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들이 당에 가입 한 것에 대한 생각

대학생들의 12 월의 생각에 동참 할 생각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실제 일과 삶에서 모든 사람들이 모든 것을 알고 있지만 머리는 길이지만 의미가 없습니다. 큰 결정을 내리는 맹세이며 회의 후에는 잊혀 질 것입니다. 모든 것이 완료되고, 심지어 한 세트, 한 세트, 입이 잘못되어, 양은 음과입니다. 이러한 현상은 우리의 대의를 방해하고 당의 스타일과 정치 스타일을 망쳐 버렸으며 사회적 분위기를 오염 시켰습니다. 사람들의 사람들은 이것에 매우 혐오 스럽습니다. 유예 기간 동안 나는 약간의 내 의견과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덜 아름답게 말하고 더 많은 것을 해보자."이것은 현재 우리 국민의 기대이며 우리 당의 토대이기도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노래를 부르기보다 노래하기가 쉽기 때문에 좋게 노래하고 가난한 일을합니다. 그들이 입을 열면 한마디로 몇 마디도 할 수없는 유명한 사람, 시간과 노력을 다하는 것이 훨씬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훌륭한 노래는 쉽게 우량한 지도자의 주목을 끌 수 있으며 잘 수행되면 외로움을 견딜 수 있어야하며 지도자가 발견하기 어려울 수 있어야합니다.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종종 볼 수있는 장면이 있습니다. "일부 Windows 부서 직원은 근무 중이 아니며 사람들이 일렬로 대기하게하고 일부 직원은 인터넷에서 작업하고 영화를 보며 개별 직원과 서비스 물건 싸움, 사람들은 리더십 불만 등으로 문제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들은 모두 비정상적이고 건강에 해 롭습니다. 이것은 간부에 대한 사람들의 견해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치고 부정적인 영향을 초래했습니다.

실제로, 노래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일을하지 않는 사람들, 입소문은 매우 나쁩니다. 꽃 복싱과 자수 다리 때문에, 거짓 손은 조만간 보일 것입니다. 사람이 어떤 존재인지 판단하여 사람들은 자신의 말을 듣고 행동을 관찰해야합니다. 일부 지방 기관의 건설은 효과적이지 않으며 설문 조사의 만족도는 높지 않으며 그 이유도 없습니다. "입은 말할 수 있고 몸도 할 수 있고 국보도있다."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다우며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다우며 아름답고 아름답 지 않다. 예쁜 것은 아니지만 다소 추한 것입니다.

과학적 발전 개념을 배우고 실천하는 것은 심층적 인 학습 결과, 업무 관행 안내 및 특정 문제 해결, 특히 핫 스폿 민감 문제와 일반 대중의 일반적인 관심사 인 실제적인 어려움을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덜 아름답게 이야기하고 더 현실적인 것을 해보자"는 의미는 우리에게 실질적인 행동을 취하고 양심적으로 국민의 사람들이 볼 수 있고 느낄 수있는 좋은 일을한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결과를보고 혜택을 얻고 따뜻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용적인 정신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만 우리는 사물을 만드는 과정에서 사람들의 감정을 키우고 향상시킬 수 있으며 사람들로부터지지와지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에는 여전히 결점이있을 수 있지만, 나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라고 당 조직이 믿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