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세금 주제 연설



활력 넘치는 지구로 되돌아옵니다. 국민 경제가 급속한 성장을 이룬 위대한 상황에서 국민의 생활 수준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개혁 개방과 근대화가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우리는 9 번째 국세 홍보 선포를 이끌었습니다. 이것은 나라가 부의, 사심없는 헌신, 오만과 오만을 모으기위한 세금 제도의 대축제이며 납세자 대다수가 찬양하고 조세의 영광, 애국적인 성과, 빨간색 忱 忱을하는 날입니다. 이것은 전체 사회의 일반 휴일이며 과세입니다 조국의 아름다움을 가져다주는 세금은 당신과 저에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우리 공화국의 건축가들은 다시 만나 봄에 대한 과세에 대해 논의합니다.

공화국 진보의 속도에 따라 조국의 과세 원인은 50 년이 걸렸다. 과거와 과거를 상기하면서 공화국은 많은 바람과 비, 그리고 많은 단도직입 적 변화를 겪었습니다. 현재의 번영과 내정, 외교, 그리고 세계의 숲을 살펴보면, 50 년의 도약, 50 년의 기적, 그리고 50 년의 영광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지난 50 년 동안 조세는 공화국의 피였으며 항상 조국과 함께 호흡하고 운명을 공유하며 의무를 충실히 지키며 국가의 개혁, 건설 및 개발에 충분한 재정적 안전을 제공했습니다. 지난 50 년간 국세 수입은 7,900 억 위안으로 연평균 12.8 % 증가했다. 1950 년 국세 수입은 26 억 3000 만 원이었고 1999 년에는 1950 년 392 배로 1 조 위안을 넘어 섰다. 이 10 억 달러의 부의 원천은 전국의 수천 명의 납세자들의 무수한 노동력을 응축 시켰으며, 100만의 세금 간부들의 끊임없는 헌신을 압축했습니다.

과세의 길은 항상 어려움과 고비로 가득차 있습니다. 1954 년부터 신 중국 제헌 헌법은 "중화 인민 공화국은 1980 년대까지 법률에 따라 세금을 납부 할 의무가있다"고 명시했다. 일반 사람들의 시각에서 볼 때 과세는 개인과 관련이 없으며, 이론적 인면에서는 비세 이론 정부 부문에서는 세금과 이윤, 세금 및 수수료가 여전히 혼란 스럽습니다.

1992 년에 중앙당은 경제 체제 개혁의 목표가 "사회주의 시장 경제를 확립하는 것"이라고 결정했다. 개혁의 심화 속에서 당 중앙위원회와 국무회의는 과세가 매우 중요시되고 채택되었다. 일련의 주요 개혁 조치들 중에서 재정 및 세금 개혁이 정면 대결이다. 과세는 국민 경제와 국민 생활을 유지하며 과세 관계는 수천 세대에 이르기 때문에 홍보와 교육을 통해 시민들의 과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시장 경제와 조화를 이루는 과세 개념을 개발하는 것이 시급한 요구 사항이다. 1990 년 초 국가 세무 총국과 전국 노조 연맹, 공산주의 청년 동맹 중앙위원회, 중국 여성 연맹이 공동으로 실시한 국세 홍보 및 교육 활동에서 1992 년에 시작된 세수 증진 활동은 특히 새로운 조세제도 및 집계 및 관리의 시행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개혁, "조세 및 개혁", "조세 및 법률 제도", "조세 및 징수 및 시장 경제", "조세 및 문명", "법에 따라 법을 적용하고 법에 따라 과세하는"등의 개혁과 1 년 동안의 조세 진흥 그것은 1 년보다 더 광범위하고 깊으며, 매년 튼튼하고 효과적입니다. 오늘날 세금 수입은 수천 세대에 이르렀으며 사람들은 법에 따라 세금 납부 원칙을 이해하고 세금 납부 방법과 납세액을 알고 있습니다. 납세자는 과세에 대한 지식을 자신의 사업으로 삼았으며 "조세의 영광, 탈세가 관습법"이라고 합의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작년 4 월 1 일 안휘성 합비 지방 세무 국은 시내에서 8 인 소득세 문의 지점을 구성하고 하루에 7000 명 이상의 컨설턴트를 받았다. 심천에서는 세무 지식을 소개하는 서적이 부족한 한 번 베스트 셀러 서적이되었다. 호남 지방의 Changning City에있는 23 개 마을과 마을의 705 개 마을에 모든 세법의 야간 학교가 설치되어 학생들의 시험 점수가 "문명화 된 마을"선정의 기초가되었으며 북쪽 국경에있는 우스 리강 유역에서 낚시와 사냥에 익숙한 사람들이 살았다. 이제 과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은 노래의 광대 한 바다에서 변화, 이것은 역사적인 선택이며, 이것은 시대의 추세입니다!

역사는 1998 년에 끝났고, 올해는 매우 특별합니다. 올해 우리 조국은 100 년에 한번도 홍수를 겪지 않았으며 올해 Zhu Rongji 총리는 새 정부 정책 의제를 "하나의 보장, 3 위, 5 가지 개혁"으로 규정했으며 올해는 동남아시아 금융 위기를 더 깊이 퍼지고, 세계는 눈길을 끄는 중국이고, 세계는 중국에 모여 들고 있습니다.

이것은 힘의 도전입니다, 이것은 심각한 시험입니다! 당 중앙위원회와 국무회의는 투자 확대, 내수 확대, 국내외 시장 개척, 인민폐 환율 안정 유지, 위안화 절하가 아닌 위탁 등 중요한 결정을했다. 국무원은 적극적인 재정 정책의 필요성을 뒷받침하기 위해 전년도에 산업 및 상업 세금 수입이 1,000 억 위안 증가하도록 국가 세제를 요구합니다.

올해 국유 백만장 군은 국무 총리가 제안한 "징벌 관리 강화, 허점 봉쇄, 부패 혐의 및 세금 납부"라는 업무 방침을 단호히 이행했으며 모든 수준의 관련 당국과 정부 부서의 지원과 협력에 긴밀히 의지했다. "철분과 돌의 마음, 철자없는 사심, 철의 손목, 철분"의 "네 가지 철분"정신을 전진시키고,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세수입을 조직하기 위해 모든 조치를 취하는 것이 가능한 모든 일을하십시오. 올해 지방, 도시에는 풀뿌리 세무 당원이 많았는데 6 월 이후에는 주말이나 휴일이 없었으며 많은 세무 당국이 풀뿌리 수준, 기업 및 개인적으로 처음에있었습니다.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세금 간부는 열심히 일하고 땀을 흘릴뿐 아니라 피와 생명도 마찬가지입니다. Guizhou 지방의 Yuping 카운티의 국세청 간부 인 Li Quanmin은 법률에 따라 납세자에 대한 집행 조치를 취한 범죄자에 의해 칼에 찔려 죽었다. 그들의 피와 땀은 헛되이 흐르지 않았고, 올해에는 산업 및 상업 세수가 8,552 억 위안으로 전년 대비 1 천 3 백억 위안 증가하여 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으로부터 영광스러운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이 편지는 "극도로 어려운 객관적인 조건 하에서는 수집 및 관리를 강화하고 허점을 막으며 부패를 부추 기고 세금을 내고 국무 총리의 산업 및 상업 수입을 전년도 1000 억 위안 늘리는 데 성공했다. 쉬운 일이 아니다. 축하하며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한다. "1999 년에 국세청 간부들은"16 자 "세무 지침 및"4 가지 철분 "정신을 따르고 조세 수입을 1 조 위안에서 1,000 위를 달성하기 위해 조직했다. 공화국 창립 50 주년과 마카오 귀국에 대한 선물 인 주총 룽지 (Zhu Rongji) 총리와 리 랑칭 (Li Lanqing) 부총리는 1 억 위안 이상이 축하 편지를 다시 보냈습니다. 국세 간부가 장려되고 격려됩니다.

결과는 참으로 오기가 힘들며, 영광에는 위엄있는 노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업적은 풀뿌리에서 비롯되며이 영광은 풀뿌리에 속합니다. 풀뿌리와 강 북쪽과 남쪽에는 수천 명의 세금 징수 원이 있기 때문에 이들 세금 징수 원의 노력으로 조금씩 세금을 강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크고 작은 세금이 타워에 축적 될 수 있습니다. 공화국 과세의 역사에서 왕 정주, 원 팅준, 리아 타이 홍 등이 새겨 져있다. 그들은 풀뿌리에서 왔고 그들은 보통 세금 공무원에게서 왔습니다. 그들은 국민 세금 징수 원에 대한 빛나는 모범을 보여주기 위해 자신의 말과 행동을 사용했다. 그들은 공화국 과세의 근간이다. 땅에 산산조각 나는 공적은 없지만 기괴한 이야기는 왜곡되지 않고 헌신, 헌신, 헌신, 투쟁과 진보, 추구하는 고귀한 정신뿐만 아니라 충격적인 사람들의 마음도 있습니다.

접근하는 것만으로 낙관적이고 상향적인 삶과 헌신과 헌신의 가치를 알게 될 것입니다.

그들에게 다가 갈 때에 만 우리는 의무, 공공 및 건망증에 헌신하는 성격이 무엇인지를 이해할 것입니다.

그들에게 다가 갈 때에 만 우리는 무엇이 세심하고 양심적 인 일 태도인지를 이해할 것입니다.

이른 봄에 파종하는이 계절에 우리는 그러한 가치를 지니고 그러한 품성을 지니고이 태도를 유지하고 일을 함께하며 생각을 심고 희망을 심고 밝은 미래를 심습니다. 저는 우리가 열심히 노력하는 한, 우리가 단결하고 열심히 일하는 한, 우리 사업은 반드시 번성 할 것이고, 우리의 성과는 훌륭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우리 조국은 확실히 더 힘찬 발걸음으로 새로운 세기를 향하여 행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