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토픽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연인 ----- Cangyang Gyatso


"너는 언제 서로를 보느냐?"를 읽은 후 내 생각이 그를 점령하고 몸 전체의 세포가 그를 향해 흥분한다. 그는 티베트의 달라이 라마 (Dalai Lama) 6 세인 창양 갸 (Tsangyang Gyatso)는 불상 계명을 어긴 유일한 부처 였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자신의 몸 전체에 방사되는 기질에 사로 잡혀있다. 티베트의 신 티베트의 살아있는 부처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젊었을 때부터 미소 지으며 걸어온 사람은 누구인가? 꽃이 만발한 계절, 따뜻함이 빠진 사람, 우기가되면 사라진 사람, 눈물이 흘렀던 사람은 누구인가?"Tsangyang Gyatso limited 인생에서, 그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훌륭하고 낭만적 인 삶입니다. 부처님의 빛에 태어난 그는 티베트인들에 의해 부처님이라고 불리웠다 .12 세 또는 3 세의 나이로 부비동이 시작된 나이 였고 조용한 숲 속에서 평생 동안 사랑을 불렀다. 성자의 의미 인 "매기 아미 (Maggie Ami)"는 그녀의 이름으로 Tsangyang Gyatso의 심장부에 떨어졌다. Tsangyang Gyatso의 오랜 생각에서 "너는 보거나 나를 보지 못한다. 나는 거기에있다, 슬픔도 실망도 아니다. 너는 나를 읽거나 읽지 않는다, 거기에 사랑이있다, 오지 않는다, 너는 사랑하지 않는다. 나를 사랑해, 사랑은 거기에있다, 증감하지 않는다 너는 나를 따르거나 따르지 않는다, 내 손이 네 손 안에있다, 포기하지 마라. 내 팔에 오너라. 나는 너의 마음 속에 산다. 침묵의 사랑, 침묵과 기쁨. "첫번째 인구의 시가 그로 하여금 흉터를 놓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들은 사랑에 빠졌지 만 정체성 때문에 함께있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포탈라 궁전으로 보내졌습니다. 그 순간 그의 심장은 큰 입으로 자르며 바퀴벌레의 피가 바깥쪽으로 날아갔습니다. 사랑의 씨앗이 가슴에 새겨졌지만 행복은 없었습니다. 다가오는 생각과 고통은 끝이 없었습니다.

부처 앞에서는 그녀의 마음 속에 우아한 인물 만 있습니다. 그는기도하고, 그녀를보고 싶어하며, 매일, 매일 같이, 그리고 마침내, 아마 하나님은 그를 자비를 베푸시고, 다시 만나게하시지 만, 슬프고 절망적 인 눈은 깊습니다. 그의 마음을 찌르는. 그는 수천 명의 티베트인 가운데 살아있는 붓다와 신이되었지만 술 취한 여성이되었지만 아직도 양귀비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살아있는 붓다의 정체성을 남기고 여전히 그녀의 편에 서기를 절박하다. 사랑.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추구에서의 그의 행동은 나를 깊이 감동 시켰습니다. 그는 살아있는 붓다이지만, 그는 또한 사랑 앞에서 모든 것을 버릴 수있는 사람이기도합니다. 그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애인입니다!

그가 세상을 위해 해석 한 사랑은 가장 순수하고 가장 아름답습니다. 그는 불교의 교훈을 깨뜨렸지 만 영원히 사는 부처님입니다. 영원한 하느님, 우리는이 일에 굴욕감을 느끼지 않으며, 일부는 영혼의 손길 이십니다.

티베트에 대한 특별한 열망 인 책 닫기. 이 일을하고 싶어, 마음을 따라, 내가 바라 볼 때 나는 깨끗한 하늘을보고 싶다. 끝내지 못할 꿈을 갖고 싶다. 나는 매일 성실함을 깨닫고 싶다. 평생 동안 이런 식으로, 그냥 괜찮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