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대학 입학 시험 응시자에게 보내는 편지



친애하는 학생,
21 세기의 출현과 함께 급우들마다 첨단 기술이 날이 갈수록 진보하고 있으며 정보 네트워킹의 급속한 발전으로 우리에게 심각한 어려움뿐만 아니라 기회가 생겼습니다. 세상은 여전히 ​​평화로 웠습니다. 해거주의와 권력 정치는 전쟁의 근원이며, 서방의 적대 세력은 죽은 것이 아니다. 아프가니스탄에서는 이라크의 연기가 흩어지지 않았고 사우디 아라비아의 폭발 소리가 들렸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국방력이 없다면 국가 또는 국가를 존중할 수 없으며 강력한 국방력이없는 한 국민을위한 평화 롭고 안정된 삶이 없을 것임을 상기시켜줍니다. 국방은 국가의 삶과 죽음의 방패이며, 그것은 국가의 장기 안정의 기초입니다. 따라서 평화와 번영 속에서 살고 경제 발전의 기치를 고수하고 위험에 처할 준비를하고 적의 검을 갈아 닦을 필요가있다. "칼과 총을 수납장에 넣고 말을 남산에 놓는다." "배의 깃발을 어떻게 부르는 지 모르겠다."한 나라와 한 나라에게는 매우 위험한 일이다. 이번 미국 - 이라크 전쟁을 통해 현대 전쟁은 "바다, 육지, 공기"의 3 차원 모델을 깨뜨릴 것이며, "바다, 땅, 공기, 정보 및 심리학"의 5 차원 전쟁이 될 것이며, 미래의 전쟁에서 하이테크가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하이테크 재능을 습득하는 상태는 전쟁의 리더입니다. 장군은 중앙 군사위원회의 장쩌민 (Jiang Zemin) 회장이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새로운 군대 발전의 과제를 해결하는 열쇠는 재능에 달려있다. 많은 양질의 재능이 없으면 새로운 무기와 장비를 습득하는 것이 불가능하며, 새로운 전쟁 방법을 만들고 적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미래 전쟁의 승리를이기십시오. "따라서 국방을 강화하고 국방 건설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인재가 필수적입니다.
21 세기의 군사력은 새로운 콘텐츠가 될 것이며 새로운 군사 혁명의 도전 과제를 해결하는 열쇠는 재능에 달려 있습니다. 세계에서 개발 된 국가 군대는 일반적으로 그러한 합의를 이루었습니다 : 군사 분야에서의 미래 경쟁은 하이테크 과학 기술의 경쟁입니다. 최종 분석에서 그것은 재능의 경쟁입니다. 국가 교육의 도움으로 군대 재능 개발은 세계 여러 나라의 군대에서 널리 시행되고 있습니다. 미군은 약 300 개의 지역 대학과 650 개의 중학교에서 저급 및 고 수준 군사 훈련 수업을 제공하는 500 명 이상의 예비 임원 훈련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비 예비 장교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 육군 현역 임원의 25 %와 학교 관계자와 내시 중 40 % 이상이이 훈련 수업을 졸업했습니다. 영국 군대는 지역 대학을 이용하여 전문 기술 인력을 양성하고 있는데, 주로 "초대 및 반입"과 "송출"의 조합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한편, 현지 대학 졸업자로부터 직접 장교를 모집하고 반면에 지방 대학에서 학군을 파견합니다. 독일, 폴란드, 이탈리아 및 다른 국가들은 지역 장학금에 특정 장학금을 제공하고 군대에 봉사하기 위해 대학생들을 흡수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관행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 군대는 세계 여러 나라와 장교 체계가 다르지만 임원 출신과 공통점이 있습니다. 이것은 주로 군사 인력 훈련의 객관적 법률과 세계 군사 혁명의 일반적인 추세의 불가피한 결과이다. 1998 년 PLA 일반 정치국은 북경 대학과 칭화 대학에서 군대에 대한 간부 훈련을위한 시범 작업을 수행 한 후 전국 22 개 대학을 시범 운영했습니다. 2002 년 5 월 국무원과 중앙 군사위원회는 공식적으로 "군 간부 양성을위한 일반 고등 교육에 의지하는 체제 확립 결정"을 발표했다. "국방부 학생 모집은 국가 교육에 기반한 군사 재능을 훈련시키는 주요 형태 중 하나이며, 새로운 유형의 군사 재능을 훈련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지적했다 .201 년까지 군대의 일반 기술 인력은 주로 일반 고등 교육에 의해 재배되어야한다. 2001 년 이래로 전체 군대는 국방 대학생을 모집하기 위해 지역 대학에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난징 군사 지역은 1955 년에 설립되어 5 개 성의 군대와 상하이, 강소, 절강, 안후이, 복건, 장시를 포함한 한 도시의 군대를 이끄는 중국 인민 해방군의 주요 군사 지역 중 하나이며, 방위 지역은 한반도와 분리되어 있습니다. 서로를 바라 보는 것은 조국 본토의 동남쪽 출입구이며 전략적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남경 군부대는 탁월한 업적과 뛰어난 스타일, 영광스런 전통을 지닌 팀으로 신대군, 동중국 군대, 제 3 야전군, 동중국 군대와 같은 주요 개발 기간을 경험했으며 전쟁과 평시에 국가 방위를 지키고 유지했습니다. 사회 안정과 사람들의 삶과 재산의 안전은 "Hero Hard Six", "Nanjing Road의 Good 8 Roads", "Gulangyu Good Eight Company"및 "Battle Heroes - Huang Zhonghu"와 같은 많은 고급 집단과 개인의 출현에 반복해서 기여했습니다. 반 홍콩 철강 전사 - 우 Liangzhu, 그리고 "의롭고 깨끗한 정직, Fan Fufu의 좋은 간부"뛰어난 대표입니다. 군부 위 원회는 미래의 군사 투쟁에서 이니셔티브와 승리 할 수있는 권리를 항상 파악하기 위해 양질의 새로운 유형의 군대 재능을 전략적으로 높이고 육성하며 군대 내부의 재능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일반 고등 교육을받는 군대 인력 육성에서 적극적으로 벗어났다. 그 길. 최근에는 난징 과학 기술 대학교, 절강 대학교, 하문 대학교, 지미 대학교, 안휘 대학교, 안후이 과학 기술 대학과의 지원 관계를 수립하고 국방부 학생을 선발하고 훈련 시켰으며 2000 년부터 약 600 명의 국방 학생들을 선발하고 선발했다. 작년 졸업 한 방위군의 사후 점검 결과에 따르면, 국방에 대한 헌신은 튼튼하고 문화적 기반은 견고하며 급속한 군사 환경에 적응하며 풀뿌리 장교와 남성들로부터 널리 칭찬을받습니다. 현재 지역 대학 간부들은 군대의 다양한 지휘 및 기술 직책에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많은 수의 동지들이이 부대와 시스템의 중추로 성장하여 군대 투쟁과 군대 현대화에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본부 등록 계획에 따르면 난징 군사 지역은 남경 공과 대학, 절강 대학교, 하문 대학교, 지미 대학교, 안후이 대학교 및 안후이 대학교에서 강소, 절강, 안후이, 복건 및 장시의 국립 대학 입학 시험에 참여할 예정이다. 고교 졸업생들은 컴퓨터 과학과 기술, 전자 정보 공학, 통신 공학, 자동화 및 기타 16 개의 과학 및 공학 전공과 군사 무기 및 장비를 포함한 400 명의 국방부 학생을 모집했습니다.
국방 학생들은 일반 고등 교육 기관에서 군대 교육을받은 학생들입니다. 국방 지원을 신청하는자는 일반 대학 입학 시험에 합격 한 고교 졸업자이어야하며 공무원 및 국방 자원 봉사를위한 정치적 조건을 충족해야하며 20 세가되면 육군 사관 학교에서 모집 한 무보수 학생의 신체 검사 기준을 충족합니다. 신청서의 결과는 해당 지역의 지원자들의 입학 점수를 초과하거나 초과해야합니다. 국방부 입학은 조기 입학 허가를 받아야하며, 고등 졸업생을 모집하기 위해 정치 학부모, 대학과 연계하여 정치 시험, 면접 및 신체 검사를 실시하며 자격을 갖춘 지원자는 전자 파일을 기반으로 전자 기관에서 온라인으로 입국 할 수 있습니다. 입학 후에는 대학과 군 선거 사무소와 함께 "국방 장학금 협정서"에 서명해야합니다. 국방부 학생들은 국방 장학금을 5 천 위안으로 받고 일반 교육 과정을 마친 다음 주말과 겨울과 여름 방학 중 일부 수업을 통해 13 개 과정에서 약 500 시간 동안 군사 및 정치 훈련을 마쳐야하며 자격을 갖춘 장교 훈련의 기초를 마련해야합니다. 국방부 학생은 군대와 학교의 동의하에 난징 군대와 계약을 맺은 대학, 군대 또는 기타 대학원생에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국방 졸업생이 훈련 목표에 도달하면 협의에 따라 사령관 또는 기술직에 배정 될 것이다. 우선 순위 평가, 전문직 및 기술직 평가, 전문 및 기술 수준 결정, 주택 배정, 주택 집적 등 육군 사관학교에서 공부하는 졸업생은 동일한 대우를받습니다. 조직 배치 또는 조직의 승인을 제외하고, 개인은 5 년 이내에 적극적으로 사임하지 않아도됩니다.
동급생이며, 현재 많은 대학이 있으며, 많은 직업이 있습니다. 자신의 만족스러운 학교와 직업을 선택하는 방법은 분명히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괴롭힐 것입니다. 어린 시절부터 녹색 군사 캠프를 갈망했을 수도 있습니다. 공화당 장교가되기를 열망하고, 재능있는 유명 대학을 부러워 할 수도 있고, 물고기와 발톱 모두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국방 학생을 선택하면 유명한 대학을 읽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군인의 꿈도 읽을 수 있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이 끝나고 이상과 현실이 한 걸음 떨어져 손에있는 기회를 소중히 간직하고 확고한 선택을하십시오. 기회와 도전이 공존하고, 어려움과 희망이 같은 장소에 있으며, 열심히 일하는 것은 읽기가 어렵습니다.이를 위해 사스 전염병에 직면 한 첫 번째 전투에서 부모님과 사회 전체의 대가로 좋은 결과를 테스트하고 위험에 처하게되기를 바랍니다. 배려.
진심으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