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두 가지 필수 사항"을 되 살리고 공산당의 진보 된 본질을 항상 지킨다.



후진타오 (胡錦濤) 총리는 16 대 국회 폐막 직후 중부 사무 총장을 시바 이포 (Xibaipo)로 이끌고 인민 공화국 창설 전날 마오 쩌둥 동지가 제시 한 "두 가지 필요성"을 재검토하고 모든 정당 동료, 특히 정당 간부를 새로운 상황으로 만들 것을 요구했다. "두 가지 필수품"을 준수하십시오.
지난 며칠 동안 지자체위원회와 시정부의 새 지도부 팀은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진지하게 탐구하고 실용 주의적으로 추구하는 정신을 적극 장려했으며 풀뿌리 차원에서 가장 어려운 사람들을 심층 조사하여 가장 어려운 분야를 조사했습니다. 새로운 날씨, 새로운 팀의 활발하고도 활발한 행동에 감사 드리며, 전문성과 책임감의 발전을 가속화하고, "두 가지 필수"에 대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사람들에게 감사하게하십시오.
전쟁의 불길한 투쟁뿐만 아니라 환경도 그렇게하기가 어렵고 평시의 생활 조건을 영적 기둥없이 바꿀 수있는 "두 가지 필수"를 고수하십시오. 겸손하고, 신중하고, 오만하지 않은 스타일과 힘든 투쟁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은 항상 우리의 귀중한 영적 부이며, 국민과의 혈맹 ​​관계를 유지하고 항상 공산주의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우리 당의 중요한 마법 무기입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이것은 삶의 절약, 열심히 일과 노력에 반영 될뿐만 아니라, 고난과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심없이 기꺼이 기여하고자하는 나라, 민족과 국민의 이익에도 반영됩니다. 힘든 투쟁의 정신을 이어 가기 위해 가장 근본적인 것은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대중을위한 파티를 건설하며 국민을 통치하는 것을 계속 염두에 두는 것입니다. 항상 국민의 안전을 지키고 사람들과 진정으로 호흡하며 운명과 마음을 공유하십시오. 심장에 연결되었습니다. 우리가 백성을 떠나고 백성의 고난을 무시한다면 백성들은 만족하지 않을 것이며 백성들은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당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은 당원, 출발점 및 발판을 통해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보호하고 실현하는 것입니다. 당원들의 진보 된 본질을 항상 지키고, 대원의 대다수를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을 실천하는 자들에게 부드럽게하고, 실제로 통치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려면 근본적인 요점은 사람들의 상황, 국민의 힘, 사람들을위한 이익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의식과 창의력, 그리고 대중의 관심사가 뜨겁고 까다로운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이를 위해 도시의 공산당원들은 자기 재배와 당 정신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관리하고, 사람들에 집중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포스트에 서고, 헌신하고, 헌신하고, 모범적 인 역할에 충실하게 발휘하고, 대중을 단합시켜 활력을 불어 넣는다. 청렴한 녹산과 하모니 락샨의 목표는 일류 사회를 건설하고 녹산의 새로운 도약을 실현하는 데 새로운 공헌을하는 것입니다.
Jiazhou는 수천 마리의 녹색, 수달이 따뜻하고 붉습니다. 시당당위원회와 시정부의 새로운 모델 리더십의 영감을 받아 "두 가지 필수 사항"을 명심하고 "당원"의 기치가 항상 사람들의 마음에 비춰질 수 있도록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