사람들과 "결합"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에 대한 관심을 진심으로 배워야하고 일부 인생 섹션에서 다른 사람들에게 큰 열정과 관심을 보여야합니다. 예를 들어 서로의 삶과 일을 관찰하고 도움이 필요하면 서로의 생일을 기억하고 "생일 축하해"라고 말하고 상대방의 작품은 결과를 얻었거나 승격되었습니다. 나는 "축하한다"는 말을 잊어 버렸고, 상대방은 불만을 토로하거나 자연 재해를 만났고, 위로 등을 나타냈다. 이런 방식으로 자주 연락하면 이해가 향상되고 호환성이 향상되며, 상대방은 항상 마음을 사로 잡고 기쁘게 생각하고 연락을 취할 것입니다.
셋째, 사람들에게 관용을 보여주기 위해 "공자 가족은"청에 물에 물고기가 없으며 백성 중에 아무도 없다 "고 말했습니다. 즉 맑은 강, 번식을위한 물고기와 새우가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람들은 비난 받기에는 너무 가혹하며 아무도 그들과 친분을 갖지 못합니다. 종종 순수한 마음을 갖고 자발적으로 높은 재능을 가진 사람은 관용이 부족하기 쉽습니다. 그의 도덕적 자아 훈육 때문에 그는 다른 사람들의 단점과 결점을 용인하기가 어렵습니다. 당신이 너무 만족스럽고 자급 자족하다면, 다른 사람들과 "그룹화"하기가 어려울 것이며, 당신의 경력은 좌절을 겪을 것입니다.
넷째,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는 데 능숙해진다.
"이해는 사람들의 마음 일 수 있습니다." 대인 관계 의사 소통에서 이해는 의사 소통의 기본이며, 서로를 완전히 이해할 때만 상호 친밀하고 서로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이해는 상호 존중에 바탕을두고 있으며, 존중하지 않으면 이해가 없거나 오해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은 우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간단한 규칙을 말할 수있는 사람들은 친구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직접 의견을 나눌 수있는 것은 상호 이해와 신뢰의 표현이며 진정한 친구 만이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거래에서 서로의 의견을 경청하고 서로의 장점을 배워야합니다. 이렇게하면 길을 두껍고 두껍게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 다른 사람들의 살아있는 습관을 존중해야합니다. 사람의 생활 습관은 조기에 재배되며 가족의 교육 및 주변 환경에 영향을받은 미묘한 영향의 결과입니다. 생활 습관은 모든 사람이 바꿀 수 있습니다. 사람의 생활 습관은 사회 나 다른 사람들에게 직접적인 관심이 없으며, 서로 다른 기질에 의해서만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어떠한 기질이 어떤 종류의 생활 습관을 개발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의 습관을 존중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의 인격을 존중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시대를 초월하여 아무도 자신의 개성을 모욕 한 사람들과 '불을'질 수 없었습니다.
다섯째, 우리는 서로를 "공명"하게 만들어야합니다.
사람들 사이의 기질과 흥미뿐만 ​​아니라 유사점도 있습니다. 똑같은 공통 관심사와 취미는 사람들을 하나로 묶을 수 있으며 공통의 목표와 야망은 사람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결합 된"것인지 아닌지에 대한 열쇠는 양측이 같은 장소에서 "공명"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따라서 대인 관계에서는 양측 간의 공통점을 찾아 서로 의사 소통에 영향을 미치는 불리한 요인을 약화시키는 심리적 "공명"을 가져야하며 의사 소통의 2 차적 입장에서 상호 불일치의 특성을 두어 다퉁 그것을 작게 유지하십시오. 예를 들어, 의사 소통의 양쪽에는 문학 취미가 있으며 기사를 쓰고 싶지만 양측의 성격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이 경우 전자를 의사 소통의 출발점으로 선택하고 일반 취미로 "공명"을 만들어야하며 이는 상호 협력의 토대가됩니다. 일반적인 취미를 버리고 서로 다른 성격의 사람들을 비난하거나 돌보는 경우 함께 모여야하는 두 당사자가 "함께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과 우리 자신의 공통점을 더 많이보아야하며, 우리 자신과 다른 측면에 대해서는 관심을 두어서는 안됩니다. 이런 식으로 만 우리는 사람들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공동체"는 인간이되는 원칙에 기반을 두어야하며, "동일 흐름과 결합 된"경우 "집단과 의사 소통을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사회주의 영적 문명에 기초한 "공동체"만 영원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