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학교 관리 시스템

국가 교육 연구 관리 시스템


교육법은 국가가 교육 과학 연구를 지원하고, 장려하고, 조직하고, 교육 과학 연구 결과를 촉진하고, 교육의 질을 향상 시키도록 규정하고있다. 개혁과 개발을 가르치는 데있어 교육과 과학 연구의 중요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학교의 교육과 과학 연구를보다 표준화되고 제도화되도록하기 위해이 관리 시스템이 특별하게 책정되었습니다.

제 1 장 교사 연구 활동 규정

"유명한 브랜드 학교를 만들고 일류 교사"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연구 및 시범 학교와 교사를 연구 교사가되도록 개발하고 교사의 과학 연구 품질과 교육 및 교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교사는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첫째, 헌신과 헌신의 의미와 함께 당의 교육 사업에 충실하며, 직업 윤리에 관심을 기울이고, 교육 능력, 수업 관리 능력 및 교육 연구 능력을 지속적으로 훈련, 훈련 및 향상시킵니다.

둘째, 우리는 교육과 과학 연구에 대한 인식을 가져야하고, 교육 및 과학 연구에 대한 이론적 연구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따라서 늦지 않고 기록을 남기고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업무 관행을 인도하고 교육과 연구의 방법과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기 위해 교육 이론과 과학 연구를 습득하고 적용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셋째, 매 학기 초에 실용적인 개인 연구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형태로 계획의 흐름을 피하기 위해, 우리는 주제의 단계, 구현의 과학적 성격, 방법의 예술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하고 계획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조정하며 업무를 개선해야합니다.

넷째, 우리는 교육과 교수 경험을 종합하고 논문과 경험 자료를 적극적으로 써야합니다. 관련 부서가 주최하는 세미나, 학회 및 종이 선택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연구 출판물을 적극적으로 구독하십시오. 매 학년마다, 우리는 시립 간행물이나 세미나에서 논문을 출판하거나 기사를 읽으 려 노력해야합니다.

V. 국가, 지방 및 시립 수준에서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학교와 다른 교사 간의 공동 연구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있는 주도권을 적극적으로 선언하고 채택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형태를 통해 과학 연구의 질을 향상시키고, 학자 유형의 교사로 변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 2 장 교육 및 연구 관리에 관한 규칙

첫째, "과학 연구 및 개발"인식을 확립, 과학 연구 조직을 개선, 연구 네트워크를 형성합니다. 학교는 과학 연구 단체를 구성하고, 과학 연구실을 개설하고, 조직 구현, 인사 실행, 책임 구현, 계획 구현 및 프로젝트 구현을 구현했습니다. 교육 및 과학 연구 부서와 긴밀한 접촉을 유지하고 관련 부서 및 학교와 과학 연구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과학 연구 정보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며 강력한 과학 연구 및 학술 분위기를 조성하고 진정으로 교육 과학 연구의 선도 학교가되어야합니다.

둘째, 과학 연구의 지침 이데올로기를 명확히하고, 과학 연구 계획을 수립하고, 교육 및 과학 연구를 학교 업무의 중요한 부분으로 분류합니다. 학교의 실제 상황과 함께 우리는 교육 및 과학 연구 계획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교육 및 과학 연구의 초점을 결정하며 일정 기간에 중요한 연구 주제를 명확히 할 것입니다.

셋째, 각 학년마다 실험 프로젝트가 있고, 각 교사는 연구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과학 연구 계획의 수립과 연구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 인 감독과 검사를 실시합니다. .

넷째, 과학, 표준화 및 제도화 된 교육 및 과학 연구 관리, 학교 과학 연구 작업 계획, 계획, 프로그램, 요약 및 기타 완전한 정보,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5. 국가,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 수준에서 과학 연구 회의 및 과학 연구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학회 논문이나 직장 경험을 회의에서 교환하십시오. 과학 연구 세미나, 논문 교환 회의 및 결과보고 회의가 매 학기마다 개최됩니다. 경험을 요약하고 뛰어난 업적과 고급 인물을 인정하십시오.

6.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교육 및 과학 연구의 중추를 교육합니다. 학교에서 광범위한 교육 및 과학 연구 활동을 수행하고 과학 연구 강좌를 진행하며 과학 연구 정보를 수집하고 교사를위한 과학적 연구 조건을 만들고 "모범적 인 학교, 연구 중심 교장 및 학자 유형 교사"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 야합니다.

제 3 장 교육 연구 프로젝트를위한 프로젝트 및 선언 시스템

"과학적, 전체 론적, 실현 가능하고 혁신적인"원칙을 따르고, 연구 프로젝트를 수립하고 해당 연구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연구 팀 책임자는 선택한 주제를 학교의 교육 부서 또는 관련 과학 연구 기획 부서에보고 한 다음 교육부의 교육 부서에 승인 및 제출을보고합니다. 지원자는 표준화되고 진실 된 방법으로 관련 자료를 작성하고 승인을 위해 학교에보고해야하며, 요구 사항에 따라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검토하고 "프로젝트 동의 여부 동의"에 서명하고 프로젝트가 프로젝트에 동의하는지 확인한 다음 지정된 날짜 내에 학교 급 프로젝트 신청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시립 교육국의 교육부 기록. 시립 수준 이상의 문제는 학교 차원의 주제를 토대로보고해야합니다.

[5] [6]

교육 연구 프로젝트의 적용을위한 기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주제를 결정

교육 연구 프로젝트의 주제는 학교에서의 교육 및 교 육 개혁과 개발의 이론 및 실제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연구의 적용을 강조하며 학교 기반 연구를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학생들의 종합 개발을 촉진하고 교사의 전문적 성장을 촉진하며 학교 발전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특정 프로젝트 항목에 대한 결정은 출판 된 교육 연구 가이드 라인에서 파생 될 수 있거나 디자인에 대해 스스로 생각할 수 있지만 학교 및 연구원의 실제 상황이 적절한 지 확인해야합니다. 연구 질문을 구체적으로 정의해야합니다. 절개가 너무 커서는 안되며 동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것은 혁신적이고 시간의 특징, 특히 실제 연구의 가치와 연구 수행의 타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오프닝 보고서 작성

오프닝 보고서의 내용은 다음을 포함해야합니다 :

프로젝트의 이름.

주제의 정의와 이론적 근거.

이 연구의 목적과 의의.

이 연구의 주요 내용.

이 주제에 대한 국내외 연구 현황.

이론적 가설과 연구 목표.

이 주제에 대한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분석을 완료하십시오.

프로세스 설계.

예상 결과 및 양식.

3. 교육 연구 프로젝트 연구 신청서 작성

학교는 관련 인원을 조직하여 신청서를 검토하고 의견서에 서명하여 학교 차원의 프로젝트로 확정되는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시립 및 위급 프로젝트의 경우, 학교는 먼저 공식 인장을 검토하고 첨부해야하며 신청서와 개시 보고서를시 교육국 교육부에 제 시간에 제출하고시 교육국 직원을 구성하여 신청서를 검토하고 서명해야합니다. .

4. 주제 진행자 자격

위에서 언급 한 프로젝트의 사회자는 프로젝트 연구의 실제 집행자 여야하며 동시에 3 년간의 교수 경력, 견고한 전문 지식, 주제에 대한 연구를 이끌 기위한 조직 능력 및 학업 수준, 일반적으로 동일한 기간 내에 하나의 주체 만 선언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교육 및 과학 연구 프로젝트를 완료하지 않은 사람들은 새로운 주제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자간 공동 연구 프로젝트의 경우 모든 참가자는 하나 이상의 하위 주제에 대한 연구를 완료하거나 일부 연구 과제를 담당해야합니다.

제 4 장 교육 관리 프로세스 관리 시스템

과학적 규범의 관리 관행에 따르면, 특정 주제의 연구 과정은 다음 6 가지 측면을 축적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1. 프로젝트 데이터. 전반적인 실험 개념을 포함하여 실험 계획 및 연구 구현 계획을 수립합니다.

2. 기본 정보. 학생의 집 주소, 가족 구성원, 부모 직업, 교육 수준, 실험 수업 학생의 기본 상황, 개인 관심사, 취미, 성격, 실험 교사의 자연 조건, 교육, 수업 연령, 교수 수준 등 실험 주제의 기본 조건

3. 정보를 처리하십시오. 주로 실험 수업 계획, 일반적인 실험 수업 기록, 수업 후 분석 및 연구 기록, 과외 활동 설계, 구현 및 학생 활동, 교사의 실험 연구 관찰 기록, 에세이, 사회, 가족, 학교, 학생 반성을 참조하십시오.

4. 주제 자료. 특별 강연, 특별보고, 특별 세미나 및 기타 연구 자료 포함.

5. 효과적인 정보. 대소 문자 변경 및 그룹 변경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6. 요약 정보. 학업 요약, 논문 및 학기, 학년 또는 주제에 대한 보고서가 포함됩니다.

실험 데이터가 형성되고 축적되고 보관 될 때 자료의 진실성과 정확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자료의 무결성과 체계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자료실의 과학적이고 적용 가능성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학교 프로젝트의 중기 연구에서 연구 팀은 "교육 연구 프로젝트의 중간 평가 양식"을 작성해야하며, 학교 교육 부서는 시립 교육국의 관련 부서와 관련 전문가를 구성하여 관련 주제의 중간 평가를 수행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 처한 사람은 누구나 프로젝트 책임자의 서면 신청서를 제출하여시 교육국 교육부에 제출해야합니다.

1. 프로젝트 책임자를 변경하십시오.

2. 프로젝트의 이름을 변경하십시오.

3. 결과의 형식을 변경하십시오.

4. 연구 내용을 크게 조정하십시오.

5. 주제 관리 단위를 변경하십시오.

6. 프로젝트 완료 시간이 1 년 이상 연기되거나 여러 번 연장됩니다.

7. 어떤 이유로 든 피사체의 종료 또는 취소.

승인없이 상기 변경 사항이 적용되는 질문은 완료되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프로젝트 리더가 위치한 학교 또는 시립 교육국 교육부가 해당 과목의 취소를 발표합니다.

1. 연구 결과에 심각한 정치적 문제가있다.

2. 다른 사람들의 결과를 표절하고 위조;

3. 승인 된 프로젝트 설계와 진지하게 일치하지 않으며 학문적 품질과 실제 가치가 낮습니다.

4. 연장 승인을 받았으나 만기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5. 주제의 연구 규칙을 위반하는 기타 상황.

6. 취소 된 프로젝트 리더는 2 년 이내에 원칙적으로 새로운 주제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

연구 프로젝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시립 수준 이상의 핵심 프로젝트와 학교 차원의 포괄적 인 핵심 주제가 일반적으로 주요 조직,지도 조직 및 작업 조직과 설정되어야합니다.

프로젝트 리더십 조직. 일반적으로 핵심 이슈를 수립하고, 프로젝트 완료를위한 시간과 필요한 조건을 제공하며, 프로젝트 기금을 기증하고 적절한 재정 지원을 제공하고, 실험 인력을 교육하고, 실험 과정의 주요 문제를 해결하고, 결과의 확인을 조직하며, 결과 홍보.

프로젝트 안내 조직. 그것은 일반적으로 깊은 학문적 지식, 강력한 비즈니스 능력과 특정 과학 연구 경험을 가진 교육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로 이론 상담, 후속지도, 실험 방향 및 실습 진행 방법을 습득하며 정기적으로 연구 회의, 교환 회의, 요약 회의, 심포지움을 개최하고 관련 살롱을 조직합니다.

프로젝트 조직. 일반적으로 주제 연구에 열의를 갖고 특정 경험을 가진 교사와 관리자로 구성되며, 실험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연구 및 관찰을 수행하며 연구 자료를 기록하고 정리하며 실험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지자체 및 시정촌에서는 모든 교육 자료를 보관 담당 교사에게 제출해야하며 시립 교육국의 교육 부서는 조사 및 안내 지침을 감독해야한다. 과정 자료는 연구자가 관리하지만 학기말에는 요약이나 단계와 함께 관리해야한다. 성문 서류는 학교의 교육부로 전달됩니다.

연구 수행을 조직하는 과정에서 연구팀은 하부 조직의 지도자의 지원을 받아 다음과 같은 기본 의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해야한다.

1. 프로젝트의 디자인을 책임지고 케이스 열기, 계획 및 실행 계획 수립, 세미나 구성, 감정 평가 신청 등을 수행하는 연구 그룹을 구성한다.

2.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마스터하고 진행 상황을 조절하십시오.

3.이 주제와 관련하여 학술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4.이 그룹에 대한 비즈니스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평가 지침을 담당해야합니다.

5. 프로젝트 사용을위한 자금을 마련하고 시행을 점검하십시오.

6.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조직하고 연구하며 연구와 관련된 모든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7. 조직 결과 식별 및 기술 데이터 보관

제 5 장 프로젝트 식별 시스템

1. 교육 및 과학 연구 주제의 확인 및 평가는 학교 교육 및 과학 연구 관리에서 중요한 링크 중 하나입니다. 모든 레벨의 학교에서보고 한 프로젝트는 표준화되어야합니다.

2. 계획에 따라 연구 과제를 완료 한 후 연구 팀은 적시에 자료를 요약, 분석 및 분류하고 연구 보고서를 신중하게 작성해야합니다. 우리는 연구 과정에서 제작 된 연구 논문, 강의 계획, 논문 및 소프트웨어 및 시청각 제품을 신중하게 선택하여 편집했습니다.

3. 연구단은 프로젝트가 공식 완료되기 15 일 전에 서면 신청서를 해당 교과서에 제출하고 연구 결과 및 보조 자료를 5-7 장 제공해야한다.

4. 프로젝트의 감정 평가는 일반적으로 현장 평가 또는 서면 평가를 포함하여 전문가 감정 방법을 채택합니다. 평가 그룹의 전문가는 연구 그룹 및 관련 교육 기관에서 공동으로 동의하며 일반적으로 선임 전문 직책 또는 관리 직원이있는 5-7 명의 학생으로 구성됩니다. 사실로부터 진실을 모색하고 객관적이며 공정한 원칙에 따라 평가 팀의 전문가는 현장 검사, 보고서 청취, 검토 기관의 자료 검토 및 평가 그룹의 집단 의견 수렴을 통해 프로젝트의 연구 결과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 및 평가를 수행합니다. 그리고 전문가 그룹의 구성원이 서명했습니다.

"1" "2" "3" "4" "5" "6"

제 6 장 감독 및 검사 장치

1. 학교의 교육 부서는 교육 및 과학 연구 관리를 강화하고 "양측에서의 관리"행동을 피해야합니다.

2, 학교의 교육 부서는 정기적으로 연구 상황을 확인하고 이해하고, 연구 결과를 테스트하고, 정보와 자료를 제공하고, 연구 방법을 안내하고, 정기적 인보고 시스템을 수립하고, 프로젝트 리더에게 정기적 인 구두 또는 단계 연구 보고서를 작성하도록 요구하고 연구 팀 자체의 구조를 강조해야합니다 프로젝트의 실행을 파악하고 피드백 조정을 개선하고 연구 자료의 축적과 관리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3. 조사 과정에서 특수한 사유로 인해 담당 책임자가 교체해야하거나 연구 기간이 연장 된 경우 학교 교육 부서는 서면으로 교육청에보고해야하며 승인 후 유효해야합니다.

4. 프로젝트가 수립 된 후 실제 진척이 없다면, 보조 또는 감독하에 계획에 따라 연구가 수행되지 않으면 프로젝트가 일시 중지됩니다.

제 7 장 교육 연구 성과를위한 인센티브

우리 학교의 과학 연구 발전을 촉진하고 학교의 교직원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고 장려하고 교육 기술 및 과학 연구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조치가 마련됩니다.

첫째, 상장의 원칙과 범위

1. 탁월한 과학 연구 상 선정은 2 년마다 실시됩니다. 지난 2 년간의 뛰어난 과학 연구 결과에 보답하십시오.

2. 본 학교에서 출판 한 논문, 공개 된 논문 또는 경험적 자료는 선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둘째, 교육 연구 결과의 확인과 평가

연구 계획서에 따라 프로젝트 연구가 완료된 후, 연구팀은 "Application Appraisal Application Form"을 작성하고 학교 조직 결과의 예비 평가 또는 완료를 수락해야합니다. 연구팀이 제공 한 확인 자료에는 주요 연구 결과, 필요한 보조 파일, 연구 보고서 및 신청 서류 사본이 포함됩니다. 평가 내용은 주로 논문, 연구 보고서, 연구 및 조사 프로세스에 축적 된 설문지, 결과의 통계 분석, 조사 보고서, 무대 토론 자료 및 기타 관련 자료 및 필요한 모든 현장 확인 자료를 포함합니다.

과학 연구 성과의 평가와 평가는 다음의 평가 기준을 효과적으로 이행해야한다.

1. 고급. 결과에 반영된 교육적 생각은 당의 교육 정책에 따라 정확하고 연구의 방향과 내용은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이며 연구 결론은 획기적이며 연구 수준은이 지역의 유사한 연구에서 상대적으로 앞당겨집니다.

2. 과학. 교육 연구 방법 및 교육 통계 측정 방법에 대한 과학적이고 정확한 선택 및 적용이 이론은 교육 과학의 원칙에 부합하며 연구 프로세스는 과학적 태도, 객관적인 사실 및 연구 결론을 충실히 준수합니다. 성취의 형태는 교육 및 과학 연구의 기본 규범에 부합하며 표현의 결과는 명확하며 정보는 유익하며 기초가 충분하고 논쟁이 엄격하며 논리가 분명합니다.

3. 가치. 법의 특정 측면에 접근하거나 공개 할 수 있고, 학계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가지며, 특정 이론 가치를 지니고, 교육 및 교수법의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거나 교육 및 교수법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교수법 개혁 방법 및 기술적 조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공식 감정 및 수락은 일반적으로 프로젝트를 승인하는 부서 또는 프로젝트를 승인 할 부서에 의해 조직됩니다. 신원 확인은 일반적으로 통신이나 회의의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각 과목의 전문가는 일반적으로 5 명에서 7 명이며 팀 리더가 구성됩니다. 전문가는 감정 부서에서 배정되며 감정 부서의 승인을 받아 연구 팀에 고용 될 수도 있습니다. 연구팀의 구성원은이 주제를 식별하는 데 전문가가 될 수 없습니다.

회의 감정 방법을 채택하는 경우 감정을위한 자료는 회의 1 개월 전에 감정 팀에 제출해야한다. 연구 결과를 열심히 분석 한 평가 팀은 응용 프로그램의 예상 목표를 비교하고 객관적이고 공정하며 포괄적 인 평가 결과를 제공하고 평가가 통과되고 감정 집단 대표가 감정을 채우는 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피검자의 동정은 일반적으로 다음 절차에 따라 수행되어야한다.

1. 연구 그룹은 관리 권한이있는 프로젝트 또는 부서를 승인하는 부서에 신청하고 학교 조직 결과의 사전 확인 또는 완료를 수락하기 위해 "교육 연구 프로젝트 감정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2. 식별에 필요한 파일을 준비하십시오.

3. 프로젝트를 승인 한 부서에서 임명 한 감정 전문가 또는 감정 전문가를 고용하고 전문가에게 파일을 보낸다.

4. 전문가 평가 후 도시 교육부에 보내십시오.

감정 평가사는 전문가가 공동으로 확인하고 팀장이 서명하며 의사 소통 방법의 확인 방법은 전문가가 팀 리더에게 보내야하며 팀장은 다수 의견에 따라시 교육국 교육부에보고해야한다.

전문 감정을 토대로 시립 교육국 교육청이 사업 완료를 확인하고 교육 연구 사업 완료 증명서를 발급한다.

프로젝트 연구 기획 기간이 종료 된 후,시 교육국의 교육부는 최종 결과의 결과를 선택하고, 신문과 출판물을 추천하고, 특정 범위 내의 의사 결정이나 판촉을 위해 관련 부서에 제출할 것입니다.

모든 연구 프로젝트는 결과 홍보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연구 결과는 프리젠 테이션, 공개 수업, 특별 보고서 및 논문을 통해 충분히 입증 될 수 있습니다. 시립 교육국에서는시 교육 및 교육 결과를 정기적으로 심사 및 홍보하고 "중국 소규모 연구 및 연구 성과 상"에 따라 탁월한 업적을 보상합니다.

셋째, 보상 수준 및 조건

1. 기본 조건

지원자는 4 가지 기본 원칙을 신청하고 교육 및 강의에 필요한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해야합니다.

교육, 교수 및 연구 업적은 교육 및 연구 개혁과 교육 및 교육에 큰 가치가 있습니다.

2. 보상 기준 : 보상은 국가, 지방,시, 군 차원에서 얻은 것과 같은 다양한 수준에서 부여됩니다.

제 8 장 교육 및 과학 기록 보관소 관리 시스템

1. 교육 및 과학 연구 아카이브 데이터 관리는 교육 및 과학 연구 관리의 기본 작업이며, 교육 및 과학 아카이브 데이터의 체계적이고 표준화 된 과학적 관리는 교육 연구 관리를 상위 수준으로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상징입니다.

2, 학교의 교육 부서는 파트 타임 정보 직원을 갖추고, 수집, 대조, 식별, 양육권, 교육 및 과학 기록 보관소의 통계 및 활용을 강화하고 과학 연구 자료실 역할을 수행해야합니다.

3. 교육 연구 파일에는 주로 프로젝트 파일, 관리 파일, 포괄적 인 파일 및 결과 파일의 네 가지 범주가 포함됩니다.

프로젝트 기록 보관소 : "조사 대상 제안", 연구 프로젝트 및 논증 자료, 연구 프로젝트 및 정보, 주요 원본 기록, 실험 과정 기록 및 데이터 처리 자료에 대한 연구, 연구 작업 요약 및 연구 결과 보고.

관리 파일 : 연간 계획 및 요약, 직무 책임, 관련 시스템, 연구 기관용 건축 자재, 과학 연구 방법 학습을위한 교재, 교육 이론 및 다양한 평가 기록.

결과 아카이브 : 평가, 평가, 수락 및 업적 보상을 포함한 관련 자료, 결과 승격 단계에서 형성된 아카이브 자료, 실험 수업 계획서, 연구 논문 및 보너스 증서, 학교 교육 및 연구 출판물.

포괄적 인 기록 보관소 : 관련 과학 연구 파일, 고시, 교육 및 과학 연구를위한 특별 회의 자료, 교육 및 과학 연구 교류 활동, 외교 활동 기록 자료 보관소를 포함합니다.

우리 학교의 교육 및 과학 연구 업무를 표준화하고 과학화하기 위해서는 교사의 과학 연구 결과를 보관하고 교육 연구 및 과학 기록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1. 학교 선생님이 시립 또는 그 이상의 출판물 또는 학술 교류에 게시 한 모든 논문과 출판 된 논문은 모두 아카이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 교사는 즉시 서류, 학교 기반 및 모노 그래프 표지 및 카탈로그를 학교에 보관하여 보관하고 개인 파일을 만들어야합니다.

2. 학교의 과학 연구 세미나 및 종이 교환 회의에서 교환 된 모든 논문 또는 경험 자료는 연구실에서 보관 및 통보됩니다. 조건이있을 때, 고위 당국의 관련 부서는 출판을 권고합니다.

3. 관련 부서의 징집은 공개 된 논문으로 출판되기 전에 공개되지 않을 수 있으며, 학교 세미나 또는 교환 미팅에서 출판 후 제출 될 수 있습니다.

넷째, 과학 연구 아카이브의 관리는 시스템과 표준화를 달성하고 파일 관리 업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범주로 나누어야한다.

V. 과학 연구 기록 보관소는 과학 연구 및 개발의 역사 자료로 보존되며, 조건이 허용되면 과학 연구 자료실을 사용하여 캠퍼스에서 과학 연구 성과를 작성하여 학교의 과학 연구 활동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제 9 장 교육 연구 자금의 투자와 사용

우리 학교의 교육 및 과학 연구 활동을보다 잘 수행하고 과학 연구 활동의 관리를 강화하며 학교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여 투자 및 교육 및 연구 기금 사용에 관한 규정을 제정합니다.

1. 학교 연구에 자금 지원이 필요합니다.

1. 연구 그룹의 인쇄 수수료

2, 학교는 데이터 요금을 명령했다.

3. 학술 여행 경비

4, 교사 연구 결과 보상

2. 학교는 학교의 승인없이 경제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셋째, 재원 조달 시스템

1. 연구 기금은 교육 연구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기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반복적으로 지출되는 비용입니다.

2. 학교는 기금 출처를 확대하고, 연구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연구 기금을 합리적으로 할당하고, 교육 연구에 필요한 자료, 서적, 장비 및 필요한 회의 및 여행 경비를 보장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3. 학교 교육 부서의 사업을위한 연구비는 연구 범위의 규모에 따라 일회성 검증 또는 실제 환급을받을 수 있으며, 연구비 사용에 대한 검사 및 감독에 대한 책임을진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