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학교 관리 시스템

소규모 식품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


슬림 서호 제 3 국 소 식품 위생 및 안전 관리 시스템
1. 학교는 학교의 식품 위생 관리, 사람들에 대한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 건강한 식품 위생 작업 선도 단체를 구성합니다

학교에서 식중독이나 다른 식 인성 질환을 예방하기 위함.
2. 학교 식품 생산 및 운영 장소는 식품 위생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카운티 식품 위생 관리국에 신청해야한다.

식품 위생 면허는 매년 검토됩니다. 내부 및 외부 환경을 청결하고 단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해당 비행 방지 장치가 있습니다.

쥐 방지, 방진, 해독, 드레싱, 세탁, 하수 처리, 쓰레기와 폐기물을 저장하는 시설.
3, 매점, 보좌관은 건강 검진을 위해 일년에 한 번 지방 보건 및 유행병 예방과에 가야하며,

자격을 갖춘 "건강 진단서"는 업무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대개 개인 위생을 지키고 청결한 작업복을 착용하십시오.

직접 식품을 판매 할 때 자동 판매기를 사용해야합니다.
4, 제공되는 음식은 무독성, 무해한, 영양 요구 사항에 따라, 해당 색상, 맛, 아름다움과 함께해야합니다

그리고 다른 감각적 인 특징들. 손상된 곤충, 만료되고 악화 된 가짜 또는 열등한 또는 다른 감각적 인 특성을 구입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의 건강에 해를 끼칠 수있는 식품 재료.
5. 물은 도시 및 농촌 지역의 식수에 대한 국가 보건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6. 학교 급식 장비 배치와 과정은 음식이 처리되고 직접 음식을 먹지 못하도록 합리적이어야한다.

직접 투입 식품을 포함한 원료 및 완제품,기구 및 용기의 교차 오염은 반드시 세척 및 소독해야합니다.
7, 음식을 저장하기위한 창고 건조, 환기, 파리, 생쥐, 바퀴벌레 및 기타 유해한 Kun을 제거해야합니다

곤충 및 번식 조건에 대한 조치는 식품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하고 무해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