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공산당의 집행 유예 당원 복직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10 월 3 일에 x, 당의회 회의에서의 논의와 승인 및 상위 당위원회의 승인을 거쳐 중국 공산당의 영광스러운 임시 회원이되었습니다. 정당 헌법의 규정에 따라 준비 기간이 꽉 찼기 때문에 정당 멤버를 신청하기 위해 당 조직에 신청했습니다. 당 조직이 평가를 검토 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지난 해 자신의 생각, 일 및 학습을보고 할 것입니다.

이상적으로 지난 해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을 체계적으로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Three Representatives"와 새로운 당 헌법의 중요한 사고를 진지하고 포괄적으로 연구하고 "제 17 차 전국 대회"정신을 깊이 파헤 쳤다. 그리고 그들이 객관적 세계를 변화시키고 사회주의 근대화의 결실을 쟁취하는 행동의 지침이된다는 것을 완전히 깨닫는다. 나는 일상적으로 이론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TV 뉴스, 신문 및 잡지에서 당과 국가의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해하고 당의 다양한 정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공산당원의 보장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두 세션의 기회에, 나는 두 세션의 보고서에서 xx 국무 총리의 내용을 더 연구했다. 두 번의 회의에서 NPC 대리인, CPPCC 회원 및 주요 국가 지도자들은 정치, 경제, 문화, 인민 생활, 교육 및 의료에 관한 심의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을 가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대학생들의 기업 고용 문제, 대학생 청렴 교육, 대학생 교육 시스템 등이 내 관심사를 불러 일으켰다. 두 협회가 모으는 지혜는 시민의 책임감과 동기 부여가되어 나를 고무시키고 나를 격려하며 국민의 위대한 젊어 짐과 더 행복한 삶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일련의 연구를 통해 나는 나의 정치 이론을 향상시키고 공산주의에 대한 나의 신념을 강화 시켰으며 이론적 성숙이 정치 성숙의 기초임을 이해했다. 공산주의의 신념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목적을 염두에두기 만하면 공산당 당원이 사회주의 원인을 건설하는 현재 상황에서 가져야 할 공산주의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할 수 있는가?

이데올로기 발전을 추구하면서, 나는 또한 언제나 학생으로서의 나의 입장을 기억합니다. 공산당 당원들은 자신이 습득 한 지식을 습득함으로써 대중을 이끌어 나가는 데 훌륭한 역할 만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우수한 학업 성적을 거둔 후 2 년 연속 "전국 우수 장학금", "우수 우수 학생", "우수 학생 우수상", "학교 1 급 우수 학생 장학금" ","Excellent League Member "및 기타 많은 명예 타이틀을 제공합니다. 전문 지식을 습득하는 것 외에도, 나는 또한 과외 지식을 배우고, 개인적 자질을 향상 시키며, 포괄적이고 포괄적 인 인재가되도록 노력합니다. 현재 대학원 입학 시험을 강화하겠다는 결의로 나는 인생에서 큰 목표를 세웠다. 나는 중국 특성으로 사회주의 근대화의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배움에 대한 태도를 수정하고, 학습 효율을 향상 시키며, 일류 사회를 건설하는 기술을 더 많이 습득하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그리고 투쟁.

주요 학생 간부로서 저는 제 일에서 공산당의 일원으로서 당원에 가입하겠다는 서약을 기억하고 자신의 문제를 극복하고 교정하며 열심히 일합니다. 학생 사회 실천 성직자로서 대학의 사회 복지 사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겨울과 여름 방학의 사회 실천 활동에 대한 학교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마쳤으며 의사 소통 실 "xxx" 애니메이션 페스티벌, x 년 커뮤니케이션 스쿨 여름 사회 실무 전시회 및 기타 활동.

또한 사회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여름과 겨울 방학 동안 운동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했습니다. 2011-2011 학년도에 제 11 회 전국 대회의 자원 봉사자가되어 행운을 완수했으며 "제 11 회 전국 대회 자원 봉사 자원 봉사"를 수상했습니다. 일과 학습을 통해 자격을 갖춘 공산당원으로서 우리는 대중을위한 당을 건설하고, 국민을 통치하고, 지속적으로 국민을 위해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한다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1] [2]

간단히 말해서, 준비 기간 동안 나는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했으며 정치 이데올로기와 개인적인 종합적인 질이 크게 향상되어 기본적으로 공산당원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 작년에 저는 지회에서 제기 된 조직과 동지의 결점을 극복하고 동지들에 대한 비판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실제 내 단점을 바로 잡는 데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내의 이론적 지식이 충분히 깊지 않고 당의 이해가 불충분하고 정치 이론을 개선해야하며 혁신 정신이 부족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 등의 많은 단점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충분히 대담하지는 않지만, 앞으로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할 장소입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론 지식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과학적 아이디어로 자신을 만들고 정치 이론의 수준을 향상 시키며 당 정신을 강화하고 사상 의식을 향상시키고 업무에 대한 책임을 배가하고 적극적으로 사고하고 개발하고 혁신 할 것입니다. 당원들과 동지들이 일렬로 나란히 서서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키고 일상 생활의 발전에주의를 기울이면서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정치적, 이데올로기 적, 행동 적 의식적 의식을 유지하고 사실, 자신감, 낙관주의 및 의지로 진리를 찾는다. 공산당!

정당성 신청을 고려하도록 당 조직에 요청하십시오. 당 조직이 나를 공식 정당 멤버로 승인하면 당 정관에 명시된 당원 표준에 따라 엄격히 요구하고 당에 가입하겠다는 약속을 명심하고 당 조직과 사람들의 감독 아래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자격있는 당원이되어야합니다. . 당 조직이 나를 공식 정회원으로 승인하지 않는다면 결코 낙담하지 않고 열심히 일하며 장기간의 시험과 조직의 엄격한 검토를 받아 들일 것이며 조기에 중국 공산당의 공식 회원이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진심으로

경례

지원자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