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파티 생각 리포트

상급 당원 생각 리포트


친애하는 정당 조직 :

2011 년은 평범한 숫자이기도 한 특별한 해입니다. 우연히 TV 뉴스에서 이렇게 들었습니다. "2019 년의 출현은 21 세기의 10 세기 말을 상징하며, 올해에는"9 월 18 일 사건 "이 80 번째를 통과하게됩니다. 올해, 중국 공산당은 폭풍우의 90 번째 해를 경험할 것이며, 올해는 1911 년 혁명이 100 년의 축하를 인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1911 년 혁명은 청 왕조의 통치를 성공적으로 끝내고 아시아를 수립했다. 1911 년 10 월 10 일 중국의 임시 대통령으로 취임했다. 공화국. 1911 년 혁명의 지난 100 년 동안 중국은 점진적으로 후진과 폐쇄에서 번영으로 발전했습니다. 중국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위대한 중국 민족뿐만 아니라 위대한 민족을 위해서도 이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설립 이래 중국 공산당은 중국 국민들에게 "큰 사건"으로 빛과 희망을 가져 왔으며 중국 혁명의 방향을 지적하고 중국 혁명의 얼굴을 새롭게 만들었다. 그로부터 중국 공산당은 "중국의 선진 생산력 개발 요구 사항, 중국 선진 문화의 방향 및 압도적 다수의 중국 국민의 근본적인 이익"을 대표했다. 그는 반 식민지 사회에서 중국을 이끌고 새로운 민주 사회로 나아 갔다. 사회주의 사회 : 착취와 억압에서 중국 국민을 이끌고 자유와 행복의 새로운 시대로 향한다.

오늘날 우리는 새로운 세대의 후계자이며 미래의 당의 희망입니다. 그러면 새로운 시대의 학생들로서보다 훌륭하고 풍요로운 새로운 시대를 준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까? 예, 우리는 타락한 세대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행동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방대한 자원 봉사자 팀에서 활약하며, 학생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우리의 투쟁의 땀을 흘리며, 우리는 단점을 바로 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많은 역사적인 사건이 기념일에 안내 될 2019 년에 우리는 중국 공산당 지도력하에 계속해서 용감하게 노력할 것입니다.

오늘 우리는 선배이며 선배는 끝이고 또한 시작이기도합니다. 정회원으로서 학교에서의 열정을 미래의 일에 뿌려야합니다. 우리는 역할 모델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되돌아 보면, 우리의 확고한 신념, 노력하는 인물, 그리고 앞으로의 길은 모두 오늘날의 번영에 기여했습니다. 우리가 노인을 사임하고 미래를 고대 할 때 우리는 여전히 역사의 영향을 받아 살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과거를 되돌아보고 미래를 예언 할 것이기 때문에 새해가 시작됩니다. 우리는 21 세기에도 지속될 것입니다. 현대화의 전략적 목표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