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학교 관리 시스템

유치원 아이 픽업 시스템


어린이 픽업 시스템
학교의 안전 업무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학교 출석 관리를 엄격하게 통제하고, 학교 안전 업무의 표준화를 촉진하기 위해 다음 시스템이 특별하게 책정됩니다.
1. 모든 교사는 반원들과 수업 시간을 열심히 지키며 정시에 퇴장한다.
2. 특별한 사정이있는 경우, 사전에 학교를 지체 시키거나 학교에 가야하며 사전에 학부모에게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3. 학교에 다니지 않은 학생들을위한 추적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4, 정시에 정시에 학교 문을 엽니 다.
5. 게스트 등록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6, 학교의 매일, 학교에 갈 시간, 문이 의무 감독, 안내, 적시에 사고 및 안전하지 않은 숨겨진 위험을 처리해야합니다.
7. 학교를 떠날 때, 각 반은 수업 앞에서 줄을서야합니다. 반 교사 또는 교사는 도로 팀 깃발과 다른 표지를 확인해야합니다. 전체 팀이 그것을 학교 문으로 가져 와서 학교를 안전하게 떠납니다.
8. 1 학년과 2 학년 학생들은 매일 아침, 중, 밤에 학교를 다니기 위해 아이들을 데리러 오셔서 상급 및 하급 학생들의 사고를 피하십시오.
9. 학교 시절에 1, 2 학년 학생들, 반 수업 교사 또는 교사가 우연히 사고 예방을 위해 부모에게 보내야합니다.
10. 가정에서 아이를 데리러 오는 사람은 반드시 고정시켜야하며, 선생님과 친숙해야합니다. 특별한 상황에 처한 가족은 부모의 위임장을 소지해야하며, 반 교사와 상황을 설명하고, 고객과 만나 사고를 피하십시오.
11. 정해진 시간에 아이를 데리러 갈 수 없다면, 선생님과 대화하거나 미리 전화해야합니다. 사고를 피하십시오. 학생은 근무중인 학생을 담당합니다.
12. 부모님이 자녀를 데리러 올 때, 학교 문을 막지 말고 의식적으로 그리고 질서있게 문을 두드리며 예의와 예의를 갖추십시오.
13. 자녀를 학교에 보내어 절정기를 놓치지 않게하십시오. 사전에 학교에 도착하면 자녀를 학교 문 양쪽의 안전한 장소에 두어 정숙하고 혼잡하지 않고 문제가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14? ?????? ?? é 3 3? ?? ??? ± ± ??? ??? ??? ° ° ° ° ° ?? £ Ã'ìμ μ μ ú × Â £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Â £ £
15? ¢? §? ³3? §D òaó ?? ê ?? ª ?? ¢? à? è ?? ¢? ò3¤ ????? Ãoo ¢ × ¡ ° 2è ?? eè? êé £ ???? ¡ ° 2è? òaê ??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