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학교 관리 시스템

전국 소형 음악 룸 관리 시스템


1. 음악 교실의 모든 음악 관련 장비는 특수한 사람이 관리합니다. 장비는 상급 및 학교의 더 높은 수준의 양육권 시스템에 따라 정기적으로 검사되어야하며 손상된 경우 시간 내에보고해야합니다.

2. 관리자는 신중하게 장비를 등록하고 피아노, 키보드, 치터, 악보, 리듬 악기, CD 필름 등과 같은 특수 장비를 준비해야합니다.

3. 학생들이 교실에 들어올 때는 사전에 줄을 서서 규칙적인 방식으로 교실에 입장하고 규정에 따라 자리에 앉아야하며 실내는 조용히 유지되어야하며 임의로 이동, 걷기, 싸우거나 쓰레기 나 잡화를 버리지 말고 음식과 음료를 가져 가지 마라. 들어가십시오. 교실에있을 때 교실을 차례대로 두십시오. 혼잡하지 않아야합니다.

4. 교사는 교실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작동하는 법을 배우고, 전기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사람의 고장과 손상을 피하십시오.

5. 음악 교실을 사용하고 교실의 공공 재산을 돌보고 실내 악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손상이 있으면 가격이 보상됩니다. 사용 후에는 방 안의 모든 가전 제품의 전원을 끄고 출입하기 전에 문과 창문을 닫으십시오.

6. 음악실의 모든 장비, 교육 보조 장치는 관리 책임자의 동의없이 사용되거나 제거 될 수 없습니다. 실내 장비를 대여 할 경우 학교 감독관의 승인을 받아야하며, 손상되거나 분실 된 경우에는 가격에 따라 보상 될 것입니다.

7. 하루 종일 활동이 끝나면 실내 환경에서 일을 잘 수행하고 제 시간에 기사를 분류 및 저장하며 유스 케이스를 신중하게 기록해야합니다.

8. 다른 선생님과 학생들은 음악 교실을 사용할 필요가 있으며, 실습실 교사의 승인을 받아야하며, 장비와 장비는 사용하기 전에 양측 모두 검사를 받아야하며 사용 후에는 장비와 장비를 확인하기 위해 정시에 연락해야합니다. 효과적인 관리를 달성합니다.

9. 음악 교사는 캠퍼스 미술 활동과 학생들의 과외 예술 과정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기 위해 학교와 협력해야합니다.

10, 실내 환기, 습기, 먼지, 곰팡이, 도난 방지, 화재 예방의 좋은 직업을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