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학교 요약 및 표창의 연말 요약



친애하는 지도자들, 친애하는 교사들, 급우들,
안녕 여러분!
이 흥미 진진한 순간에, 나는 지도자들의 희망, 교사들의 무한한 신뢰, 학생들이 갈망 한 눈을 보았 기 때문에 나는 흥분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기대에 부딪쳐서 나는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 Jiyuan 제 1 중학교는 울려 퍼지는 이름입니다. 그녀는 영광스러운 과거와 자랑스런 현재, 그리고 더 난처한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사람으로서, 쳐다 보면서 부러워하면서, 당신은 더 높은 수준과 책임감을 지니고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 발전에 직면하여 오늘날의 지식 경제에서 평생 교육의 시대가 올랐을 때, 그것은 구식, 과거, 과거, 믿을 수없고 구속받지 않고 눈 깜박 할 사이에 제거 될 운명입니다. 시대와 함께 발전하면서, 평생 학습, 헌신 및 지속적인 혁신이 유일한 길입니다. 선생님, 준비 됐나요? 급우, 준비 됐니?
약한 사람들은 경쟁이 다르며 경쟁은 눈물을 흘리지 않습니다. 경쟁은 사람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자극합니다. 급우들, 당신의 발전은 또한 교사들로 하여금 더 빨리 개발하도록 강요합니다. 사실, 교사들은 또한 경쟁, 진보적 인 경쟁 및 개발 경쟁을 배우면서 당신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경쟁의 어느 쪽도 우리를 위해 실패 할 수는 없으며 끝이 없습니다. 결국 개발이 마지막 단어입니다. 우리 선생님들은 유능하고 더 잘 인도하기 위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지식을 제공하지 않고, 대학에 진학하고, 자신을 탐구하는 지식이 있어야하며, 스스로를 만들고 싶습니다. 선생님이되어야합니다. 리더는 학생의 꿈을 풀어주는 사람, 학생의 열정을 불 태우는 사람, 학생의 창작에 영감을주는 사람, 학생을 앞서 나가도록 장려하는 사람, 성격의 매력으로 학생의 우아한 취향을 형성하는 사람입니다. 이것은 교사의 고상한 목표이자 성스러운 의무입니다. 우리는이 거룩한 포럼에서 최선을 다할 것이며 우리 자신의 양심과 책임을 가지고 학생들의 미래를 맞이할 것입니다.
급우는 당신의 꿈을 버리고 열정을 불 태우고 젊음의 힘을 흔들며 젊음의 기쁨을 누립니다. 청소년은 실패를 인식하지 못하고 청년은 회색에 속하지 않습니다.
내일의 사회에서 벗어난 사람들은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여 사회에 봉사하고, 부를 창출하며, 다른 사람들을 축복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과 우아한 취향을 지닌 사회적 자기 재배 모델이 될 수 있습니다. 교사의 가장 큰 성공, 교사의 최대 자부심과 행복, 그리고 우리가 최선을 다할 목표입니다.
가까운 장래에 달성해야 할 개발의 정도를 나타내는 3 개년 개발 계획과 지방의 문명 단위도 우리가 이미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방의 유명한 고등 학교와 심지어 유명한 고등학교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꿈을 맺자. 함께 만들자. 우리가 기대해 보자. 시대는 변하고 사회는 변하고 개념은 변하지 만 투쟁은 변하지 않고 지속성은 변하지 않으며 미래도 무한합니다.
업적은 과거에 속해 있고, 명예는 모든 사람에게 속해 있으며, 미래는 창조물에 있으며, 함께 일하게하고, Jiyuan을 힘들게하고 은혜를받은 모든 사람들의 자부심으로 변하게합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