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2 학년 학생 파티 수업 경험 체험 에세이


이번 학기는 매우 흥분되며, 나는 파티 클래스 트레이닝 수업에 참여할 수있는 영광을가집니다! 파티 스쿨이 주최하는 파티의 운동가 트레이닝 수업에 참여할 수있게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또한이 소중한 배움의 기회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파티 수업을 공부 한 후, 파티에 대한 선생님의 예민한 분석, 독특한 통찰력 및 많은 부수적 인 인용문이 나에게 깊은 영감을 주었고 동시에 교육을 받았다. 겨우 몇 주간의 연구 였지만 이번 연구는 당 조직에 대한 깊은 이해를 주었고, 중국 공산당에 더 열렬한 열정을 불어 넣고 중국 공산당에 합류하겠다는 결심을 강화했으며 공산주의 투쟁을 강화했습니다. 나의 생각이 승화되었다고 느끼는 평생의 신념!
파티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저는 파티에 참여하는 것이 자랑스럽고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간단히 생각했습니다. 이제이 아이디어는 너무 피상적 인 것처럼 보입니다. 당원은 분명 영광 스럽지만 영광을 의미 할뿐만 아니라 봉헌과 봉사뿐만 아니라 당 조직의 테스트에도 견딜 수 있습니다. 공산당 당원은 항상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평생토록 투쟁해야하며 전심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봉사해야하며 당과 인민의 이익을위한 삶과 가치관에 대한 모든 이상과 신념과 올바른 세계관을 희생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당에 가입하기위한 동기는 정당에 정식으로보고해야하는 모든 동맹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당사자가되기위한 올바른 의도는 위대한 이상과 신념, 정확한 세계관,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정당한 동기는 올바른 행동의 영적 힘입니다.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봉사하고 국민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 당에 가입하는 동기를 설정하는 것만으로도 언제든지 그리고 어떤 경우 에라도 당 조직의 여러 가지 시험을 견딜 수 있습니다.
당 학급의 연구는 당의 기본 이론 지식에 대한보다 포괄적 인 이해를 갖게했다. 나는 당의 본질이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 중국 민족과 중국 민족의 선봉, 중국 특징을 지닌 사회주의의 원인이라고 인식한다. 중국의 고급 문화의 방향을 대표하고 중국인의 압도적 인 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는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을 대표하는 리더십의 핵심입니다. 중국 혁명과 건설에 관심이있는 모든 동지들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자신의 행동 지침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당의 최고 프로그램은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실현하는 것이며, 중국 공산당의 근본 목적은 전심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프롤레타리아트의 이익, 중국 민족과 중국인의 이익 외에도, 당은 자신의 특별한 이익이 없다. 그러므로 공산주의자를위한 평생 투쟁 과정에서 모든 당원은 생각에 사로 잡힌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고 정치에 사람들을 대변하며 국민으로서 행동하고 진정으로 국민의 충성스러운 공무원이되어야하며 매일의 일과 학업과 삶에서 충성스러운 공무원이되어야합니다. 국가와 개인, 집단과 개인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일을 잊어 버리고, 앞서 나가고, 혁신에 용기를 얻고, 모든 일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고, 적과의 투쟁, 자연 재해와의 투쟁, 어려움과 위험에 직면 한 투쟁에서 그 당시에 우리는 사람들의 관심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자신을 돌보지 않고 개인 생활을 희생해서도 앞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었습니다. 물질적 인 관심사에 직면 할 때 우리는 열심히 일해야하며, 즐거움, 공공 및 사적이어야하며 쉽게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게하고, 개인 이익을 추구하고, 이익을 몰수하며, 개인에게 이익을주고, 국가, 집단 및 국민의 이익을 해치는 데 자신의 힘을 사용하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기 위해 우리는 모든 일에있어 사람들을 생각하고, 사람들로부터 겸손하게 배우고, 사람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사람들의 비판과 감독을 받아들이고, 사람들의 고통을 모든 곳에서 돌보며, 사람들에게 진지하게 도움이되어야합니다.
동시에,이 연구는 파티원들이 자신의 권리를 가지고 있음을 깨닫게했습니다. 예를 들면 관련 당 모임에 참석하고, 연회록을 읽으며, 당 교육과 훈련을 수락하고, 당 모임과 당 신문에서 당 모임에 참석했습니다. 정책 문제에 대한 논의와 같은 8 가지 권리. 당원들의 당원 권리 행사는 근본적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 정당의 입장, 정당의 길이, 공헌의 크기에 관계없이 공산당원은 공산당 구성원의 권리 보호 규정에 의해 신중히 밝혀진 바와 같이 당의 헌법과 8 개 당원의 권리를 넘어서는 어떠한 특권도 누릴 수 없다. 당원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연구하고, 당의 노선, 원칙, 정책 ​​및 결의를 배우고, 배우고, 배우는 등 당원의 권리를 누리는 동안 당원의 의무를 이행해야합니다. 당의 기본 지식, 과학, 문화, 법률 및 비즈니스 지식 습득, 국민 봉사 및 다른 8 가지 의무 이행 능력 향상 노력. 당 운동가로서, 나는 의식적으로 당 헌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당원들의 권리와 의무를 올바르게 행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자격을 갖춘 공산당원이되도록 노력해야한다.
이 연구를 통해 나는 당에 가입하겠다는 결의를 강화했다. 일부 세계 정당을 보면, 수십 년 동안 영광을 얻은 후 단명 한 영광과 같은 것이 아닙니다. 가장 큰 사회주의 국가를 세운 후, CPSU는 자체 선 문제와 정당 내재화로 인해 죽어갔습니다. 중국 공산당은 역사적인 사람들의 선택에 따라 중국 국민들에게 연기를 걷고 오늘날의 자립심과 자립심을 갖도록 이끌었다. 특히 개혁 개방의 비판적시기에 중국은 엄청난 발전의 기회에 직면 해 있으며 막대한 어려움에 직면 해있는 동안 xx를 중앙 정부로 둔 리더십 그룹은 중국의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를 개선하기 위해 "과학 발전"목표를 세웠다.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중국 공산당의 정신을 완전히 반영하고, 시대의 발전과 발전의 요구에 적응하고,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하는 일련의 새로운 사상과 새로운 관점. 진보를 적극적으로 요구하는 대학생으로서 나는이 영광스러운 조직에 가입하고 개인적 가치를 국가와 국민의 이익과 결합 시키려합니다. 물론 미래의 연구와 삶에서 나는 계속해서 자신을 향상시키고 풍요롭게하며 이론적 지식을 열심히 연구하고 아이디어와 세계관의 변화를 강화하며 생각의 관점에서 당 조직에 더 가까워 지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조기에 당 조직에 합류하기 위해서 나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자신을 향상 시키기로 결심한다. 첫째,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공부하고 공산주의 신념과 같은 나쁜 현상을 강화해야한다. 잘못된 생각을 싸우고, 당의 목적을 명심하고,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십시오. 둘째, 삶과 노동에서 나는 무거운 짐을 자극하고,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하고, 연구와 일과의 관계, 전문적 연구와 전반적인 질적 향상을 올바르게 처리하고 근대화 기술을 습득하며 사회주의 원인의 건설자와 후계자가되어야합니다. 사람들. 어렵고 단순하며 부지런하고 경제적 인 전통적인 미덕을 전진하십시오. 요컨대, 당원의 기준을 의식적으로 사용하여 자신에게 엄격하게 요구하고, 당 프로그램 및 당 헌법의 규칙을 준수하고, 조직의 결정에 복종하며, 조직이 지정한 임무를 적극적으로 완수해야합니다. 실제로, 자신을 운동하고, 자신을 변화시키고, 지속적으로 정치 이론, 이데올로기 및 도덕적 재배, 정치 및 법률 재배, 조직 규율, 과학 및 문화 성취, 내당 투쟁 재배 및 직업 지도력 및 예술적 재배를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포괄적 인 품질로 파티원과 더 가깝습니다.
이 파티 스쿨 연수는 정확한 세계관과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는 데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에 대한 나의 이해를 종합적으로 향상 시켰고, 당에 가입하려는 나의 동기를 정정하고, 당에 합류하기위한 나의 일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당 조직이 나에 대한 교육, 교육 및 검사를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당의 용광로에서 자신을 훈련시키고, 가능한 한 빨리 공산당에 가려고 노력하며, 공산주의를 위해 싸우고 싶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