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학교 관리 시스템

학교 집단 활동보고 승인 시스템


학생들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지키고, 학생들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좋은 캠퍼스 환경을 만들고, 학생들의 건강한 발달을 올바르게지도하고, "안전한 화칭"건설을 촉진합니다. 연구와 결정을 거친 후, 호칭 거리의 국가 소그룹 활동에 대한 승인 시스템이 공식화되었다. 구체적인 항목은 다음과 같다 :

1. 모든학과, 모든 학년, 강의 및 연구반, 수업은 교사와 학생들이 다양한 그룹 활동에 참여하도록 조직합니다.보고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행사 일주일 전에 승인 보고서를 작성하여 관련 부서장에게 제출하여 승인을받습니다. . 활동은 승인없이 진행되며 조사가 끝나면 학교 협의회가 학생을 연구하고 대처할 것입니다. 학생과 교사의 부상으로 인해 초래 된 결과를 낳은 주최자는 모든 결과를 낳습니다.

2. 모든 행사 주최자는 승인을 위해 제출할 때 효과적인 보안 조치와 특정 보안 소유자를 연구하고 공식화하기위한 활동 시간, 장소 및 수를 첨부해야합니다. 승인 활동 중에 안전 위험 요소가 발견되면 즉각적으로 활동을 중단하고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3. 학교가 조직 한 활동은 교육국에 의해 승인되고 서류 제출을 위해 교육부에보고되며, 학교가 조직 한 활동은 교장의 승인을 받아 교육부에 문서로보고되며 교육 및 연구 그룹에 의해 조직 된 활동은 학교장에 의해 검토되고 승인되며 교육부에 제출되어 신고됩니다. 학급 조직의 활동은 부회장의 승인을 얻고 교육부에보고하여 제출합니다.

4. 활동을 위해 외출하는 과정에서 사고 및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학교의 비상 사태 계획에 따라 즉각적으로보고해야하며 은닉되어서는 안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