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성장 느낌


별빛은 노래처럼 번쩍이고, 매일 아침은 무한한 깨달음의 표시입니다. 삶의 교차점에 서서, 나는 뒤를 돌아 보았고, 해변의 발자국처럼, 내 마음 속에 정말로 새겨 져 있었고, 항상 나를 상기시켜 주었다. 우리는 성장하고있다.

캠퍼스 노래 "The Once"를 들으면 내 마음이 뜨거워집니다. "성장은 잎의 문", "봄은 여행", "우리 모두는 순진하고 슬픈 얼굴을 가졌다. 무의식적으로, 나는 이미 둘째 날 둘째 날에있다. 나는 너무 많은 의지와 꺼리는 것을 경험했다. 내가 포기하려 할 때, Sandia의 구절은 태어난 것이 아니다. "후퇴하는 것이 더 이상 이유가되지 않을 것임을 이해한다. 내가 포기하려 할 때, 나폴레옹은"내 사전에는 '어려운'같은 것이 없다. "나는 어려움이 더 이상 없을 것이라고 이해한다. 변명이야.

이전에 보았던 사람들을 돌아 보았을 때, 나는 웃었고, 울었고, 부모들과 조그만 성질을 가졌고, 선생님의 다음 문장을 들었고, 급우들과의 따뜻한 대화와 그 밝고 밝은 젊은이들, 외롭고 날아 다니는 이들 수년, 깨끗하고 달콤한 꿈, 지루하고 슬픈 해, 우리 머리에 조용히 흐르고있는 구름, 항상 우리와 함께해온 바람, 과거에 사라진 바람, 사라진 바람 어제는, 예전에, 그리워하고 소중히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것들은 내 손끝에서 부드럽게 미끄러 져이 불완전 함의 기억만을 남겼습니다. 내 손바닥에서 14 년 동안 조용히 지나갔습니다. 나는 돌아가서 과거의 조각들, 꽃 향기의 깊은 추억을 바라 보았다. 그 때 나는 위로보고 위로 나의 작은, 명확한 꿈을 가지고 가고 앞으로 단단히 걸었다.

우리는 모두 자라며 날마다, 우리는 시간이 흐리다가 죽을뿐입니다. 머물고 싶지만 머물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성장하고 천천히 자랍니다. 우리의 목표는 점점 명확 해지고 있습니다. 자라면서 우리는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앞으로 나아갈 때, 우리는 가시물을 만났고, 길을 놓쳤으며, 돌들에 박살났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마음은 미래가 무엇이든, 결코 싸움을 포기하지 말고, 세상은 나를 도망 가게합니다.

꽃이 만개 할 때 잎은 더 이상 떨어지지 않으며 바람은 더 이상 차갑지 않고 팔을 열어 이상을 버리고 삶을 모으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내 미래는 꿈이 아닙니다!"

Changli 카운티, Changli 카운티, 진황도, 하북성의 세 번째 중학교 : 장 Xiaoy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