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예비 당원의 생각 보고서 1000 단어


친애하는 정당 조직 :

당의 일 방식을 연구하고지지하고 깨끗한 정부를 세우는 것이 모든 당원과 간부가 항상 고수해야만하는 원칙이자 원칙입니다. 대학생 및 젊은 당원으로서 우리는 처음부터 의식적으로 연구하고 강화하며 정당의 일원을 의식적으로 연구하고 강화하며 청렴하고 정직한 방법으로 당원 및 간부의 이해를 강화하고 부패한 행동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며 의식적으로 반부패를 수립해야합니다. 의식과 자급 자족, 그리고 당과 인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사회주의 후계자로 육성하려는 노력.

집권당의 정당 스타일은 당의 생존과 관련이있다. 철저히 처벌하고 효과적으로 부패를 방지하는 것은 당사자가 항상 파악해야하는 주요 정치적 과제입니다. "중국 공산당의 주요 간부들의 성실성에 관한 지침"의 이행은 새로운 상황 하에서 부패와 싸우기위한 당사국의 중요한 조치와 결정을 반영한다. 개인 생활에서부터 조직 생활과 직업, 선도 간부 자신부터 가족, 풀뿌리에서 중앙 정부에 이르기까지 법규를 위반 한 당원과 주요 간부에 대한 처벌과 정치 무결성에 대한 가능한 문제를 명확하게 설명하고 규정합니다. 한눈에 한눈에 파티원들이 경보를 설치하고 고압선을 설치하고 "고도"를 올렸습니다.

이론과 실천의 결합, 그리고 사람들과의 긴밀한 연계, 비판과 자기 비판은 우리 당의 3 대 정당 스타일이며, 우리는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원칙에 의식적으로 고착하고 대중을위한 당을 만들고 통치해야합니다. 사람들을 위해, 당원들과 사람들 사이에서 주도적 인 역할, 자존심, 자기 점검, 자기 치안, 자기 동기 부여, 정직하고 정직하며, 직무에 충실하고, 적절하게 권한을 행사하고, 직무의 완전성을 유지해야하며, 의식적으로 당의 좋은 스타일, 진실 추구 및 실용,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과의 긴밀한 접촉. 새 시대의 "중국 공산당 당원들의 무결성을위한 몇 가지 지침"은 당의 건물, 특히 부패 방지 건설과 당의 필요에 적응할 필요성에 대한 명확한 규정이다. 당의 작업 스타일 구축을 기반으로 당의 작업 스타일을 정교하게하는 것은 실제 기반을 토대로하고 당원과 주요 간부의 행동을 유도하는 데 일정한 역할을하며 도시를 교육하고 교육합니다. 반부패와 정직, 교육 및 규범에 대한 인식을 정립하는 것이 기본이지만 교육과 규범만으로 당원과 주요 간부의 행동을 적절하게 제한 할 수는 없으며 또한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첫째, 반부패에 대한 사람들의 참여 확대 일의 수로.

결국, 기능 부서의 역량은 제한적일뿐입니다. 인기있는 라인을 따라 가기 위해서는 당원과 간부 대다수를 효과적으로 감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실명보고 이건 온라인보고 이건간에 사람들의 눈은 날카 롭고 사람들의 힘은 끝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사람들에게 의존해야합니다. 반부패 방어선은 수동 조사에서 능동적 인 공개에 이르기까지 질적 인 검사에서 보이지 않는 감독에 이르기까지 무한정으로 사람들에게 연장 될 것이며, 암흑 보호에서부터 햇살과 밝은 검에 이르기까지 처벌과 부패 방지 시스템이 지속적으로 개선 될 것입니다.

둘째, 정부를 열고 공식 정보의 대부분을 대중에게 공개하십시오. 정부 정책 공개, 정부 의사 결정의 투명성 제고, 전력을 햇볕에 비추고 서비스 중심의 정부 구성, 당의 정책과 판결 아이디어 반영, 당원과 주요 간부의 업무 감독. 규율 검사 중앙위원회는 또한 당원들의 지도력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정부 서비스 문제에 대한 정기적 인 여론 조사를 실시하십시오. 정부 중앙위원회의 정책이나 국민 경제와 국민의 이익과 관련된 정책의 실행은 여론 조사를 통해 당원과 주요 간부의 업무를 시험하고 업무 평가를위한 내부 정보로 활용하고 여론 조사 결과를 조사하는 데 사용될 수있다. 조사 및 보관.

넷째, 비판과 자기 비판에 대한 논의가 당내에서 종종 수행되며, 청정한 정부 건설에 대한 선전이 강화된다. 계속해서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는 것에 대해 배우고, 당원들과 주요 간부들에게 의식적으로 부패와 싸우고 정직을 증진시키는 감각을 일깨워 주시기 바랍니다. 제 3 차 여론 조사 결과를 토대로 빈번한 비판과 자기 비판이 논의되며, 당내 민주주의를 달성하면서 당원과 간부의 작업을 점검하고, 작업 방법을 개선하며, 정당 스타일을 홍보 할 것입니다. 깨끗한 정부 건설. 당원과 선구자의 성실성을 증진하기 위해 우리는 증상과 근본 원인을 다룰 수있는 원칙, 포괄적 인 관리, 처벌과 예방, 예방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부패를 예방하고 예방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선하기위한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교육을 강화하고 시스템을 개선하며 감독을 강화하고 개혁을 심화하며 엄격하게 징계해야한다. 자기 규율과 다른 법의 조합을 준수하십시오. 동시에 대학생과 당원으로서 우리는 의식적으로 정직과 정치의 원칙을 배우고 부패와 싸우고 정직을 증진한다는 확고한 인식을 확립해야합니다. 그러나 무엇이든지, 우리는 대중적인 노선을 취하여 사람들의 감독을 받아들이고 깨끗하고 현대적인 현대 대학생이되어야합니다.

나는 당 조직에 나를 검사하고 훈련 시키도록 권유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