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 부회장 취임 연설



나는 xxxx에 가입하여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의 비서관, 타운십 당위원회의 비서관, 지방 정부 비서관, 사무국 장, 시장 보좌관을 역임했습니다. 수년 동안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개념의 정신과 기본 의미를 체계적으로 파악하고 우리 자신의 정치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당의 노선과 원칙, 정책을 열심히 연구했다. 이론 수준. 이 작업에서 우리는 당원 간부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상위 수준의 결정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양형 규율 및 주법을 양심적으로 준수하고, 원칙, 공정성 및 실사를 고수하고 여러 직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도록 노력했습니다. 다양한 작업.

오늘 중화 인민 공화국 시장은 이번에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에 인민 정부 인민 정부의 부시장을 지명했습니다.이 인적 자원은 인민 정부가 내게 맡긴 신뢰입니다. 회의가 약속을 지킬 수 있다면 저는 당과 국민의 기대와 열정에 부응 할 것입니다. 나는 도시 경제와 사회의 건강하고 신속하며 조화로운 발전을 위해 노력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

첫째, 당 정신을 강화하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십시오. 진실로 당의 기본 이론을 연구하고 당의 기본 노선과 기본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및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3 기 회의의 정신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운영 적 측면에서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한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충실한 수련자가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
둘째, 자기 건설을 강화하고 정직과 자기 훈련의 좋은 직업을하십시오. 정확한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견해를 밝히고, 당과 국가의 선과 원칙, 정책을 성실하게 이행하고, 법률에 따라 행정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두 가지 필수 사항"을 준수하고 정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규정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엄격하게 스스로를 요구하며 단호하게 자기 존중, 자각, 자각, 자기 동기 부여를 수행하십시오. ?

셋째, 단결과 협력의 좋은 일을하고, 작업의 전반적인 상황을 유지하십시오. 민주적 중앙 집권의 원칙을 준수하고, 의식적으로 조직의 지도력에 순종하며, 고위급 당위원회, 정부, 시의회 및 지방 자치 단체의 의사 결정 제도를 단호하게 구현하십시오. 팀의 다른 구성원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연대와 협력, 큰 일에있어서의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고, 작은 것에 대한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서로 의사 소통하고, 서로에 대해 관심을 갖고, 서로를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

4.시 인민 대표 대회 및 상임위원회의 지도력과 감독을 의식적으로 받아 들여 국민과 모든 삶의 감독을 의식적으로 수락하고 대중을위한 정당을 세우며 국민을 통치하고 의무를 염두에두고 임무를 불명예스럽게 수행하며 국민이 부여한 권한을 열심히 행사하십시오. ?

이 모임이 나에게 약속을 지킬 수 없다면 나와 나와 당원과 사람들의 요구 사항 사이에 여전히 간격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나는 열심히 일하고 성과를 수행하며 결점을 보완하고 연구를 강화하며 부지런히 일하며 엄격하게 요구하고 양심적으로 조직의 양도를 완료합니다. 모든 일은 당과 인민의 시험을 더 받아 들일 것이며 당과 인민이 신뢰할 수있는 공무원이 될 것입니다. ?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