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들이 당에 가입 한 것에 대한 생각

학생이 생각한 보고서


시간이 흐르고 눈 깜짝 할 사이에 이미 주니어입니다. 학년이 시작된 이래로 저는 문화 지식을 연구하면서 문화 및 이데올로기 적 자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국내외의 주요 사건에 대한 경험과 교훈을 요약 할 때, 나는 정치 사상의 지침 역할을 깊이 이해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당 조직을 향한 긍정적 인 움직임으로 나는 정치 이론과 지식에 대한 연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자신을 요구하는 당원으로 자신을 사용한다.

나는이 기간 동안 세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를 배웠다. 3 명의 대표자의 중요한 생각은 시간의 발달의 고도에 서 있었고 과학적으로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중국 공산당의 본성, 목적 및 기본 업무를 요약하고 당의 진보 된 계급 특성에 집중했다. 제 3 세대 당 지도부 집단은 상황을 판단하고 당을 통치하고 통치하며 역사 유물론의 물질적 업적을 창의적으로 적용했다 마르크스주의 입장, 견해 및 방법을 사용함으로써 객관적 법률과 불가피한 사회 발전 추세를 드러낸다. 이것은 우리 당의 역사적 경험과 마르크스주의 정당 건축 이론의 새로운 발전을 과학적으로 요약 한 것입니다.

설립 초기부터 우리당은 선진 생산 세력, 선진 문화 및 중국 사회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의 태도로 새로운 방식의 혁명과 사회주의 건설을 중국 국민들에게 주도 해 왔습니다.

****************************************************************************************************************************************************************************************************************************************************************************************************************************** 전체 국가의 지도력의 핵심은 혁명의 리더십을 마스터했습니다.

사회주의 건설 기간 동안 우리 당은 사람들의 성장하는 물질적,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대규모 경제 건설을 실시하고 사회주의 문화를 발전시키기위한 이중 정책을 제안했다. 그러나 이론적 준비가 부족하고 사회주의 건설에서 우리당의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사회주의 건설 과정에서 많은 우회로를 탈환하여 국민의 이익이 손상되었습니다.

우리 당은 제 11 차 중서부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 이후로 마음을 해방시키고 진실을 추구하는 이데올로기 적 노선을 복원하고 사회주의의 기본 단계에서 국가의 상태와 특성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사회주의가 무엇인지 과학적으로 이해하고 사회주의를 구축하는 방법을 과학적으로 이해했습니다. 이 근본 사안은 중국의 사회주의 건설을 세계적으로 유명한 업적으로 만들었고 국민의지지와지지를 얻은 두 가지 기본 점의 기본 노선을 제시하고 준수했다. "three represent"사고는 새로운 상황, 새로운 특징 및 파티 빌딩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하기 위해 제시된 최신의 이론적 성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80 년 가까이 된 우리 당의 모택동과 Deng의 기본 경험입니다. 작고 평평한 파티 건물 이론의 과학적 요약 및 개선.

세 대표는 당사 당의 당의 토대이자 지배 구조의 기초이며 힘의 근원입니다. 당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 정치적 건설, 조직 건설 및 일하는 방식의 건설을 촉진하는 것은 모두 세 대표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한다. 미래의 삶과 사역에서 나는 엄격하게 자신에게 요구하고, 이론적 지식을 열심히 연구하며, 진리를 추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연마하고, 미래에 국가와 국민을 더 잘 섬길 것입니다.
"시안 5 월 대학 학생 생각 리포트"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