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파란색 터치입니다.


희미한 푸른 색이었다.

나는 내 손에있는 단어들로 구성된 기사를 보았다고 생각했다.

모든 사람의 구성에는 색채와 느낌이 있습니다. 빈 것은 희미한 푸른 우울입니다. 그녀가 쓴 기사가 긍정적이라 할지라도, 나는 언제나 선에서 우울증을 조금 느낄 수 있습니다.

"작고 깊다!"

나는 농담하고있다. 비어있는 것도 나에게는 푸른 하늘이 줄 지어있는 희미한 미소를 주었고, 나는 갑자기 나를 멀리서 느꼈다. 아마 그것은 아름다운 그림과 같았다. Huo Ran, 그날의 대화가 뇌에 쏟아졌습니다.

"어렸을 때 엄마가 나를 버렸어 버려 졌을 까? 버려?"

창밖의 하늘을 바라보며 손에 턱을 들고 입가에 비명을 지르며 외치십시오.

"어쩌면 ..."

"아니, 사실일지도 몰라. 그녀는 나를 멀리 던졌다. 사람들을 이해하지 못하고 한국인과 결혼했다. 나는 아버지와 고투했을 때도 페니가 없다." 우리에게주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법적으로 보증됩니다! "

나는 야생 짐승처럼되는 광기를 보았고, 목구멍은 무언가에 의해 막혀있는 것처럼 보였고, 나는 말할 수 없었다 ...

빈은 희미한 푸른 색이며, 그녀는 항상 창문 옆에 앉아서 그녀의 턱을 손에 들고 조용히 창밖을 바라 보며 주변의 시끄러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조용히 앉아있을 것입니다. 창백한 노란 태양이 비어있는 몸을 비추 며 모든 것이 너무 조용하고 슬퍼 보입니다. 아마도 그러한 삶의 경험을 위해 희미한 푸른 슬픔이있는 이유를 궁금해 할 것입니다. 숨이 막힐 정도로 진한 파란색 우울증이되어서는 안 될까요? 왜냐하면, 그 날 대화의 끝은 - 한숨을 쉬면서 피곤하고 말했다 : "그러나, 나는 그녀를 용서합니다."

포스트 스크립트 : 빈 삶은 침묵과 슬픔으로 인도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관용을 사용합니다. 희미한 청색은 하늘을 나는 하늘과 같아서 사람들이 슬프고 조용하지만 편안하고 따뜻하고 행복하게 느껴집니다.

둘째 날 : 달빛 아래의 인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