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파티 입장 요구 사항


우선 당사국의 자발적 서신과 당에 가입하는 신청서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이해하고 그 차이점을 이해해야합니다!

1. 당사자의 자원 봉사 서적 의 기본 글쓰기 형식과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파티에 입회하는 태도. 일반적으로 첫 번째 문단은 당에 가입하려는 태도, 즉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기 위해 자원한다"고 명확하게 명시해야한다.
둘째, 당의 이해. 이 부분은 주로 파티의 프로그램과 규정을 이해하는 방법, 파티 역사, 특히 개인적으로 경험 한 주요 역사적 사건을 이해하는 방법, 파티의 리더십과 현재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이해하는 방법을 포함합니다.
셋째, 당에 가입하는 동기와 목적. 일반적으로 파티에 참여하는 사람의 초기 동기는 하나의 목적이 아니라 종종 여러 가지 요소의 조합이며, 종종 올바르지 않은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각 요소를 분석하고 당에 합류하기위한 최종 올바른 동기 부여를 달성하기 위해 사고의 진화를 기술해야하며, 필요한 경우 이론적 토론을해야합니다.
넷째, 당신 자신의 장단점. 우리는 우리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두 부분으로 나누어 하나씩 심층적 인 분석을해야하며, 장점을 수행하고 단점을 극복하기위한 결단과 수단을 가져야합니다.
다섯째, 파티에 가겠다는 결심. 당의 자발적인 서신을 작성하는 것은 동맹이 회원 가입을 신청하는 절차 중 하나 일 뿐이며 단체의 당원이 되어도 당원이 생각에 참여하는지 여부는 당의 말과 행동을 살펴 봐야합니다. 그러므로 당에 대한 입학 허가 편지에서 우리는 받아 들일 수없는 정신적 준비,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계획, 또는 당에 가입 한 후에 태도 나 결정이 있음을 보여줘야합니다.
2, 문제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당원에 가입하기위한 신청서의 내용을 "당에 가입"한 개인의 내용으로 복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당사자 신청서", "이데올로기보고", "자서전"등을 토대로 한마디로 더 세밀하게 처리하고 수정하고 맹세해야하며 가장 좋아하는 아이디어를 당 조직에 써야합니다. "파티 자원 봉사자"를 작성하는 것은 파티 신청서와 같이 제목을 찾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첫 번째 사람을 쓰는 데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파티에 참여하기위한 규정 된 길이가 있으며 단어 제한없이 다른 자료처럼 채울 수 없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단어의 수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