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평상시에 생명이 빛납니다 (라디오 및 TV 시스템)



친애하는 친구, 나는 그런 한숨을 들었습니다. 나는 태어 났을 때 영웅 시대를 따라 잡지 못했거나, 유명해질 것입니다! 나도 비슷한 불만을 들었다. 나는 나쁜 행운을 빕니다. 나는 좋은 소식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 얼굴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예, 평시, 평범한 일, 우리는 매우 평범합니다. 그러나 나는 위대함이 평범하다고 ​​말하고 싶다. 평소에는 우리가 돛의 정신을 고양시킬 수있다. 왜냐하면 평상시에는 기부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 측에서는 평범한 공산당원이 있습니다. 그는 수사학도없고, 땅에 산산조각이 나지 않으며, 일부는 사심없고 두려워하지 않고, 조용히 공헌합니다. 밝은 빨강 파티에서 그는 공산당 원들의 신성한 의무와 의무를 성취했다. 나에게서 시작하여 새로운 시대의 광동 인들의 영광스러운 모습을 형상화했다.
그는 정사각형 얼굴, 검은 색 얼굴, 한 쌍의 눈을 가진 중간 규모의 건물로, *** *** *** 라디오 및 TV 방송국 건물 관리 센터 국장으로 평범하지만 훌륭합니다. 공산당원.
2000 년, 새로운 세기의 종들과 함께, ***는 9 년 동안 그와 함께해온 녹색 군사 캠프에 작별을 고하며, 배낭을 차고, 라디오 및 텔레비전 방송국 건물 관리 센터의 보안 부서로 이관했다. 라디오와 텔레비전에 관해서는, 외부인이 생각하는 첫 번째 일은 무고한 왕자 - 언론인뿐 아니라 공공 인물 - 방송의 이름, 주인의 이름, 다소 매력적이고 마법적인 단위, 보안 부서의 직업 그것은 가장 기초적이고, 평범하고, 가장 피곤하고 눈에 띄지 않는 작업입니다. 일부 친구는 *** 사무실에 다시 선출 된 괜찮은 간부들이 TV 방송국의 문을 보았다고 교활하게 말했다. 그러나 라디오와 TV 업계의 발전에는 의장과 기자가 필요하지만 우리와 같은 평범한 사람들과도 불가분의 관계가 있다고 할 수있다. 라디오와 텔레비전의 우뚝 솟은 나무에서, 왜 녹색 잎을 어둡게 만들지 않겠습니까? 더 이상 평범 할 수없는 평범한 지위에서, 조 Guangwen은 그의 성실과 진정한 감정으로 그의 뿌리를 확고하게 뿌리 냈습니다.
지난 5 년 동안 공휴일, 공휴일, 직장에서 보낸 휴가 등 수없이 많았지 만 5 년 만에 주야간에 얼마나 많은 일을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5 년 동안, 그가 몇 개의 창문을 닫았는지, 얼마나 많은 수도꼭지가 닫혔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조명이 꺼 졌는지, 기억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알고있는 것은 라디오와 텔레비전 센터의 중앙에 십자가에 달린 소방 파이프 라인으로, 건물의 전선과 케이블의 고밀도 배선을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으며 센터 건물의 모든 직원의 이름과 작업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여름철에 근로자들은 스모그와 스모그를 보았고, 물이 막히거나 쏟아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추위와 추운 날씨에서 노동자들은 바쁜 일조를 보았습니다. 눈은 죽어가는 것이 분명합니다. 매일 수업에 처음 도착하면 처음에는 그 사람이고, 늦어도 일을 끝내는 사람은 그 사람입니다 ... 사실, 그는 자신의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쓰라린 피곤하고 위험한 사람이라해도 그는 주도권을 잡을 것입니다. 제발, 해보 죠. 그러나 병원에 입원하기 위해 39 도의 고열이 있었을 때, 그는 발을 끌고있었습니다.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공원에 갔을 때 그는 항상 시간이 없었습니다. 일요일을 갖는 것이 쉬웠고, 조력자 쌍의 집에서 바빴습니다.
동지 왕자는 "보통 위치에서 사람들은 미래가 없다고 생각하는 곳에서 영웅이있을 것이며 유망한 직업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영웅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에서 구문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그는 "세상에는 3 백 60 줄이있다. 모두가해야한다. 당신이이 일을했기 때문에이 줄에 책임을 져야한다."
이 "책임"에 대한 대답으로, ***는 우리에게 가장 강력한 증거를 제공하기 위해 그의 행동을 사용했습니다. 여름에 폭우가 내린 이른 아침이었습니다. *** 잠자는 동안 전화로 잠에서 깨 웠습니다. 라디오 및 텔레비전 센터의 지하실이 물에 잠겼으며, 배전 실이 급하게되었습니다. *** 나는 비가 많은 장면으로 즉시 돌진했다. 그 당시 강수량이 강해 지하실의 수위가 급격히 상승했고 배전반과의 거리는 3 ~ 4cm 밖에되지 않았고 그 당시의 물의 퍼짐 속도에 따라 10 분이 지나면 물이 배전함에 넘치므로 넓은 지역이 생겼습니다. 지하에서 변압기 2 대가 폭발하는 단락은 현장의 동료들이 생명을 위협하는 위험에 직면하게됩니다. 죽음의 위협에 직면하여, ***은 퇴각하지 않았고, 그는 물 입구를 막고, 가장 좋은 위치를 찾고, 물을 잡고, 깊은 물로 쪼그리고 앉는 소식을 듣기 위해 온 소방관과 병사들을 조용히 이끌었다. 1 분, 2 분 ... 30 분, 1 시간 ... 수위가 마침내 상승 속도를 멈추고, 위험이 배제되었고, 배전 실이 구해졌습니다.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나는 다시 쓰고 지쳐 버릴 위험에 화해했다"- 이것은 그의 행동이지만 그의 마음입니다.
일에있어서, ***는 여름에 대한 열정적 인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동지들에게는 ***은 항상 봄만큼 따뜻합니다. 보안부에는 항상 보존 작업이 열등하다고 믿는 동지가 있으며 성격은 고집스럽고 단련되어 있습니다. 근무 중일 때 종종 사람들과 다투며 지도자를 인도합니다. 동지애가 "자기 파괴"의 부정적인 상태를 없애기 위해, *** 적극적으로 직장에서지도와 감독을하고, 삶을 돌보고, 도움을주고, 점진적으로 예를 들음으로써 "한줄, 한줄 사랑"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생각, 이런 종류의 심장 - 느낌, 봄 같은 비가 같은 성실은 신속하게 자신의 작업 태도를 변경하고 삶의 좌표를 발견 동지를 만졌다. 이런 식으로 성실함과 보살핌이 응집력과 카리스마로 바뀌었고 보안부의 12 명 이상의 동지들의 마음이 밀접하게 연결되었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과 열렬한 헌신은 또한 전체 부서에서 일반적인 관행이되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땀을 흘리고, 열심히 일하고 열정이 생겨 마침내 ************************************************************************************************************************************************************************
그 하나의 인증서는 그의 열심히 일의 결정체이며,이 인증서는 혁신과 진실 추구의 그의 묘사입니다! 이것은 평범한 평온함, 고독한 고독감뿐 아니라 적극적이고 기꺼이 희생하는 평화입니다. *** 평범한 사람이지만, 그러한 사심없는 마음, 헌신은 아름답고 눈길을 사로 잡는 풍경이라는 것을 누가 부인할 수 있습니까?
친구 인이 도시의 "과학 발전, 두 개의 첫 번째"드럼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 사업은 희소 한 발전 기회의시기에 있으며, 당신은 저의 헌신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근면 때문에, 우리는 오늘과 내일이 더 훌륭하게 될 것이며, 우리 자신도 또한 줄 필요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평범한 삶은 헌신으로 승화되고 완성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전장을 탈 수는 없지만, 활발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위치와 양심에 기반하여 수많은 주변의 뛰어난 공산주의자처럼 ***처럼 될 수 있습니다. 잔디는 작지만 광대하고 무고한 대초원으로 포장 될 수 있으며 우리는 평범하기는하지만 비범 한쪽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철학자는 보통 균열 속에서 위대함이 종종 빛난다 고 말했습니다. 친구, 성실, 인내, 자신감을 보여주십시오. 평소와 같이 함께 기부합시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