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에세이 연설

나는 스프레이에 물 한 방울입니다 (목욕탕 기조 연설)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왕조의 느낌입니다. 모두와 달리, 그것은 내 연설의 아이디어입니다. 동료들은 왕조의 가르침과 염려, 왕조의 영광과 전망을 말했습니다. 왕조가 우리에게 너무 많은 것을 주었기 때문에 우리는 왕조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간단합니다. 나와 함께 시작하십시오, 작은 나이부터 시작해서, 자신의 입장에서 시작하십시오. 간단합니까? 예, 간단합니다!

우리의 문은 서비스 산업에 종사하며 업무는 서비스입니다. 오늘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봉사가 아닙니다. 우리 모두가 소홀히하고있는 문제는 소비를 줄이고 줄이는 것입니다.

옛날 옛적에, "접시와 곡물에있는 중국 음식을 아는 사람은 힘들다"라는 구절은 종종 귀에 울려 퍼진다.

옛날 옛적에 "하나의 죽과 한끼의 식사, 생각하기가 어려울 때 일대일, 끊임없는 역 동성과 노력"이라는 고대의 가르침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옛날 옛적에 마오 쩌둥 (Mao Zedong) 위대한 지도자는 "폐기물은 위대한 범죄이며, 열심히 일하고 자립하는 세대를 인도합니다.

우리를 돌이켜 보면서, 요리를하고, 치아를 씻고, 머리카락을 씻고, 화장실을 씻을 때, 물 한 방울을 저장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셨습니까?

전기 조명, 전기 제품, 전화 컴퓨터, 에어컨, 물 디스펜서를 사용할 때 약간의 전력을 절약합니까?

너와 내가 미네랄 워터와 종이컵을 사용했을 때, 소량이 나온 후에 몇 번 생각해 보았는가?

내가 끝내지 않을 음식을 쓰레기로 버릴 수 있다고 생각할 때, 우리는 저축에 대해 생각합니까?

많은 역사와 현실은 부지런하고 힘든 투쟁을지지하지 않는 나라는 번영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말해주고 부지런하고 근면 한 정신이없는 사회는 장기적으로 안정을 유지하는 것이 어렵고 근면, 근면, 근면 정신이 없습니다. 지원 국가는 독자적으로 서기가 어렵고, 마찬가지로 부지런하고 근면 한 지원을받지 못하는 회사는 개발을 지속하기가 어렵습니다.

에너지를 절약하고 소비를 줄이는 것이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 영원한 주제입니다.

동료 : 당신이 저장하는 종이 컵 중 하나가 사소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보물로 낭비되는 것을 제거하는 것은 큰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그것을 반복하는 것이 효율성이 낮은 성능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런 종류의 저축은 두 가지 이상의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당신과 제가 물방울에 물방울이 있음을 이해해야하며, 수많은 물방울이 함께 모여 펭 샤오 통의 파도의 장엄한 바다가 될 것입니다. 사람의 힘은 제한되어 있지만 무한한 제한된 조합은 무한합니다. 깨지지 않는 힘이있을 것입니다!

동료들 : 모든 곡물, 모든 킬로와트, 모든 물방울, 왕조를위한 모든 종이를 저장하기 위해 "나를 시작하고, 작은 일을 시작하고, 우리의 직분에서 시작하십시오."합시다. 한 점을 저축하는 것이 회사의 이익과 같고 왕조가 당신 안에, 그 안에서, 나와 내면에 있기 때문에.

이제는 긴 불빛이 꺼지고, 컴퓨터가 며칠간 사라졌으며, 아무도 사무실 전화를 사용하여 정서적 열정을 불러 일으키지 않았으며, 전에 던진 것들은 낭비로 바뀌 었습니다. 이제 나는 마침내 기술자들이 낭비에 섰고 글을 쓰고 페인트 한 이유를 마침내 이해합니다. 구매 인력은 비용을 줄이기 위해 주요 도매 시장 사이를 이동하고 있습니다. 동료 여러분,이 모든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예! 왕조가 당신 마음 속에 있습니다! 나는 왕조의 파도에 물 한 방울, 나는 물 한 방울, 우리는 토지 의이 인치를 축축하게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