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및 그룹 관련 > 파티 분석 자료

파티 학교 학생 파티 섹스 작업 요약


카운티 당 학교의 카운티 당위원회 조직 부서가 진행하는 학업 및 훈련 수업에 참여한 후 그는 당 분야, 등소평 이론, 당 스타일 건설, 지도력 과학, 홍보 에티켓, 경제법 및 농업 산업 구조에 대한 체계적이고 철저한 이해를합니다. 저는 타운십 리더가 지녀야 할 자질과 타운십 리더가되는 방법을 명확히했습니다. 특히 이념 의식 향상과 정당 정신 강화에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구체화 :

I.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공산주의 신념을 강화시킨다.

세계화의 다극화와 세계화 가속화 속에서 과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은 현대 사회의 경제적, 사회적 삶을 크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 국제 환경에서 모든 공산당원은 심각한 테스트에 직면 해 있습니다. 공산당 구성원으로서 우리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및 관련 과학 및 문화 지식을 올바르게 이해하여 인간 사회 발전의 객관적 법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공산주의와 중국 특성에 대한 우리의 신념을 확립 할 수 있어야합니다. 사회주의 도로에 대한 믿음은 과학적 이해와 이해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다양한 잘못된 생각의 영향으로 우리는 정치적 방향을 잃지 않고 중요한 순간과 중요한 역사적 전환점에서 정치적 지위를 흔들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우리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연구를 정치적 과제로 간주해야합니다.이를 잘 이해하고 마스터하고 구현하려면 "한 센터, 두 가지 기본 포인트"를 준수해야합니다.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측면에서 볼 때, 중앙위원회의 권위를 단호하게 보호하고, 중앙 정부 명령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고, 글로벌 컨셉을 수립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는 것은 사무 총장 xx 동지와 함께하는 당 중앙위원회와 일치합니다.

둘째, 정치적 통찰력과 정치적 분별력을 향상시킨다.

개혁 개방과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 하에서 서구 자본주의 세력은 "서구화"와 "차별화"전략의 실행을 강화하고 자본주의 적 가치와 부르주아 이데올로기를 촉진하기 위해 침투하려했다. 서구 경제의 민영화, 정치 자유화, 문화적 영적 오염 및 퇴폐적 인 생활 양식은 우리 사회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고 몇몇 간부를 심각하게 침식했습니다. 각 공산주의자들은 분명히 머리를 써야합니다. 변증 법적 유물론과 역사 유물론을 강화하고 마르크스 주의적 세계관을 확고히하고 자신의 프롤레타리아 이데올로기를 지속적으로 강화 시키며 정치적 면제를 강화하고 돈 숭배와 극단적 인 개인주의에 저항하며 삶과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학급의 퇴폐적 인 전망을 이용한다. 침식은 마르크스주의 입장, 견해 및 방법을 사용하여 다양한 아이디어를 판단하고 침식과 간섭을 끊임없이 제거하며 자신의 프롤레타리아 세계관을 확고히해야합니다.

시장 경제의 두드러진 특징은 경쟁력이며, 한편으로는 활력과 생명력으로 가득 찬 경제적 인 삶을 만들고 경제 효율성을 증진 시키며 경제 발전을 촉진하지만 한편으로는 자발성과 실명을 유발하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물질적 관심사의 과도한 추구, 개인주의 및 돈 숭배 육성. 이는 공산당 당원들이 개혁 개방과 시장 경제 발전의 조건 하에서 전심으로 국민을 봉사하려는 목적과 높은 수준의 조직 규율을 준수하고 당과 국민이 부여한 권한을 사용하여 국민에게 봉사하고 이익을 추구하며 결코 개인 이익을 위해 권력을 사용하지 않도록 요구한다. 동시에 우리는 당의 규율과 당원의 조직 원칙을 어 기고 단호하게 싸워야하며, 당의 대의와 사람들의 이익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강화해야합니다. 고난과 즐거움을 겪은 후, 장은 축복 받고 더 많이 기여했습니다. 이기주의, 어려운 투쟁, 반 관료주의 및 부패한 스타일, 법과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당의 규율, 법률 및 규율, 정치 개념, 성실성 및 자기 규율을 강화하고, 업무 스타일 및 업무 스타일을 변경하고, 확고하고 근면하며 열심히 일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좋은 정신 상태는 어려운 학습, 노력, 전반적인 봉사, 근면과 정직, 헌신적 인 헌신의 혁명 정신을 형성합니다.

셋째, 사실로부터 진실을 추구하고 여론을 고수하는 원칙을 고수하십시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고, 사람들을 위해 모든 것을 지속하며, 사람들에게 책임을지고, 믿고 의지하며,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이며, 당과 인민의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국민의 진정한 본성을 유지한다는 목적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직업은 고도의 전문성과 정치적 책임을 지니고 열심히 공부해야합니다.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현실에서 나아가고, 감히 도전하며, 무거운 짐을 감히 짊어지고, 일류를 위해 노력하고, 중국 특성으로 사회주의를 건설하는 위대한 관행에 이상과 신념을 구현하고, 사람들에게 더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도록 노력하는 원칙에 충실하십시오.

넷째,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마르크스주의 이론을 열심히 연구하는 동안 우리는 또한 열심히 공부해야한다. 우리는 사회주의 시장 경제 지식, 현대 과학 지식, 법률 지식 및 지식의 다른 측면을 끊임없이 연구해야한다."따라서 우리는 농촌 당원 자신의 지식과 일을 결합하여 합리적으로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점차적으로 축적하고 심화 시키며, "세 농촌"을보다 잘 봉사하고 국민 만족의 공무원이되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