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파티에 참여하는 개인 자서전에서 자료를 쓰는 방법


I. 당의 자서전 자료의 역할 : 당의 자서전 자료는 당 조직이 자신의 성장 과정, 연구 및 경험, 가족 구성원의 정치 상황 및 주요 사회적 관계 구성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당 조직에 제출해야합니다. 자신의 자료를 소개하십시오.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 첫째, 파티 조직이 가능한 한 빨리 익숙해지고 이해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둘째, 모든 수준의 당 조직으로서 개발 목표의 정치적 검토를위한 주요 기반 중 하나입니다. 파티 참여를위한 자서전 자료는 당원 개발 과정에서 중요한 자료이며, 파티에 참여를 요청하는 모든 동지는 자신의 자료를 신중하게 작성하여 파티에 가입해야합니다.

2. 당의 자서전 자료의 내용은 다음 내용을 포함한다 :

1. 이름, 성, 생년월일, 출생지, 출생지, 국적, 현재 교육 수준, 현재 거주지 주소, 현재 작업 단위 및 사회적 지위, 전문 기술 직책 등과 같은 사람의 기본 상황. .

2. 나의 정치적, 역사적 상황은 주로 성장 경험, 진보적 인 그룹과 민주당 참여 역사, 이력서, 이력서, 역사적 보상이나 처벌을 포함한다. 주요 요구 사항은 프로그레시브 그룹이나 민주당의 역사에 참여하여 참여 시간, 포지션 등을 명확하게 기록하는 것입니다. 연구 이력서는 시작 및 종료 시간, 연구 전공, 직무 및 역사에 가장 익숙한 증인이 어디인지에 대해 명확해야합니다. 업무 후, 이력서에는 교육 및 다양한 학업 교육, 직업 교육 등도 포함되어야합니다. 이력서에는 작업에 참여한 후 다양한 사회 직종의 시작 및 종료 시간, 단원, 위치 및 인증서에 대한 명확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3. 가족 구성원의 직업 및 정치 상황 ": 가족이란 부모, 연인, 자녀와 같은 혈연 관계 및 결혼 관계가있는 직계 가족을 말하며 오랫동안 함께 살거나 또는 그들과 함께 살거나 조부모, 형제 자매와 같이 아직까지 미성년자이거나 여전히 함께 살고있는 나와 같은 다른 친척들. 가족 구성원의 이름, 나이, 현재 유닛, 직장, 직업, CCP 회원, 공산당 청년 동맹 회원 또는 민주당의 다른 당원들은 세부 사항을 기재해야하며, 사망 한 경우 사망했을 때 알려야하며, 은퇴 한 경우 원래 근무 단위의 고용 상태와 정치 상황을 채워서 은퇴했다는 것을 표시해야합니다. 농촌 지역에서는 반드시 작성해야합니다. 카운티, 도시, Hexiang 마을, He 마을은 농업을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인원들 사이의 정치적, 역사적 문제에 대해 설명해야합니다.

4. 주요 사회 관계 구성원의 직업과 정치적 상황 ": 주요 사회적 관계는 부모, 형제 자매, 삼촌, 숙모 등의 친척을 지칭하며 또한 자신과 긴밀한 관계가 있거나 친척, 친구들 등의 영향을받습니다. 주요 사회 관계 구성원의 이름, 작업 단위, 직위, 직책 및 정치 상황을 분명히 기입해야합니다. 주요 사회 관계 구성원 간의 정치적 및 역사적 문제를 설명해야합니다.

5. 설명해야 할 기타 문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