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당 조직에 가입하는 프로그램


당 조직에 가입하는 프로그램 :

1. 인민 당사자를 필요로하는 인은 자발적으로 서면 신청서를 당 조직에 제출해야한다.

둘째, 당 조직은 당의 활동가를 결정하고, 당의 활동가는 "중국 공산당의 당원 활동가 표"를 작성해야합니다.

셋째, 당 조직은 당 운동가들에 대한 1 년 이상의 훈련, 교육 및 검사를 실시했다. 4. 당 조직은 의도 된 개발 목적에 대한 정치적 검토를 수행하고 결론을 이끌어 낸다. 5. 당 지부는 당사자 집단의 말을 듣고, 당사자 안팎의 사람들의 의견을 개진하고 의견을 수렴하여 개발 대상을 결정하고,이를 상위 당사자에게 제출하여 승인을 받는다.

6. 당 조직은 개발 목표에 대한 단기 집중 훈련을 실시한다.

7. 정당 의원 2 명을 정당의 소개 원으로 결정하고 "중국 공산당 자원 봉사자들"을 작성하십시오.

8. 토론을 위해 지회 회의를 열고, 결의안을 작성하고, 승인을 받기 위해 상위 조직에보고하십시오.

9. 상위 조직의 당 조직은 추가 조사를 위해 신청자와 이야기하기 위해 특별한 사람을 보냈습니다.

X. 상위 수준의 당 조직에 대한 단체 시험 및 승인.

XI. 개발 대상은 높은 수준의 당 조직에 의해 수습 당원으로 승인되었으며, 수습 당사자는 당의 깃발에 가입하기로 맹세했다.

12. 예비 당원이 준비를 마친 후에는 수정을위한 서면 신청서를 당 조직에 제출하고 지회 회의의 토의와 승인을받은 후 더 높은 당 조직에보고하여 승인을 받고 공식 당원이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