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새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나는 새, Huangquan 도로의 새입니다.

그것은 가을이었고, 나는 태어날 때부터 세상을 보지 못했고, 나는 긴 겨울을 맞이해야합니다. 북쪽의 겨울은 매우 춥기 때문에 우리의 새 가족은 겨울을 보내기 위해 남쪽으로 가야합니다. 이것은 나에게 좋은 일입니다. 나는 더 큰 세상을 보러 갈 것입니다!

우리 가족은 없어졌고, 나는 푸른 하늘을 날아 다녔다. 그러나 엄마와 아빠는 신중합니다. 왜 나는 이주의 과정에서 언제나 많은 새들이 인간을 덫에 걸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가 의심의 여지가 있었을 때, 우리는 마을로 날아가 숲에서 나온 사람들의 무리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손에 총을 들고 우리를 광포하게 쐈습니다. 우리 엄마와 나는 날고 날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 였고 마침내 인간의 손아귀에서 벗어났다. 하지만 우리 동료 팀의 대부분은 죽었습니다.

나머지는 계속 남쪽으로 날아갑니다. 그러나 내가 방금 죽음의 공포에서 나왔을 때, 많은 어린이들이 새총을 가져 와서 우리를 돌로 쳤다. 나는 엄마를 원하지 않는다. 나는 도망쳐 야한다. 탈출 후 나는 지쳤다. 이 때 나는 땅에 음식물을 보았고 생각조차하지 않았다. 나는 날아 갔다. 나는 바구니를 쾅 닫고 머리 위로 덮었다.

이때 나는 한 남자가 "이 새는 정말 어리 석다.

큰 공무원이 나에게 물었다. "나는 너에게 전화하지 않았다. 너는 어떻게 온거야? 그럼 천국에 가서보고, 우리 집에서 뭐하고 있니?"나는 소리 쳤다. 살인의 과정에 대해 말해봐. 관리는 나를 보았고, 옆에 서있는 사람과 몇 번 말했다. 그리고 그는 나에게 말했다 : "우리는이 일을 통제 할 수 없다. 환생해야하고 다시 새가되게해야한다."

이렇게해서 새를 다시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또 다른 가을과 이주의 계절입니다. 우리 가족은 떠났습니다. 이번에는 가족이 더 커지고 따뜻한 분위기에서 이주가 이루어집니다. 나는 푸른 하늘에서 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 엄마와 아빠는 여전히 신중합니다.

그렇지? ! 내가 그것을 반영하지 않았을 때 갑자기 큰 그물에 부딪쳤다. 엄마와 아빠가 보니 즉시 나를 구해줬고, 그 결과 그들은 인터넷에 충돌했습니다. 조부모님, 형제 자매, 삼촌과 숙모 - 모두 인터넷에 갇혀있었습니다. 우리는 날아가고 싶다! 그러나이 망은 점점 더 단단 해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질식 할 때까지, 우리는 죽습니다. -----

내가 정부에 다시 ​​등장했을 때, 인간이 큰 관리에게 돈을 보내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이 순간 나는 분노로 가득차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그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