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들이 당에 가입 한 것에 대한 생각

2019 년 대학생의 파티 정신 강화에 관한 보고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고, 우리는 4 자 회담 학습 활동을 수행했고, 나는 점차 짊어진 책임과 힘을 분명히 밝혀 냈습니다.

연구를 통해 나는 당의 가장 높은 이상과 궁극적 인 목표에 대해보다 포괄적으로 이해하게되었습니다. 당의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표는 당의 프로그램이기도하다. 당의 정치적 목적과 행동의 근본적인 목표이다. 그것은 공개적으로 세워지고 바깥 세상이 당을 판단 할 수있는 기본 깃발이다. . 이 중 17 대 국회에서 통과 된 중국 공산당 헌법은 당의 가장 이상적이고 궁극적 인 목적은 공산주의를 성취하는 것이라고 규정했다.

우리의 당 정신을 향상시키는 방법 온라인 문화의 영향, 이상과 신념의 위기에 직면 한 개혁 개방과 경제 개발에 직면하여 우리는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저로부터 시작하여 기꺼이 기여해야합니다. 성령, 과거의 고난, 등의 즐거움, 인내의 정신, 어려움을 겪고 열심히 노력하며, 젊은 세대로서, 우리는 혁신에 대한 감각을 갖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풍요롭게해야합니다. 끊임없이 자기 평가와 자기 반성을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당 운동가들이 당 훈련의 초기 단계에서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질문 : 중국 공산당에 가입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당에 가입하려는 동기를 시정해야합니다. 정당 활동가는 명예와 재산을 얻기 위해 중국 공산당에 가입해서는 안되며 그것을 이행해야한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섬기는 목적은 그 목적과 동기입니다. 당의 역사, 본질, 투쟁의 목표, 당의 조직, 조직 체계, 조직의 원칙에 대한 기본 지식을 체계적으로 이해해야하며, 지속적인 연구와 실습을 통해 당사자의 이해를 더욱 깊게 할 것입니다. 기본 노선, 원칙, 정책 ​​등의 진정한 의미는 당의 규율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당과 국가의 단결과 단결을 지키며 정당에 정직합니다. 전쟁 연기의 시대를 되돌아 보면서 수많은 공손한 사람들이 피와 눈물이 얼마나 많은지를 탐험했지만 궁극적으로는 실패했지만 공산당 이래로 모든 것이 희망적이었습니다! 중국의 새로운 설립, 산업 기획, 개혁 개방, 중국 특성의 사회 교리, 베이징 올림픽, 광저우 아시안 게임의 건설은 모두가 함께 일하는 당 조직의 결과였다. 나는 당의 지도력하에 중국인들이보다 나은 삶을 영위 할 것이며 사회가보다 조화 로워 질 것이라고 단호하게 믿는다!

위의 내용은 당의 헌법을 연구하는 과정에서 수확과 정서의 일부입니다. 나는 당 조직을 따르고, 조직에 더 가까이 가고, 당원의 요청에 따라 박차를 가하고, 당 조직에 나를 계속 시험해 보라고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