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작문 지침

뉴스 작성과 공식 문서 작성의 차이점


사례 작성과 뉴스 작성의 차이 진위 요건과 뉴스 작성 및 광고 카피 라이팅 간의 차이점은 진실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진위성에 대한 요구 사항은 범위, 규모 및 대상면에서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광고 문안 작성의 진실성은 정보 내용의 진실입니다. "광고법"에는 광고 정보 내용의 진위성에 대한 명확한 규정이 있습니다. 광고법에서 관련 정보의 진위성 요구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이는 불법 광고 행위입니다. 그러나 표현과 표현 스타일의 진위성에 대한 "광고법"의 요구 사항은 진정한 예술의 척도 일뿐입니다. 수행 방법 측면에서 현실을 구체화하고 현실을 완성하며 허구를 허용 할 필요는 없습니다.
뉴스 작품의 출판과 보급을 구별하기 위해 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특정 미디어 제약을 낳습니다. 광고 작품의 출판과 보급은 미디어에 특별한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광고 카피 라이팅에서 미디어 사용의 범위는 뉴스 작성의 사용 범위를 훨씬 초과합니다. 대상 고객 그룹에게 유익하고 고객 그룹을 설득하는 데 도움이되는 연락 채널 인 한, 이는 훌륭한 미디어 경로입니다.
적시성과 신문의 차이점은 작품에 구체화 된 적시성을 강조하며,시기 적절성은 뉴스 작품의 수명이지만, 광고 문안 작성의 적시성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은 없으며, 언제든지 전달할 수있는 정보 내용이있을 수 있습니다. 광고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광고 정보의 친 화성을 높이기 위해 광고 문안 작성 광고는 제품에 적합한 배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적시성을 활용하고 정보 보급의 뉴스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광고 카피 라이팅은 종종 뉴스 작성의 특수 구조, 뉴스 작성 및 표현 스타일의 특수 언어 표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정보의 적시성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시청각 자료를 유치합니다 , 소비자의 요구를 표현합니다.

광고 카피 라이팅과 공식 문서 작성의 차이는 정보 보급 방법에 속하며, 둘 다 정보 보급 방법이며 모두 정보 보급 기능을 갖춘 서면 양식입니다.
공식 문서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광고 문안 작성에 공식 문서를 사용하면 표준화 및 양식화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공식 문서는 독창적이고 우아하고 규범 적이며 법적 효과가있는 독특한 설득 양식을 형성합니다. 광고 사본 작성자가 사용하는 이러한 형태의 규범 적 권력과 설득력은 광고 사본의 텍스트에 반영되어 광고 목적을 달성 할 수있다.
공식 문서의 작성 요구 사항은 매우 엄격하며 각 공식 문서는 고유 한 서식을 가지고 공식 서식은 언어에 대한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으며 엄숙하고 우아해야하며 정확하고 모호하지 않아야합니다. 공식화. 광고 카피 라이팅의 형식과 요구 사항이 다르다. 광고 정보의 효과적인 전달에 기여하는 형태가 좋은 형태이면, 제품의 특성, 대상층의 특성 및 매체의 효과적인 사용을 준수하는 한 언어 스타일은 좋은 스타일이다. 모든 형태의 제약, 언어 제약, 구조적 제약.

광고 카피 라이팅과 문학적 글쓰기의 차이점은 글쓰기의 목적이 문학 그 자체의 법칙과 그 자체의 독특한 표현과 다르므로 글 자체의 창작이 문학 작품의 중요한 목적이됩니다. 독자가 문학적 형식의 미적 과정에 몰입하게하는 것은 문학적 작가의 글쓰기 의미 중 하나입니다.
광고 카피 라이팅은 무료이거나 광고 캠페인의 목적을 무시하는 텍스트 형식을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광고 정보를 전달하고 대상 소비자와의 의사 소통을 얻는 텍스트 형식 만이 소비자가 구매 행동 및 구매 욕구를 생성하도록 유도 할 수 있으며 광고 문안 광고 목적에 부합합니다.
광고 문안의 주체와 대상 관계가 다르다. 광고 카피 라이팅에주의를 기울이는 첫 번째 방법은 작가의 생각을 표현하고 작가의 재능을 반영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정보를 처리하고, 더 정확하게 표현하며, 더 완벽하고 매력적인지 재능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저작자의 주관성은 객체 성능을위한 것이며 주제 스타일은 객체의 목표를 위해 존재합니다.
문학적 표현의 사용은 사본의 매력을 높이고 관객에게 완전한 사본을 읽도록 유도하며 광고 문안 작성에 문학 표현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문학적 언어, 문학적 빗장 및 문학적 패턴을 사용하는 것은 고객 그룹이 문학적 분위기에 감염되어 제품에 대한 감사와 구매 욕구를 갖게하는 것입니다. 문학의 표현은 광고 작품이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위한 수단 일뿐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