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학교 관리 시스템

컴퓨터 관련 교실 관리 시스템


1. 컴퓨터 교실은 정규 교사가 관리합니다. 학생 컴퓨터 및 교사 컴퓨터의 관리자 암호는 관리자에게 알리지 말아야하며 관리자 암호, IP 주소 및 컴퓨터 이름을 전자 문서 형식의 백업을 위해 정보 센터에 제출해야합니다.

2. 교수 및 연구 그룹 이외의 인원은 허가없이 컴퓨터 교실에 입장하지 않아야한다.

3, 컴퓨터는 번호가 있어야합니다, 학생들은 교실에 입력, 지정된 번호에 따라 좌석, 임의로 좌석을 전송할 수 없습니다. 방에서 조용히 있고, 쪼그리고 앉거나, 걷거나, 비명을 지르는 것을 금지하고, 속삭이는 문제에 대해 토론하고, 방에서 퇴근해야합니다.

4, 실내에서는 음료와 스낵을 마시지 않아야합니다. 실내 위생에주의를 기울이고, 종이 쓰레기와 잡화류를 버리지 말고, 컴퓨터, 테이블, 의자 또는 벽에서 임의로 낙서를하지 마십시오.

5. 시스템의 사용자는 정보 센터에서 열려있는 지정된 사용자 이름으로 만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6. 허가없이 컴퓨터의 사용자는 외부 디스크를 교실로 가져올 수 없습니다. 컴퓨터에 제거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없으므로 컴퓨터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및 복사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모든 소프트웨어를 수정하면 안됩니다.

7.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면 교육과 관련이없는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는 것이 엄격히 금지됩니다.

8, 사용자가 표준 사양에 따라 장치를 사용해야합니다, 컴퓨터를 자주 전환 할 수 없습니다. 고장이 발생하면 장비를 분해하여 전임 교사에게보고해야합니다. 운영 절차 위반, 장비 손상, 가격에 따른 보상. 기계가 완료되면 컴퓨터의 실제 작동에 따라 장비 설명서를 작성하십시오.

9. 풀 타임 관리 교사는 바이러스 검사를받지 않은 디스크를 사용할 수 없으며 교육 이외의 다른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없으며 하드 디스크를 포맷하거나 다른 운영 체제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매주 장비실의 작동 상태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장비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바이러스를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죽이십시오.

10. 실내에 인화성 물질을 쌓아 두지 말고, 전기 난방 장비 등을 사용하여 안전에주의하십시오. 규정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소방 시설은 정기적으로 검사를 거쳐 안전하고 편리한 장소에 설치해야합니다. 화재 경보는 모든 전기 게이트를 즉시 닫고, 119 번에 전화하고, 학생들을 대피시키고, 학생들의 개인 안전을 보장해야합니다. 화재가 크지 않은 경우, 작은 소화기를 사용하여 구하십시오.

11.이 방의 장비를 활성화시키기위한 컴퓨터 대여 또는 비 사무실 관리 인원은 학교장이 빌리거나 문을 열 때 동의해야합니다.

12. 관리 인력은 모든 사람들이 퇴근하고, 방의 장비를 분류 및 검사하고, 창을 닫고, 문을 잠그고, 마지막으로 주전원을 차단 한 후에 포괄적 인 검사를 실시해야합니다.

상하이 Jianqing 실험 학교

과학 기술 현대 정보 기술 교육 사무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