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들이 당에 가입 한 것에 대한 생각

1919 년 11 월, 대학생들의 사고 조사 보고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중국인들은 수천 년 전인 중국인 성자 (Zhuangzi) 성도가 여전히 "진리"를 강조하면서 자신의 일에 "진실"이라는 말을 강조했다. 그의 유명한 작품 "가을의 물"에서, 그는 "조심하고 잃지 않고, 그것이 진리에 어긋난다"고 말하면서,이 문장은 "진리"의 진실한 의미를 말해주는 것이라고 말할 수있다. 또한 중국 공산당이 "만족하고 잃지 말라"는 당의 목적을 준수하고 진정으로 당의 목적을 지키고 실천하도록 설득하는 것이 적절하다.
나는 1991 년 우리 조국의 북부 이웃 국가들에서 조의를 표하는 소리를 아직도 기억하고 있으며, 우리의 큰 형제, 소련은 붕괴를 선언했다. 그로부터 사회주의 진영은 강한지지를 잃었고, 사회주의의 큰 나라 인 중국은 혼자 서서 사회주의 형제들로 하여금 진전을 계속 탐구하도록 이끌어야한다. 거의 70 년의 역사 동안, 과거의 영광은 저녁에 죽어 가고있었습니다. 한 나라의 붕괴의 이유는 복잡하지만, 당시 소련의 여론 조사에서 우리는 소비에트 연방 공산당이 진정으로 당의 목적을 지키지 않았다는 중요한 메시지를 발견 할 수있다.
소비에트 연방은 공산당의 목적을 완전히 벗어나 사람들과 완전히 분리되어 프롤레타리아 당의 본성을 잃어 버리기 때문에 분해 될 것이다. 이른바 "국민의 마음을 사로 잡는 사람들, 사람들의 마음을 잃는 사람들은 세상을 잃는다"는 것은 공산당의 "국민을 온전히 봉사하는"목적에 대한 확고한 준수의 초기시기에 소련의 공산당이 러시아 사람들의지지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거의 반세기가 지난 후에 소련 공산당은이 목적을 끝까지 이행하지 못하고 이해의 비극을 초래했다. 소비에트 연방 공산당은 자체 파기 무덤과 "자기 매장"되어있다.
이 기간 동안 중국 공산당은 많은 변화를 경험했지만 중국 공산당은 항상 "국민을 온전하게"봉사한다는 교리를 고수하고 항상 국민들의 이익을 위해 노력했기 때문에 충분히 강해졌습니다. 그것을 고려의 첫 번째 장소에 놓으면, 국민의 이익은 무엇보다 중국 공산당의 마음에있다. 따라서 중대한 재앙이 무엇이든 공산당의 지도력하에있는 한 우리 중국 민족은 1998 년의 재앙적인 홍수 일지라도 2003 년 사스 (SARS), 2008 년 남쪽의 눈보라, 사천 성 2010 년 남서부의 가뭄, 칭하이 (靑 海)의 지진 등 메가 - 지진은 물론 전 세계에 확산 된 금융 위기, 우리는 항상 이것이 성공할 것이라고 믿으며 밝은 미래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당의 지도력 아래 중국은 전세계에 눈을 뜨기 전에 신속하게 상승 할 수 있기 때문에 중국 사람들은 자랑스럽게 "나는 중국인"이라고 말할 수있다. 사실, 나는 중국인이고 나는 매우 자랑 스럽다. 우리 경제는 매년 급속도로 커지며 세계 경제 위기의 침체 속에서도 8 %의 빠른 속도로 성장할 수 있으며 높은 수준의 올림픽 게임을 개최하고 올림픽 역사에서 영광스러운 순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원촨 (Wenchuan) 지진에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전국은 지진 해소에 전념하고 있으며, 상하이에서 세계 박람회를 개최하여 도시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오늘의 영광은 오늘 어제 공산당의 땀이다. 중국의 위기는 내일 공산당의 노력의 방향이다. 우리는 그 같은 진정한 목적이 있다고 믿으며 중국 민족의 미래가 더욱 나아질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는다.

리포터 :
2019 년 6 월 5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