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들이 당에 가입 한 것에 대한 생각

대학생의 2 분기 사고 보고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저는 거의 1 년 동안 대학에 입학했으며 예정된 당 조직에 대한 몇 가지 사고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이 텍스트는 짧지 만 아이디어가 성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올해 생각, 학습 및 삶에 대한 내 사고 방식을 목격했습니다. 2019 년 봄 2/4 분기가 막 끝나고 당 운동가로서 이번 분기의 생각과 스타일의 변화를보고하고 있습니다.
첫째, 사상 건설을 강화하고 이해의 수준을 높입니다. 우리의 전기 엔지니어링 부서는 파티 클래스 학습을 강화 해 왔습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의 당 수업을 통해 나는 중국 공산당의 목적, 생각, 역사, 원칙 및 정책에 대해보다 포괄적이고 심도있게 이해하고 현재의 국제 및 국내 상황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이데올로기 적 영역에서 발전했습니다. 나는 당의 이해와 나의 요구 사항을 가지고있다. 국제 사회의 상황이 격렬 해지면 중국 공산당 지도부 아래서 살아가는 중국의 자랑스러워하고 자랑스러워하며 새로운 상황에서 조화로운 평화로운 중국을 만들 수있는 능력에 감탄했습니다. 올해 우리나라는 복잡한 국제 및 국내 문제를 경험했습니다. 태국의 정치 상황의 변화, 국제 금융 위기의 지속, Wenchuan 및 Haiti의 지진은 여전히 ​​재건 중이며 청해의 Yushu 지진, 남서부의 가뭄, 초등 및 중등 학교 학생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살인 및 광산 재해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나는 많은 감정을 느끼게되었고, 중국 공산당은 한국의 평화를 해결했으며 당 조직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없다. 이러한 국제 및 국내 행사에 대한 이해를 통해 나는 또한 내 사고와 이해를 깊게했습니다.
둘째, 학습을 강화하고 전문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중국 공산당은 진보 된 조직이며 능동적 인 구성원으로서 전문적 자질의 발전은 당 조직의 요구 사항이기도합니다. 이번 분기 동안, 우리는 매우 광범위한 연구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다양한 과정을 가지고 있으며 열심히 공부하고 진지하게 수업을 듣고 시간과 품질에 대한 숙제를 마쳤습니다. 용기를내어 질문하고, 신중하고 세심한 사고를하고, 개발을 강화하고, 기술을 개발하고, 전문성을 강화하십시오. 이 극단에서 나는 북경어, 영어 및 컴퓨터 학년 평가에 참여하고 스포츠의 포괄적 인 테스트를 마쳤습니다. 이 테스트에서는 우수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가공, 회로 분석 및 아날로그 회로를 설정하기 위해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하고 궁극적으로 내 전문 분야를 깊게 할 수 있습니다. 직업에 종지부가 없으며 앞으로도 직업에 대한 연구를 강화할 것입니다.
셋째, 경영면에서 좋은 일을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강화하십시오. 학생의 선전 부서로서 나는 업무 책임을 다하고 다른 부서와 협력하여 사진, 뉴스 보고서 및 의사 소통 원고를 출판하게했습니다. 나는 일상적인 활동과 홍보 활동을 조직하고, 나는 나의 의무를 이행하고 우리 부서에서 이사했다.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는 많은 주말과 휴일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여가 시간을 희생했습니다. 나는 넓게 읽고, 의식적으로 글을 쓰고, 서예를 공부하고, 자습을하고, 다양한 강의를 듣는다. 나는 내 대학 생활을 풍성하게했으며 이는 전반적인 질적 향상이기도하다.
넷째, 좋은 대인 관계를 수립하십시오. 학교에서 나는 항상 모든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을 것을 스스로에게 요구해 왔습니다. 나는 위선이 아닌 진실성으로 다른 사람들을 대하고, 사람들을 친절하게 대하고, 서로 사귀고, 다른 사람들을 기꺼이 돕고, 기꺼이 고난을 겪을 것입니다. 이 세상에서 저는 사람들이 친절하다고 믿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해야하며, 반드시 다른 사람들에게 돌아갈 필요가 없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삶으로 돌아 가기 위해 항상 의지하지 않아야합니다. 모든 사람과의 나의 관계는 정상적이고 좋은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많은 결점이있다. 예를 들어 나의 영어 기초는 여전히 불충분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것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기자 : 2019 년 6 월 3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