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관련 > 파티 프로그램

표준화 된 자서전을 쓰는 법


동창회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동지들은 일반적으로 당원의 자서전에 글을 써야하고 그 과거를 당에 설명해야합니다. 그러면 당원의 개인 자서전을 어떻게 써야합니까? 당의 개인 자서전은 어떻게 작성 되었습니까? 설명 :

자서전은 개인사 및 성장 과정에 대한 전기이며 당사자의 활동가를 포괄적으로 이해하는 데 중요한 자료입니다. 자서전은 개인의 특정 상황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명, 성별, 생년월일, 가족 출신, 출생지, 개인 구성, 교육 수준, 회원 연도, 현재 부서, 전공, 가족 구성원, 사회 관계 등 가족 구성원과 주요 사회 관계 사이에 복잡한 정치적 관계가 있거나 형벌과 기타 주요한 형벌이있는 경우에는 명확하게 진술해야합니다.
내 자신의 역사. 일반적으로 그가 학교에서 어떤 직책을 맡았으며 그가 학교에 입사했을 때 포상이나 명예를 수여 받았는지 등 국립 초등학교 시작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특정 시작 및 종료 날짜를 나타내려면 시간이 연결되어야하며 중간 사이에 연결이 끊어진 경우 이유를 설명하십시오. 정치 이력 문제가 있거나 실수를 저지르고 처벌을받은 경우 자세히 기록해야합니다. 증인은 또한 중요한 에피소드에서 발표되어야합니다.
당과 국가의 주요 역사적 사건에 대한 자신의 견해와 중요한 역사적시기의 성과. 이 점에서 요구 사항은 정적이 아닙니다. 현 상황에서 당에서 회원을 신청하는 동지들은 제 11 차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특히 제 15 차 중국 공산당 총회의 노선, 원칙 및 정책에 대한 이해와 견해를 다시 써야한다. 성능 등등.
나는 현재의 사고와 작업에 여전히 큰 문제가 있으며 앞으로의 노력을 제안합니다.
자서전을 쓰려면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는 원칙을 고수해야하며 과장이나 축소 또는 조작하지 않아야합니다. 시간, 장소 및 중요한 세부 사항까지 포함해야합니다. 자서전은 단순히 자신의 경험을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각 단계에서 이데올로기 적 변화의 과정을 반영하고 내러티브로 합리화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