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경건한 말 (역)


*** 여객기에 머물렀다면 진실하고 따뜻한 미소, 따뜻하고 따뜻한 인사, 사려 깊고 세심한 서비스를 느껴야합니다. 이 멋진 추억을 가져다주는 것은 보통 위치에서 일하는 긴 손님입니다.
매일 아침, 사람들이 여전히 달콤한 잠에 빠져들 때, 그들은 장엄한 PLA 행진에 이미 줄 지어 있습니다. 저녁에는 사람들이 고갈로 집에 돌아 왔을 때, 그들은 마지막 버스에 아직도 있습니다. 승객은 따뜻하고 환영합니다. 승객 스테이션은 사회 복지를위한 창 단위로, 직원의 특별한 임무는 직원에게 더 많은 임무를 부여하며 승객이 집안의 따뜻함, 사랑하는 사람의 보살핌, 승객 스테이션에서 친구들의 보살핌을 느끼게하려고 노력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역 작업에 어떤 기술이 있으며 누구나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평신도는 유능한 방송국 운영자가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님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훌륭한 서비스 기술이 있어야합니다. 고객의 규칙에서 사이트 운영에 이르기까지 마이크로 컴퓨터의 기본 작동에서 간단한 영어 및 음소거 대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측면을 철저히 파악해야합니다. 구식의 많은 승무원은 집에서 나이가 많고 젊다. 즉, 남편과 자녀를 돌봐야하며, 사돈을 존중해야한다. 가족의 부담은 무겁고 배우기가 힘들지만 서비스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극복했다. 어려움, 모든 여가 시간을 사용하여 승객 지식을 배우십시오. 집에서 셀러리를 골라서 물어볼 수있는 역무원이 있었는데 딸이 부엌에 가서 그것을 보았습니다 "이봐, 네가 어떻게 샐러리 잎을 네 엄마에게 남겨 두니?"재미있는 것들이 너무 많아 모두들 그냥 들어 줄 수 있습니다. 매우 재미 있지만, 겉보기 농담 뒤에는 여객 운송 산업에 대한 우리의 문방구에 대한 심취가 시작됩니다. 이런 종류의 무의식과 학습의 강점은 승객에게 더 완벽한 서비스와 교환됩니다. 일단 외국 승객이 역에 왔을 때 우리 방송국 운영자가 영어로 이야기하고, 그가 가고자하는 도시를 배웠고 티켓을 사도록 도왔을 때, 외국 승객은 놀라움에 엄지 손가락을 댔다. 소위 "무대에서 10 분, 무대에서 10 년"은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일합니다. 그래서 우리 역 직원은 외국인 손님 앞에서 훌륭한 서비스 기술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역무원 서비스가 단조롭고 평범한 직업이지만이 겉으로보기에는 단순한 직업에서 감동적이고 감동적인 움직이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방송국 직원이 대기실에서 이사를했던 2003 년 2 월 18 일 아침, 중년 여인이 아기를 안아보고 불안해하며 둘러 보며 "동지, 너는있다. 어떤 어려움이 있는데 도움이 필요합니까? "그 여자는 바쁘게 말했다."이 아이의 어머니는 홀의 물건이 너무 비싸서 물건을 사러 밖으로 나가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아이가 할 수있는 것은 무엇이겠습니까? "상황을 이해 한 후에, 역무원은 신속하게 특별 승객 대기실로 데려다가 아기가 계속 보인 것을 보았습니다. 울고, 우유 파우더, 병, 아이를 뽑아서 소변을 보았고, 바지는 이미 담가졌으며, 몇몇 스테이션 수행원은 더럽고 조심스럽게 건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으며, 아이들을 위해 두꺼운 옷을 구입했다. 모두의 보살핌하에, 그 작은 녀석은 안전하게 잠 들었습니다. 몇 시간이 지났을 때, 아이의 어머니는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아이가 엄마에게 버려 졌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런 잔인한 현실에 직면하여, 모든 사람들은 아이를 안정된 생활 환경으로 만들기 위해 아이를 불쌍하게 생각합니다. 경찰서의 증거로 아이를 붙잡은 스테이션 서기는 그를 아동 복지 기관에 보내기를 꺼려했다.
이 모든 일에 직면하여 우리는 어떻게 행동으로 움직일 수 없습니까! 그들의 열정과 친절로 인해 우리는 어떻게 놀라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것이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교통 인물의 이미지와 사회에 대한 진정한 헌신을 형성하는 것은이 작은 것들입니다!
역무원도 평범한 사람이며, 자신의 개인적 존엄성과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승객에게 봉사 할 때 더 이상 불만이있을지라도 조소와 모욕감에 처해 있습니다. 진정한 감정으로 모든 승객의 마음을 따뜻하게하십시오. 일단 승객과 마주 쳤을 때 승차 한 승객은 항공권을 구입 한 후 일시적으로 마음을 바꿔 다른 버스로 바꿨다. 규정에 따라 환불을 청구했다. 그가 돈의 나머지 부분을 발견했을 때, 그는 매우 부당하게 혼란에 빠져 들었다 : "당신은이 돈으로 관을 샀다!"그 당시, 우리의 표 점원은 집에서 눈이 찢어졌습니다. 애정에 둘러싸여 가족에 의해 사랑 받았지만 정상적인 일로 인해서 그런 모욕에 직면했을 때, 그녀는 침착하게 조용히 약간 떨리는 목소리로 승객에게 말했다 : "미안 해요, 손님이에요. 네가 정한다면, 우리 일을 이해해주세요, 고마워요! "승객이 멈추었을 때, 그는 그런 대답을 듣고, 돈을 집 어서 돌아서는 생각을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 역의 사무원은 교통 인물의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불만을 가슴에 묻었지만 항상 좋은 물건을 승객에게 남겨 줬습니다.
역무원의 직업은 가난하지만 어려운 승객과 마주 친다면 절대 돈을 버릴 수 없습니다. 한때 70 세의 할아버지의 의상이 닳았 고 손이 목발이었고 대기실에서 열심히 걷고 있었다.이 상황을 보았을 때 역장은 즉시 가서 어디로 갈지를 물었다. 할아버지는 네 딸이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린디안 요양원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티켓을 사기에는 돈이없고 아직 먹지 않았습니다. 방송국 운영자가 그것을 듣자 곧 그는 차 알과 티켓을 사려고 돈을 지불하고 차에 보냈다. 그가 떠날 때 노인이 울었고 그는 문구인의 손을 잡고 말하기를 "당신은 내 생동감있는 딸 이상입니다. 다행히도! "많은 승객이 문구점의 도움으로 칭찬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오랜 손님의 진정한 묘사이며, 평범한 사람들의 진정한 감정을보고 평범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우리 역의 사무원은 승객의 서비스 천사로서 모든 사람에게 기쁨과 비할 데없는 봉사를 가져다주고 여행객의 마음과 미소와 진정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이 순간 모든 언어는 승객들과 운송 산업에 대한 모든 것들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없으며, 모두 함께 축복을하고 이들 선량한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서 안전 해지기를 바랍니다. 고마워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