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파티에 축하드립니다.


지도자와 동무들 :
안녕 여러분!
오늘 당위원회는 금년도 당에 가입 한 당원들을 조직했습니다. 우리는 웅장한 맹세 식을 개최하기 위해 이곳에 왔습니다. 맹세식에 참석 한 사람들은 파티 비서, 동지 동지, 특정 동지 및 새로 개발 된 당원들과 일부 오래된 당원들과 활동가들을 포함합니다. 우리가 열렬히 지도자의 존재를 환영하고 파티에 합류 한 새로운 동지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전합니다!
아래에서 나는 맹세식이 시작되었다고 선언합니다!
이 기념식은 처음으로 "인터내셔널 (Internationale)"을 연주했습니다. 모두 일어나. 앉아!
두 번째 항목 인 당위원회 조직 위원장 인 Moumou는 선서에 참여한 집행 유예 회원 명부를 발표했다.
세 번째 항목은 집행 유예 회원이 맹세했다. 집행 유예 파티원들의 맹세에 참여하여 무대 앞에서 줄을 서고, 파티 깃발을 대면하고, 오른손으로 맹세하십시오.
당위원회의 동지들은 *** 선서를하기 위해 제휴를 조직했습니다.
네 번째 항목은 *** 모든 동성애자를 대표하여 동행 해주십시오.
다섯 번째 항목, 옛 파티 멤버는 *** 동지들을 대신하여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 항목은 당의 행동 주의자 대표자 ** 동창회에 가입하십시오.
일곱 번째 항목은 당 서기에게 특정 동지와 대화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동지들, 오늘 열릴 당의 맹세를위한 의제가 성공적으로 결론 지어집니다. 이 모임에서 마을 당위원회를 대표하는 당 서기 인 당 서기는 새 당원들과 옛 당원들과 각 당의 활동가 대표들에게 연설을했다. 우리 연설에서 말한 바와 같이 동지들은 당위원회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기를 바란다. 말했듯이, 당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가고,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고, 각자의 직업에서 열심히 일하고, 선봉들과 당원들의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공산당원들의 영광스런 칭호에 합당한 자격을 얻으십시오!
파티의 맹세식이 끝났습니다. 나는 동지들이 매끄러운 직업과 행운을 바란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