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들이 당에 가입 한 것에 대한 생각

2019 년 12 월의 당원의 생각에 대한 보고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우리 대학생들은 더 이상 온실에서 부모님이 돌보는 작은 꽃이 아니라 우리 나라의 기둥으로 성장할 나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중국이 침략하려고하는 신선한 피이며, 중국의 성장을위한 예비군입니다 *** 그것은 민주적이고 번영하며 강력한 중국을 건설하는 중추입니다. 대학생으로서 우리 사회에서 여러 역할을하지만, 당사자 운동가들의 특별한 정체성으로서 우리는 마음 속에 자연스러운 이해 관계가 있으며 사람들의 이익은 너무 무겁고 희생은 크고 작으며 장점과 단점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직면하고 선택합니다.

개인 관심사, 그룹 관심사, Tianzhu는 어디에 있어야합니까? 말할 필요도없이 그 대답은 독특합니다. 당의 "3 대 대표"는 "당이 국민의 압도적 다수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 함"을 분명히했다. 이는 국민의 이익이 항상 개인보다 우선 순위가 높음을 의미한다. 이해 관계에 직면하여 당의 예비군으로, 당 운동가의 전갈은 국민의 이익을 위해 편향되어야한다. 정당 헌법은 당원의 의무를 명확히 규정합니다. 당의 인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개인적인 이익은 당과 인민의 이익에 복종하며, 어려움을 견뎌내고, 미래를 즐기고, 자아 - 거부하고, 더 많이 기여합니다. 자격을 갖춘 정당 멤버는 전심으로 전갈 자리가 사람들의 편에 편향 될 수 있도록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의 마음 속에는 항상 사람들이 항상 첫 번째 위치에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Fan Zhongyan의 "세계의 걱정과 걱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지.

사회주의의 위대한 원인을 구축합니다. 항상 희생이있을 것입니다. 혁명 시대에는 Li Dazhao와 Fang Zhimin이 반생기 시대에 안후이 남부에서 사망 한 ***, Xiang Ying과 무수한 혁명적 인 순교자, New China와 당의 좋은 아들 딸 Lei Feng, Kong Fansen, 21 세기 중국의 청 Yumin, Niu Yuru, Fang Yonggang. 그들은 우리를 몇 번이고 다시 만졌습니다. 역사가 먼지로 덮여 있더라도, 빛을 덮을 수는 없습니다. 희생을 감수하면서 "나는 지옥에 가지 않는다. 지옥에 가지 않는다."라는 두려움없는 희생이 있어야한다. 당의 "인턴"으로서, 전리품의 개인 희생은 사람들의 희생보다 더 중요해야한다.

그러나 우리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의로움에의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파티원들이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는 도약의 도움으로 그들은 흑백을 구별하고 공식적인 왕자들을 사들이는 한편 파티 조직에서 스트리트 생쥐가된다. 세이지 공자는 여전히 "세 개의 지방과 내 몸", 일반 당원들, 심지어 당에 가입하는 활동가들조차도, 심장은 더 회의적이어야하며 항상 그 양을 측정해야합니다.

모든 *** 회원은 자신의 마음에 헌신과 희생의 전갈을 가지고 있으며 개인과 그룹의 무게는 전갈에 올려집니다. 개인의 힘은 약하지만 개인적인 삶의 가치와 비교할만한 것은 없습니다. 전갈 자리는 대동 황제의 눈에 비친 거울입니다. "구리를 거울로 사용하면 왕관을 착용하고 역사를 거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체품이며 거울을 쓴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익과 손실을 알 수 있습니다." 가슴에 균형이 잡혀서 ***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