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평상시에는 젊음을 줍시다. "


안녕 여러분!
오늘 연설의 주제는 "평범한 사람들에게 청춘을주십시오"입니다. 평범한 삶에서 나는 종종 그런 한숨을 듣는다. 나는 태어 났을 때 영웅 시대를 따라 잡지 못했고, 그렇지 않으면 나는 유명 해졌다. 아니면 비슷한 불만이있을 것입니다 : 나는 나쁜 행운을 빕니다, 나는 좋은 게시물을 세우지 않았고, 그렇지 않으면 나는 내 얼굴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평시, 일반적인 일, 우리는 매우 평범합니다. 그러나 나는 위대함이 평범하다고 ​​말하고 싶다. 평소에는 할 수있는 한 최대한으로 얼굴을 올릴 수 있으며, 평상시에는 헌신을 통해 승진하고 승화시킬 수있다.
미스터 리앙 Qichao 잘 나라의 미래는 젊은 세대에 달려있다, 그리고 젊은 사람들은 항상 가장 예리하고 용감합니다. 루쉰 (Lu Xun)은 한 번 말했다 : "당신은 활기차고 행동을 감히해야합니다." 새로운 세기의 젊은이로서 헌신과 청소년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여기서 나는 내 자신의 이해와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과거에는 바오 룽투 (Bao Longtu)의 첸시 메이 (Chen Shimei) 나 중국인을 칭찬했던 가수의 삼촌이든 정의와 직설을지지하는 정직하고 정직한 공무원을 얼마나 많은 문학자와 문인들이 칭찬 했는가? 초기의 "보호자들"의 거울은 법에 따라 중단되고 행동했습니다. 오늘날, 전국 인민 대표 대회 (National People 's Congress)에서 우리의 작업은 국민의 이익을 위해 국가의 권력을 행사하는 성스러운 임무를 견지하고 있습니다. 붉은 색 국가 상징은 피를 흘리는 영혼, 영원한 불타는 태양입니다. 모든 인간 작업자가 자신의 재능과 지혜를 자신의 업무에 통합하고 무아의 헌신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고무시켜줍니다.
NPC의 젊은 동지 인 우리는 청소년에게 헌신적 인 행동을 실천해야합니다. 루쉰 (Lu Xun)은 "중국 청소년들이 에어컨을 없애고 그냥 올라가서 자기 파괴의 말을들을 필요가 없기를 희망한다. 일을 할 수 있다면 소리를 낼 수있다. 열기와 빛이있다. 반딧불처럼, 너는 또한 어둠 속에서 작은 빛이 있고, 당신은 성화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은 다르지만, 루쉰 (Lu Xun)의 정신은 여전히 ​​오늘날 우리에게 적용됩니다. 젊음에 대한 헌신은 빈 말이나 달성 할 수없는 커다란 단어가 아니며 입에 머물러있는 단순한 단어도 아닙니다. 청소년을 포기하고 싶다면 학습과 같은 요구 사항을 풀 수 없습니다. 고대의 사람들은 "내 인생도 무한하며 끝이 없다는 것을 안다."오늘날의 기술은 지나가는 날마다 발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지금 가지고있는 지식과 기술만으로 만족한다면 시대에 뒤떨어져 혜택이 지식의 혜택을 얻을 것입니다. 배우고, 우리는 긴급 함을 느껴야하며, 보수적이어서는 안되며, 주인 정신에 충실해야하고, 인민 대표 대회의 활동에 대한 제안을하고, 지도력 결정을 내리는 데 직원 조력자로 봉사하며, 잠재력을 완전히 활용해야합니다 .NPC의 원인은 계속해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으면 모든 종류의 일이 번창하여 경쟁의 위대한 상황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각자 젊은이들은 기회를 포착하고 도전에 맞서 끊임없이 일하고 공부하며 스스로를 강철로 개량하고 불 같은 젊음과 사심없는 헌신으로 전국 인민 대표 대회의 일에 자신의 힘을 기울여야합니다 보통 일에서, 젊음에 헌신합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