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과 공산당 관련 기사 >

2019 년 대학 준비반 원 복직 신청


친애하는 정당 조직 :

준비 기간이 만료되었을 때, 나는 당 조직에 정정 신청서를 엄숙하게 제출했고 준비 기간 동안 나의 공연에 따라 중국 공산당원 전체를 받아 들일 것을 당 조직에 요청했다. 당 조직에 대한 1 년 동안의 검사 동안, 나는 오만하고 오만함을 피하면서 끊임없이 자기 재배 향상에 관심을 기울 였고 생각, 연구 또는 일과 관계없이 정식 당원의 기준으로 모든면에서 엄격하게 요구했습니다. 개선. 아래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공연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당 조직에 제공 할 것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당 조직의 훈련과 교사와 학생들의 도움을 받아 나는 이론적 연구와 당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생각, 연구 및 스타일에있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이론 수준과 당 정신 추가 개선이있었습니다. 준비 기간에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덩 샤오핑 이론, 그리고 자신을 지속적으로 풍부하게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고, 당의 이해를 깊게하고, 당의 위대한 이상을 강화하고,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를 건설하는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주의 깊게 연구했다. 교리의 신앙.

준비 기간 동안 나는 반 친구들에게 의식적으로 모범을 보일 수 있고, 선봉들과 당원들의 모범적 인 역할을 할 수 있으며, 교사와 학생에 대한 비판을 공개하고, 실제로 그들의 결점을 시정하는 데주의를 기울일 수있다. 나는 당 조직의 교육과 관리를 의식적으로 받아 들일 수 있고, 당 조직과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시간에 관한 서류를보고하고, 정해진 시간에 파티 비용을 지불하고, 조직적 개념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형식을 통해 나는 당원이 가져야 할 책임과 의무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당원이되는 것이 큰 책임임을 깊이 느낍니다.

제 인생에서 저는 반 친구들을 돕고 돌보고 자 노력하며, 반 친구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당원의 역할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지회 조직 생활과 지회, 수업 및 학교가 주최하는 일련의 활동에 진지하게 참여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