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조국의 연설을 축하



구리 종소리의 줄을 울려서, 강과 물, 산, 강가에서 오랜 세월의 오랜 세월과 화려한 꽃 계절의 53 년을 통해, 멀리서, 두껍고 맑은 왼쪽 소리가 우뚝 솟아 오른다. 바다 기슭에는 수천억 명의 황제 황제의 마음 속에 테마가 응축되어 잔물결이 울려 퍼지고 울려 퍼집니다.
우리는 노래 책의 가사, Qu Yuan의 "오렌지"의 리듬, 고대 스타일과 음악, 음악,시와 가사, 베이징 오페라, 진나라, 전갈과 드럼의 역사적인 영광을 노래하며 당신의 장엄한 노래를 부릅니다 산과 강의 아름다운 풍경.
우리는 Yue Fei의 "Man Jiang Hong", Wen Tianxiang의 "Zhengqi Song", Lu Xun의 "Scream"및 Zhu Ziqing의 "Back"을 취하여 당신의 완고한 백본과 뼈를 노래하고, 품위와 신성함.
Qu Qiubai, Fang Zhimin의 가난, Yang Jingyu 배의 풀 뿌리, Liu Zhidan의 가슴 패치, Jiao Yulu 창 앞의 오일 램프, 발자국 문자열, 당신의 강인함과 강인함을 노래하고, 당신의 영혼과 영혼을 노래하십시오.
조국 친애하는 조국, 우리가 손을 뽑는 차를 들고 등불 제등을 짜도록합시다 황금빛 황금기의 황금 아침에 강을 소리 질러 목구멍을 부르고 애국가와 5 성급 별표를 부릅시다. 수천년 동안 왕조를 황폐하게 만든 열정.
황하 강이 강하고 장강강이 강하며 태산 시옹, 쿤룬 산맥, 완리 산 강이 천안문 광장에서 날아 왔고 레이 펭 (Lei Feng) 팀을 거쳐 쑤홍 간 (Xu Honggang) 팀을 거쳐 Li Xiangqun 팀을 거쳐 팀 팀을 거쳤습니다. - 중국인 중 가장 로맨틱하고 아름다운 페이스에서 벗어나 중국 민족의 가장 아름답고 멋진 광장에서 나가십시오! 푸른 하늘, "선저우 우주선", 우주 왕복선을 올려다 보며, 지구를 내려다 보는 Three Gorges Project는 세계가 마법 같은 곳입니다.
친애하는 조국, 동양 거성이 "아니오"라고 말할 수있는 오 천년의 암시와 축적, 53 년의 종속과 상속.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많은 인기와 번영을 누리고 있습니다. 바람이 불고 파도가 걷는 것과는 무관하게 평화와 발전은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신세기의 여명기에 너는 겸손하지 않고 기절하지 않고 솔직하고 개방적이며 깊고 조용하며 걷잡을 수 없다! "제 16 대 국회"의 동풍에서는 새로운 세대의 중국 지도자들이 중국 국가를 새로운 영광으로 인도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