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 대학생들이 당에 가입 한 것에 대한 생각

대학생 2019 년 당 교실 사고 보고서



친애하는 정당 조직 :

1 개월 파티 수업은 끝났습니다. 마지막 수업에서 우리 팀원은 파티 수업 경험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고 파티에 참여하려는 동기 및 파티에 합류하기위한 올바른 동기 부여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전 또는 맹목적인 순종, 또는 공리주의와 다른 사람들의 서비스를 설립하려는 잘못된 동기,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 당의 열렬한 열정을위한 공산주의 투쟁에서 우리 그룹의 모든 사람들은 성장했다. 단계를 알아야 해.

이데올로기 적 관점에서 당에 가입하는 것이 자격있는 공산당 당원이되는 첫 단계입니다. 공산당은 진보적 인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대중의 광범위한 대중과 연결되어 있으며 특별한 특징을 지닌 훌륭한 사회주의 사회를 건설하는 지도자입니다. 강점, 훌륭한 공산당원은 훌륭한 사회주의 신념, 맑스주의 유물 론적 세계관, 삶에 대한 헌신과 팀 정신을 갖고있다. 이러한 선진 조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나는 현재의 요구 사항을 뛰어난 공산당 구성원의 요구 사항으로 개선하고 정당에 정신적으로 합류해야하며, 이러한 고급적이고 엄격한 표준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파티 클래스는 끝났지 만, 모든 당원 활동가들에게 진보와 자기 개선의 추구가 첫 번째 단계이며, 파티 클래스에서 배운 파티와 파티 멤버에 관한 모든 지식을 기억할 것입니다. 실생활과 학습에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길은 길고 도로는 길다. 나는 위로, 아래로 갈 것이다", "평생 학습"관점을 확립하고, 역사에서 배우고, 최신의 현대 모델에서 배우고, 뛰어난 학생들로부터 배웁니다. 끊임없이 겸손하게 배우고 지속적으로 단호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가장 진전을 이룰 때만 우리는 항상 열정과 발전을 유지할 수 있으며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고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의 성과에 몰두해서는 안되며 진보의 방향을 잃어서도 안되며 오늘의 업적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신념과 도로를 강화하고 열심과 열정의 정신을 전진하며 사회주의 건설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더 나은 기여!

대학생으로서, 우리는 조국 건설에서 가장 강력한 예비군이며, 우리 스스로 역사적인 책임을 분명히 이해해야합니다. 당 운동가로서, 나는 똑같이 행동해야합니다. 계단의 축적과 작은 물줄기의 흐름으로 사람들은 마침내 위대한 이상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에게서 시작하여 지금부터 시작하십시오. 당의 학급 연구 결과 저는 선진 공산당에 이르는 밝은 길로 인도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개선하며 당의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