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2019 년 대학생 연수 체험


나는이 파티 스쿨의 교육과 코칭에 참여할 수있어서 영광입니다. 이 다섯 가지 컨텐츠 학습 과정을 통해 파티의 새로운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파티의 생각과 파티 이론에 대해 더 깊이 연구하고 일부를 보겠습니다. 당신의 삶의 전망과 세계관을 바라보고, 가치관에 새로운 삶과 사회적 좌표가 있습니다. 정당의 시스템 지식을 배우는 과정에서 나는 중국 공산당의 생각의 형성과 발전의 시작과 끝, 그리고 인생에서 생각의 인도 역할을 보았다.

5 개의 연속적인 파티 수업이 열렸습니다. 선생님은 중국 공산당의 성격과 자격있는 공산당 당원이되는 방법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모든 반은 매우 흥미롭고 선생님은 매우 열정적이며 감정적 인 반 학생들은 끊임없이 박수를 보냅니다. 동시에, 나는 또한 훈련 과정 책에있는 주를 가지고 갔다. 나는 훈련을받지 않았을 때 파티에 들어 가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금 유창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당의 궁극적 인 목표이자 현재의 임무 단계와 공산당 당원이되는 방법에 대한 연구를 통해 더 이상 정당은 당초의 생각에서 단순한 정당이 아니며 중앙 집중적 인 중국인의 압도적 다수 대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는 잘 조직 된 분자 적 조직으로, 경험을 요약하고 자체 과실을 진행하는 데 능숙하다는 점을 가장 진보적 인 아이디어로 가르쳐줍니다. 올바른 이데올로기 적 정치 노선을 구성하십시오. 당의 역사와 당이 창설되기 전후의 중국의 모습에 대한 변화와 함께 당의 건설 정책의 중대하고도 헤아릴 수없는 역할을 완전히 이해하고 확언 할 수있다. 나는 왜 "파티에 가야하는지"생각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왜 "당에 가입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새로운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선, 파티에 참여하는 것은 영혼을 정화하는 것입니다. 파티에 참여하는 과정은 본질적으로 당을 알고, 당을 사랑하고, 당을 개발하고, 당을 방어하는 과정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기적인 산만 함과 공리주의 또는 위선이 없어야합니다. 동시에, 개인을 위해, 정당에 공식적으로 입장하는 것은 단 한 번이고, 이데올로기 정당은 평생이다. 둘째, 파티에 합류하면 의식이 향상됩니다. 저는 당원으로서 당 중앙위원회와 항상 우리의 사고와 말과 행동에있어서 높은 수준의 통일성을 유지해야하며, 통일성을 통해 실용적인 일과 삶을 통해 우리 주위의 동지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운전해야한다고 저는 믿습니다. 당원들이 평범한 사람들을 초월하여 무언가를 얻는다면 그것은 확고한 신념이자 고상한 의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파티에 참여하는 것은 특별한 종류의 헌신입니다. 대중을위한 당을 건설하고 사람들을 위해 통치하는이 당의 목표는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XX의 해빙 재해이거나 2010 년의 지진 해소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중요한 시간과 특별한 순간에 파티원은 항상 요금을 부과합니다. Alumnus Tan Qianqiu는 우리의 역할 모델이며 Huda의 자존심입니다! 둘째, "파티에 합류 할 것"을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이 학문의 기간을 통해, 나는 "당에 가입 할 것"이라는 질문을 다시 생각했다.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이 당의 유일한 목적입니다. 저는 이것이 우리 학생들의 모든 학생들이 집중하여 해결해야하는 커다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고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반영하기 위해 우리는 전심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새로운 시대의 학생으로서 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해야합니다. 셋째,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는 것"을 더 깊이 이해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나는 우리 당의 가장 큰 활력이 자신의 업무와 지시를 잘 조정하고 시대의 요구에 따라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능력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다른 단계와 다른 단계에서 주요 정책을 제안합니다. 사람들의 삶에서 실제적인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지침을 작성하십시오. 당원은 당원의 세포이며 당원의 활력은 당원의 진보 된 성격에 반영됩니다. 다섯 번의 수업은 훌륭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시간이었습니다. 이제는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어쩌면 미래의 삶은 좋은 기억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불과 5 주 만에 매 순간이 수확되었고, 각 반은 지식을 확장 할 수 있으며 사고에 새로운 돌파구가 있습니다. 나는 파티, 학교 교육의이 문제에 참여할 수있어서 다행스럽게도 필연적으로 인생, 세계관 및 가치관에 대한 내 전망에 커다란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인생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누군가 내가 왜 공산당에 가입하기를 원하는지 묻는다면, 나는 "나의 이상을 위해서, 우리의 공산주의의 대의를 위해 내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라고 말할 수있다.이 학문의 기간은 나를 과거, 목표 자신감이 있고 자신이 배운 것을 이해하는 학생으로 불명확하게 변모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의 결점을 알고, 내 자신의 가치를 알며, 내 자신의 책임을 알고, 따라서 중국 공산당에 합류하겠다는 결의를 강화한다. 이 파티 스쿨 연구는 정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학습과 개발을 통해 정치적, 육체적 전망을 더욱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우리는 노력을 통해 교사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고 당 조직의 요구 사항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합격

이번에는 파티 스쿨 연수를 통해 우리는 파티 조직에 대한 만족스러운 대답을 확실히 전달할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이 시간 동안 파티 수업을 공부하는 것에 대한 제 생각입니다. 이학과 수업의 실습 기간을 통해 나는 당의 기본 지식과 이론을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당에 합류하기위한 올바른 동기를 더욱 확립 할 수있었습니다. 앞으로이 과학 이론을 더 진지하게 연구하고, 과학에 기초한 내 자신의 공산주의 신념을 구축하고, 아이디어와 세계관의 변화를 강화하고, 당에 먼저 참여하여 다른 사람들을 도와 단결 시키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주변의 사람들이 함께 공부하도록 유도 할 것입니다. 나는 당원들의 요청에 스스로 부탁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적극적으로 당 조직에 더 가까이 나아가고, 공산주의의 일반적인 이상과 중국의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공통된 이상을 확고히 믿는자가 될 것입니다!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충실하게 집행합니다!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사회 주의적 개념의 의식적인 개업가! 사회적 조화의 적극적인 발기인! 가능한 한 빨리 당 조직원이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