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학교 관리 시스템

중앙 집중 치료 시스템


첫째, 각 반은 항상 학생들에게 공공 복지에 관해 교육해야하며,이를 통해 학생들은 공공 재산을 돌보는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둘째, 각 클래스의 공공 물품 보관은 공중 보건 감독자의 책임이며, 감독자는 공공 재산 보관을 매일 확인하고 공공 재산이 손상된 것을 확인합니다. 이유를 시간 내에 찾아서 반 교사에게보고해야합니다.
셋째, 클래스의 공공 재산이 그 사람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각 학생은 자신이 책임지고있는 공공 재산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적절하게 관리되고 유지됩니다.
4. 학생은 상황을 교사 또는 공안 감독관에게 설명하도록 주도권을 잡고 수업 교사는 손상된 공공 재산에 대한 보상 방법에 따라 수업 교사가 처리해야합니다.
5. 공공 재산 보호를위한 몇 가지 구체적인 요구 사항 :
1. 학교의 모든 장비를 보호하기 위해 페인트 칠하거나 엉망으로 쫓아 다니거나 걸어 다니지 마십시오.
2. 교육 장비를 조심스럽게 보관하십시오. TV, 프로젝터, 조명, 팬, 전기 스위치 등을 무작위로 열어 학교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하십시오.
3. 도어와 창을 당길 때 유리가 손상되지 않도록 가볍게 당기고 밀십시오.
4. 실내 테이블과 의자는 깔끔하고 가볍게 유지해야합니다.
5. 청소 도구를 손질하고 사용 후 제자리에 다시 넣고 깔끔하게 넣으십시오.
6. 조심스럽게 저장, 전기의 정도, 물 한 방울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7. 운동장에있는 스포츠 장비는 공공 재산에 대한 피해를 막기 위해 실내로 운반되어서는 안됩니다.


8. 꽃과 나무를 돌보고 잔디밭을 걷지 마십시오.
9. 학교의 플라스틱 초원 지대를 보호하기 위해 학교 규정에 따라 파괴적인 행동을 취하지 마십시오.
10. 캠퍼스의 화장실 장비를 돌보고 화장실 시설을 올바르게 사용한 다음 화장실을 가볍게 누르고 화장실 문을 가볍게 열고 화장실 문을 가볍게 닫은 다음 문 손잡이를 가볍게 뒤집으십시오.
6. 손상된 공공 재산에 대한 보상 방법
1. 부주의 한 손상, 적극적인 인식, 가격에 따른 보상.
2. 고의적 인 손상을 입은 사람들은 가격에 대한 보상 이외에도 심각한 비판과 교육을 제공해야하며,이를 "파급 된 공개 기록 보관소"에 기록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