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사람 쓰기

모성애


아들, 그의 인생 목표에 행복하지만 그의 접근 방식은 편향된 것처럼 보입니다. 학교를 낭비하고 게임 생활을하고 심지어는 종종 어머니와 싸운다. 사실, 그는 효력이있는 아이이지만, 그는 종종 그의 어머니와 의견이 맞지 않습니다. 어머니의 눈에는 폭탄과 같은 잘못된 행동으로 어머니는 최대한 빨리 퇴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결과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아들은 자기 방식대로 어머니에게 항의하며, 종종 어머니를 화나게했다. 사실, 어머니는 자신의 삶을 사랑하는 것보다 훨씬 더 그를 사랑합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이해하지 못했고, 그는 여전히 자신의 일을했습니다. 그날까지, 아들은 정말로 그의 어머니의 마음을 이해했습니다.

그것은 구름이없는 여름이었고, 제 아들은 평상시처럼 학교 가방을 내려 놓고 학교를 그만 두었습니다. 어머니의 부름을 무시했습니다. 어머니는 슈퍼마켓 방향으로 서서히 가야 할 길 밖에 없었습니다. 오늘은 아들의 생일입니다. 아들과 아들의 불쾌 함을 해결하기 위해 아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아들에게주고 싶습니다.

어머니는 부엌에서 잠시 바빴고, 테이블에있는 진심 어린 식사를 보았습니다. 얼굴은 미소로 가득 찼습니다. 그녀는 남편과 아들이 돌아 오기를 기다리는 의자에 앉아있었습니다.

기다리기를 기다리면서, 그녀는 서서히 잠 들었다. 잠시 후, 남편은 서류 가방으로 흠뻑 물러 섰지 만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마음이 조금 불안해, 그녀의 아들은 여전히 ​​그와 오만한가? 비가 오자 우산을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남편에게 먼저 먹도록하고 우산으로 집을 비웠다. 그녀는 아들을 다시 데려 오기를 원했다.

그녀는 우산을 가져 와서 미끄러운 길을 걸었다. 그녀는 날씨가 낮에 바뀔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않았습니다. 걷고 걷기, 갑자기 "삐걱 거리다", 그녀는 실수로 넘어졌고, 우두머리가 우발적으로 장타를 치자 의식이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그녀가 의식이 있었을 때, 그녀는 더 이상 어려운 길에 없었습니다. 그녀는 눈을 뜨고 싶어하지만 눈꺼풀은 마치 파운드와 같아서 열 수 없습니다. 그녀가 느낀 유일한 사실은 그녀의 아들이 자신을 옆으로 인정하고 있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녀의 눈물은 도울 수 없지만 조용히 미끄러졌습니다.

그녀가 눈을 뜨고 일어 났을 때, 그것은 셋째 날 아침이었습니다. 태양이 흰 병동에 비추었고, 아들은 어머니 옆에 서 있었고, 어머니는 일어나서, 행복하게 미소 지으며, 미소 지었다. 이때 남편은 카메라를 들고 따뜻한 순간을 보냈습니다.

그 이후로 아들은 어머니의 사랑에 감동을 받았으며 어머니를 위반하지 않고 이전보다 훨씬 더 행복하게되고 이전보다 행복합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가족은 더욱 행복하고 아름답게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