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파티 맹세 선서


당에 가입하겠다는 서약은 다음과 같다 : "나는 중국 공산당에 가입하고, 당의 프로그램을지지하며, 당의 법령을 준수하고, 당원의 의무를 완수하고, 당의 결정을 이행하고, 당의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당 비밀을 지키며, 당에 충실하고, 적극적으로 일하고, 공산주의자가되도록 자원한다. 삶을 사는 데 어려움을 겪고, 당과 국민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 할 준비를하고, 반란을 일으키지 마십시오. "

정당 헌법은 집행 유예 당원들이 당의 깃발 앞에서 당에 가입하겠다는 맹세를해야한다고 규정하고있다. 이것은 당원의 발전과 당의 훌륭한 전통에 필요한 공식입니다. 파티에 참석하는 것은 엄숙하고 진지함을 드러내는 위촉 의식이 열렸습니다. 그것은 집행 당원을위한 교육의 한 형태이며 집행 당원이 자기 교육을 수행하기위한 좋은 형태입니다.
집행 유예 당원은 인민당이 자발적으로 공산당 당원들의 정치적 책임을 떠맡을 것을 맹세하며 당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정당의 대의를 위해 싸우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파티의 맹세를 통해 파티 정신을 고수하고, 파티 정신의 개념을 강화하며, 삶에 대한 서원을 기억하고, 파티의 원인에 대한 책임감과 의식을 개선하고, 항상 자신의 행동을 이행하겠다는 맹세로 스스로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생명을위한 공산주의를 위해 싸울 것을 맹세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