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학교 관리 시스템

교사 준비 시스템


Jiangdu 가든 국가 기본 준비 시스템


공과를 준비하는 것은 반원을위한 준비와 좋은 반을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수업 준비의 질은 수업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줍니다. 수업의 질을 높이려면 먼저 수업을 준비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교사 준비 시스템이 특별히 마련되었습니다.

1. 진로 표준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교육 목표, 교육 과제, 지식 범위, 지식 구조 및 교육 과정의 진전 상황을 명확히하고 교과 과정 기준에 따라 신중하게 수업을 준비하십시오.

2. 교과 내용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교재에 친숙하며 교과 내용, 교재의 특성 및 학생들의인지 규칙에 따라 교과 내용과 교육 진행 상황을 과학적이고 합리적으로 조정합니다. 적절한 교육 방법을 채택하여 교육 과제 완료를 보장하십시오.

3. 교육 계획은 표준화되고 명확한 수준으로 작성되어야하며, 각 공과 또는 장과 절의 가르침 초점, 가르침 어려움 및 "네 가지 기본 사항"을 명확히해야합니다.

4. 교과서의 이데올로기 적 성격을 양심적으로 발굴하고, 사상 교육의 결합을 합리적으로 결정하며, 효과적으로 사상 교육을 가르침에 넣는다.

5. 수업 준비 과정에서 반원은 질문에 순차적으로 대답하고 표준 답을 작성해야하며 수업 후에 학생들의 숙제를 합리적으로 결정해야합니다.

6. 교사는 공과를 준비하기 전에 교과서를 읽고, 지식 체계와 전반적인 사고 방식 및 관련 분야와의 연관성을 숙지해야합니다. 관련 교재를 신중하게 확인하고 강의의 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조심스럽게 교육 보조 및 시범 실험을 준비하고 현대적인 교수법을 사용하여 가르칩니다. 각 수업의 수업 계획은 적어도 일주일 전에 작성됩니다.

7. 교무실은 한 달에 한 번 선생님의 강의 계획을 확인하고 견해에 서명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